『비야사문경』
K0055
T0354
비야사문경 상권/전체2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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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 자료출처 불교학술원 기금 후원안내페이지
불기2569-07-18 -- 뽑혀진 대장경 내용 연구
내용 이해가 쉽도록 위 사이트 원 번역문 내용을 단문형태로 끊어 표현을 바꿔 기재한다.
다만, 여건상 일부분만 살피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작업중 파일을 별도로 만든다.
그리고 클라우드 드라이브 폴더에 보관한다.
그리고 이후 계속 수정보완해가기로 한다.
그리고 완료되면 본 페이지에 직접 붙여나가기로 한다.
작업중인 파일은 다음 폴더 안에서 K0055_T0354_in 파일을 참조하면 된다.
https://drive.goog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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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ddhism0077
『비야사문경』
♣0055-001♧
비야사문경 상권/전체2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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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_0905_143200_canon_ori_rs▾오대산 상원사

○2020_0907_141812_canon_ori_rs▾양산 통도사

○2018_1022_180753_nikon_exc▾공주 태화산 마곡사

○2020_1114_143726_nikon_exc▾삼각산 도선사

○2019_1104_105628_nikon_exc▾구례 화엄사

○2014_1118_150256_canon_exc_s12▾서울_동국대_정각원

○2021_1007_110245_canon_exc_s12▾영광_법성포_백제불교최초도래지_마라난타사

○2015_0505_164447_nikon_exc▾전주_완산_정혜사

○2021_1007_170051_nikon_exc▾부안_능가산_개암사

○2021_0928_163816_nikon_exc▾인제_설악산_백담사

○2021_0929_114632_canon_exc▾양양_오봉산_낙산사

○2021_1007_140149_nikon_exc▾부안_능가산_내소사

○2021_0929_123739_nikon_exc▾양양_오봉산_낙산사

○2021_0217_172736_nikon_exc▾서산_간월암_간월사

○2016_0412_145711_nikon_exc▾진안_마이산_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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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_0119_152253_nikon_exc_s12▾소요산_자재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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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야사문경』
♣0055-001♧
비야사문경 해제 (있는 경우)
비야사문경 001권 요점 핵심
◎◎[개별논의] ♥ ❋본문
★1★
◆vzzb9131
| ◈Lab value 202301191522 |
|
Arthur H Nicolas Repac - Cohee Du Lamentin
♥단상♥ |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5/07/k0055-001.html#9131 sfed--비야사문경_K0055_T0354.txt ☞비야사문경 상권/전체2권 sfd8--불교단상_2569_07.txt ☞◆vzzb9131 불기2569-07-18 θθ |
■ 퀴즈
비야사문경_001
선종(禪宗) 5가(家)의 하나. 남악(南嶽) 아래의 제4세 임제의현(臨濟義玄)의 말류(末流)를 말한다. 의현은 황벽희운(黃檗希運)의 법을 잇고 당나라 선종(宣宗) 때에 진주 임제원에 있었다. 뒤에 대명부 흥화사의 동당으로 옮겨가 머물면서 독특하게 준엄한 수단으로 학인을 제접하여 종풍을 크게 떨쳤으므로 그 후계를 임제종이라 한다. 임제의 6대 법손(法孫) 석상초원(石霜楚圓) 아래에 황룡혜남(黃龍慧南)ㆍ양기방회(楊岐力會)의 두 파가 나뉘어서 그 후손에 영걸(英傑)이 많이 나고, 송나라 때에 그 종풍이 더욱 대성하였으며, 원나라ㆍ명나라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세력을 가졌다. 우리나라 선종은 대개 임제종풍이었으나, 태고ㆍ나옹이후 부터는 확실히 임제종의 법맥을 이어받았다. 그러나 임제종이란 명칭은 1910년 해인사 주지 이 회광이 일본 조동종과 연합조약을 맺은 것을 반대하기 위하여 잠깐 생겼던 것임.
답 후보
● 임제종(臨濟宗)
자과(子果)
자만다라(字曼茶羅)
자상(自相)
자성신(自性身)
자수용토(自受用土)
자연(自然)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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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악
Charles Aznavour - Etre
Jean Ferrat - Chanson Pour Toi
Alain Barriere - Tu T'en Vas
Marie Laforet - La Madeleine
RICHARD GOTAINER - Primitif
Balavoine - Soul8ve-Moi
Patrick Bruel - On T'attendait (Live)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043▲ 冫乍四罒罒 ■ 빙사사망망 43 얼음 빙 )(잠깐 사 / 일어날 작 )(넉 사 )( 넉사 / 그물망)网,㓁罓𦉪,𦉫] ( 그물망머리)
004▲ 刀刂力了冖 ■ 도도력료멱 4 ( 칼 도 / 조두[구리 징] 조 )( 선칼도방 도 )( 힘 력 / 역 )( 마칠 료 / 밝을 료, 요 )( 덟을 멱 ) 재춘법한자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Dashabhumika
[san-chn] mahā-matsya 大魚
[san-eng] mūlya $ 범어 price
[pali-chn] catasso āruppa-samāpattiyo 四無色定
[pal-eng] lajjati $ 팔리어 lajj + ais ashamed or abashed.
[Eng-Ch-Eng] 八十種好 The eighty minor marks of the Buddha's body (a/si^ty-anuvyan~jana^ni), which are said to take one hundred great kalpas to develop. The list of the eighty characteristics are not found in the early sutras but is referred to quite often in the Buddha biographies and the Mahayana sutras. It may have own its origin to the Sarvastivadins, but it is much more frequently used in the Mahayana literature. {I} The first sutra in which the full list of the eighty characteristics is found is perhaps the Abhinis!kraman!a-su^tra 佛本行集經, the most comprehensive Buddha biography in the Chinese Buddhist canon. There is a summary translation by S. Beal, which goes as follows. 1. finger-nails of copper colour, 2. smooth finger-nails, 3. prominent finger-nails, 4. rounded finger-nails, 5. lender fingers, 6. well developed fingers, 7. concealed veins, 8. unknotted veins, 9. concealed ankles, 10. even feet, 11. gait of a lion, 12. gait of an elephant, 13. gait of swan, 14. gait of a bull, 15. gait of swaying towards the right, 16. pleasing gait, 17. steady gait, 18. rounded body, 19. smooth body, 20. regular body, 21. pure body, 22. tender body, 23. stainless body, 24. sex organs complete, 25. body with broad and graceful limbs, 26. even pace, 27. youthful body, 28. zestful body, 29. lofty body, 30. well-composed body, 31. well-proportioned limbs and their parts, 32. clear and pure sight, 33. rounded sides of the body, 34. smooth sides of the body, 35. not bulging sides of the body, 36. slim abdomen, 37. deep navel, 38. clockwise coiled navel, 39. agreeable in all respects, 40. pure conduct, 41. body free from freckles and black spots, 42. delicate hands like cotton, 43. fine hands lines, 44. deep hands lines, 45. long hand lines, 46. not too enlongated mouth, 47. the mouth resembling the bimba (fruit), 48. pliable tongue, 49. slender tongue, 50. red tongue, 51. voice of a roaring elephant or thoudering clouds, 52. articulate, attractive and gentle speech, 53.rounded canine teeth, 54. sharp canine teeth, 55. white canine teeth, 56. even canine teeth, 57. regular canine teeth, 58. prominent nose, 59. neat nose, 60. clear eyes, 61.large eyes, 62. thick eyelashes, 63. (the white and dark section of) the eyes beatifully (contrast) like the petals of a white and dark lotus, 64. long eyebrows, 65. soft eyeborws, 66. even eyebrows, 67. smooth eyebrows, 68. thick and long ears, 69. even ears, 70.unimpaired hearing, 71. well-formed forehead, 72. broad forehead, 73. well-developed head, 74. black hair like the black bee, 75. thick hair, 76. soft hair, 77. undishevel-led/untousled head, 78. pliable hair, 79. fragrant hair, 80. the palms and soles marked with srivatsa, svastika, nadyavarta, and lalita symbols. {II} Below is a list in Chinese from the Fokuang Shan dictionary (to be translated): (1) Long and thin fingernails, delicate and smooth, emitting pure light 指爪狹長,薄潤光潔。(2) Round, long and tender toes and fingers 手足之指圓而縴長、柔軟。(3) 手足各等無差,諸指間皆充密。(4) 手足光澤紅潤。(5) Sinews and bones which are covered and not visible 筋骨隱而不現。(6) 兩踝俱隱。(7) A stride that is straightforward, with a deportment that is harmonious like a dragon king 行步直進,威儀和穆如龍象王。(8) 行步威容齊肅如獅子王。(9) 行步安平猶如牛王。(10) 進止儀雅宛如鵝王。(11) 回顧必皆右旋如龍象王之舉身隨轉。(12) 肢節均勻圓妙。(13) 骨節交結猶若龍盤。(14) Kneecaps that are round and full 膝輪圓滿。(15) 隱處之紋妙好清淨。(16) 身肢潤滑潔淨。(17) 身容敦肅無畏。(18) 身肢健壯。(19) 身體安康圓滿。(20) 身相猶如仙王,周匝端嚴光淨。(21) 身之周匝圓光,恆自照耀。(22) 腹形方正、莊嚴。(23) 臍深右旋。(24) A full navel that neither protrudes nor forms a hole 臍厚不凹不凸。(25) Skin that lacks any irritation 皮膚無疥癬。(26) Tender palms and flat soles 手掌柔軟,足下安平。(27) 手紋深長明直。(28) 唇色光潤丹暉,(29) 面門不長不短,不大不小如量端嚴。(30) 舌相軟薄廣長。(31) 聲音威遠清澈。(32) 音韻美妙如深谷響。(33) 鼻高且直,其孔不現。(34) 齒方整鮮白。(35) 牙圓白光潔鋒利。(36) 眼淨青白分明。(37) 眼相修廣。(38) 眼睫齊整稠密。(39) 雙眉長而細軟。(40) 雙眉呈紺琉璃色。(41) 眉高顯形如初月。(42) 耳厚廣大修長輪埵成就。(43) 兩耳齊平,離眾過失。(44) 容儀令見者皆生愛敬。(45) 額廣平正。(46) 身威嚴具足。(47) 發修長紺青,密而不白。(48) 發香潔細潤。(49) 發齊不交雜。(50) 發不斷落。(51) 發光滑殊妙,塵垢不著。(52) 身體堅固充實。(53) 身體長大端直。(54) 諸竅清淨圓好。(55) 身力殊勝無與等者。(56) 身相眾所樂觀。(57) 面如秋滿月。(58) 顏貌舒泰。(59) 面貌光澤無有顰蹙。(60) 身皮清淨無垢,常無臭穢。(61) 諸毛孔常出妙香。(62) 面門常出最上殊勝香。(63) 相周圓妙好。(64) 身毛紺青光淨。(65) 法音隨眾,應理無差。(66) 頂相無能見者。(67) 手足指網分明。(68) 行時其足離地。(69) 自持不待他衛。(70) 威德攝一切。(71) 音聲不卑不亢,隨眾生意。(72) 隨諸有情,樂為說法。(73) 一音演說正法,隨有情類各令得解。(74) 說法依次第,循因緣。(75) 觀有情,贊善毀惡而無愛憎。(76) 所為先觀後作,具足軌範。(77) 相好,有情無能觀盡。(78) 頂骨堅實圓滿。(79) 顏容常少不老。(80) 手足及胸臆前,俱有吉祥喜旋德相(即卍字).
[Muller-jpn-Eng] 主 ヌシ lord\n\nシュ\nlord
[Glossary_of_Buddhism-Eng] OCEAN OF WORLDS☞
Syn: Ocean of Lands.
The cosmos as seen by the Buddha consisting of worlds upon
worlds ad infinitum.
#1261
[fra-eng] épié $ 불어 spied
[chn_eng_soothil] 容 Contain; bear; allow; bearing, face, looks; easy.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羅什] 於此章句, 能生信心, 以此爲實.
이 말씀에 믿음을 내어 진실이라 여기리니,
[玄奘] (缺譯)
[義淨] (缺譯)
06-05 ये इमेष्वेवंरूपेषु सूत्रान्तपदेषु भाष्यमाणेषु भूतसंज्ञामुत्पादयिष्यन्ति।
ye imeṣvevaṁrūpeṣu sūtrāntapadeṣu bhāṣyamāṇeṣu
bhūtasaṁjñāmutpādayiṣyanti |
이런 모습의 경전말씀들이 설해질 때 ‘참으로 그러하다’는 산냐를 일으킬 것이다.
▼▷[ye] ① ye(pn.ƾ.nom.pl.) → [(그러한) 그들은]
▼[imeṣvevaṁrūpeṣu] ① imeṣu(pn.ƿ.loc.pl.) + evaṁ+rūpeṣu(nj.→ƿ.abso.loc.pl.) →
▼[이런、 형색들의]
▼[sūtrāntapadeṣu] ① sūtrānta+padeṣu(ƿ.abso.loc.pl.) → [경전말씀들이]
▼[bhāṣyamāṇeṣu] ① bhāṣyamāṇeṣu(njp.→ƿ.abso.loc.pl.) → [설해지고 있을 때]
▼[bhūtasaṁjñāmutpādayiṣyanti] ① bhūta+saṁjñām(Ʒ.acc.) +
utpādayiṣyanti(caus.fut.Ⅲ.pl.) → [참되다(← 존재한다)는 산냐를 일으킬 것이다. →
참으로 그러하다는 산냐를 ~.]
출처 봉선사_범어연구소_현진스님_금강경_범어강의
『능단금강반야바라밀다경』(能斷金剛般若波羅密多經) - 범어 텍스트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K0116-001♧
♣K0117-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99일째]
지계청정불가설 $ 070■ ■持 成起一智修 菩修彼彼無
070▲ 諦羅諦羅為 一 ● 偈羅, ○□□□□,心,讚,愛,成
□□□□□□□, 心意清淨不可說,
讚歎諸佛不可說, 愛樂正法不可說,
□□□□□□□, 심의청정불가설,
찬탄제불불가설, 애요정법불가설,
持戒清淨不可說,
계행이 청정함을 말할 수 없고
마음이 깨끗함을 말할 수 없고
부처님 찬탄함을 말할 수 없고
바른 법 좋아함을 말할 수 없고
[200째]
성취제인불가설 $ 071▲偈羅偈羅為 一 ● 窣步羅, ○□□□□,無,具,住,起
□□□□□□□, 無生法忍不可說,
具足寂靜不可說, 住寂靜地不可說,
□□□□□□□, 무생법인불가설,
구족적정불가설, 주적정지불가설,
成就諸忍不可說,
참는 일 성취함을 말할 수 없고
죽살이 없는 지혜 말할 수 없고
고요함을 갖춘 일 말할 수 없고
고요한 데 머무는 일 말할 수 없고
●K1307_T1244.txt★ ∴≪A비사문천왕경≫_≪K1307≫_≪T1244≫
●K0055_T0354.txt★ ∴≪A비야사문경≫_≪K0055≫_≪T0354≫
●K0126_T0157.txt★ ∴≪A비화경≫_≪K0126≫_≪T0157≫
■ 암산퀴즈
79* 248
67854 / 258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4 번째는?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220 번대 10개 다라니는?
부처님 108 명호 91 번째는?
04 수명을 증장하게 하며,
아가샤참포, 阿迦舍讖蒱<四>
akasa ksam bhu,
허공(虛空)지장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220 기라야미 ◐枳囉夜彌<捕罰二百二十>◑Kilayāmi//
221 다기니 ◐茶枳尼<狐魅鬼二><百二十一>◑Ḍākinī
222 가리담미댜 ◐訖哩擔微地也<明呪二百二十二>◑kritāṃ vidyāṃ
223 진타야미기라야미 ◐嗔陁夜彌枳囉夜彌<二百二十三>◑chindayāmi kilayāmi//
224 마하바슈바디야 ◐摩訶鉢輸鉢底夜<二百><二十四>◑Mahāㆍpaśupati
225 로타라 ◐嚕陁囉<大自在天二百二十五>◑Rudra
226 가리탐미댜 ◐訖哩耽微地也<明呪二百二十六>◑kritāṃ vidyāṃ
227 진타라미기라야미 ◐嗔陁夜彌枳囉夜彌<二百二十七>◑chindayāmi kilayāmi//
228 나라야나야텬신 ◐那囉耶拏耶<天神二百二十八>◑Nārāyaṇa
229 가리탐미댜 ◐訖哩耽微地也<明呪><二百二十九>◑kritāṃ vidyāṃ
●가령 어떤 중생이 마음이 산란하여
삼마지(三摩地)에 들지 못하고
마음으로 생각하여
입으로 외울지라도,
이 금강왕(金剛王)들은 언제나 저 선남자들을 따라다니는데,
더욱이 어찌 보리의 마음을 결정한 사람이겠느냐.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 『대불정여래밀인수증요의제보살만행수능엄경』
♣K0426-007♧
091
위대하신 법왕께 귀의합니다.
南無大法王
『불일백팔명찬』佛一百八名讚
♣1183-001♧
19592
263
법수_암기방안
22 엄지 첫마디 [ 썸 넉클 THUMB knuckle]
70 장지
71 라선[腡선] = 손금선 /또는 갈고리뼈 (=헤이메이트 HAMATE~갈고리뼈]
4 작은창자 【소장】
91 족- 호? 만? [ 신조어 ] -- 발바닥뒷쪽 곡면으로 들어간 부분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9_0719_003520 :
대장경 내 이야기
제목 : 『목환경木患經』에서 말하였다.
“파유리왕波瑠璃王이 부처님께 여쭈었다.
‘나라 안의 재난과 환란이 저를 우울하고 피곤하게 해서 수행을 제대로 하질 못합니다.
부디 쉽게 수행하는 긴요한 법을 내려 주옵소서.’
부처님께서 왕에게 말씀하셨다.
‘만약 번뇌장煩惱障과 보장報障을 없애고 싶다면 마땅히 목환자木患子 118개
[『목환자경木患子經』에는 118개가 아니라 108개로 되어 있다.
]
를 뚫어서 다니거나 머물거나 앉거나 눕거나 간에 늘 스스로 지니고서 항상 지극한 마음으로 뜻을 분산시키지 않고,
불타佛陀ㆍ달마達磨ㆍ승가僧伽의 명호를 칭하면서 목환자 하나를 돌려야 한다.
이같이 점차 목환자를 십ㆍ이십ㆍ백ㆍ천,
나아가 백천만까지 세어 나간다.
만약 20만 번을 능히 채울 수 있다면,
온몸과 마음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온갖 아첨과 왜곡이 없어지니,
목숨을 버리고 나서는 제3의 염천炎天에 태어나게 된다.
백만 번을 완전히 채워서 마땅히 108가지 결업結業을 끊어 없앨 수 있다면,
비로소 생사의 유취流趣를 등지고 니원(泥洹:열반)을 향함으로써 번뇌의 뿌리를 끊고 위없는 과보를 얻을 수 있다.’
대왕은 감사의 예를 드린 뒤에 즉시 나무를 골라 천 개를 만들고,
그것을 6친親의 나라 친척들에게 모두 하나씩 주었다.
왕은 항상 염송하면서 비록 몸소 군대를 이끌 때라도 그만두지 않았다.
또한 이렇게 생각했다.
‘세존께서는 크게 자비로우셔서 일체의 고통에 두루 응하신다.
만약 나의 이 선으로 오랜 동안 고통의 바다에 빠짐을 면할 수 있다면,
부처님께선 마땅히 몸을 나타내시어 나를 위해 법을 설하리라.
바라노니 기꺼이 마음을 다그치리라.’
3일간 먹지 않으니,
부처님께서 즉시 형상으로 감응해서 궁궐 안으로 가서 왕에게 말씀하셨다.
‘사두莎斗 비구는 3보寶의 명칭을 염송해서 10년이 지나자 사다함斯陀含 과보를 성취할 수 있었으며,
점차 수행을 익혀서 지금은 보향普香세계에서 벽지불辟支佛이 되었다.’
왕은 이 말씀을 듣고서 수행을 배로 하였다.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하물며 3보寶의 명칭을 능히 염송하는 것이 만 번을 넘으면 어떻게 되겠는가?
단지 이 사람의 이름을 듣고서 한 생각이라도 수희隨喜할 수 있는 자는 미래에 태어나는 곳에서도 항상 열 가지 선善을 들으리라.’
대중들이 기뻐하면서 받들어 행하였다.”[학자함學字函 제4권]
출전:
한글대장경 K1504_Txxxx
대장일람집(大藏一覽集) 송 진실찬
大藏一覽集 【宋 陳實撰】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고양이 자세 [Marjaryasana]
●세계사이트방문일자: 불기 2569-05-11-일
♡법성사,경북 영주시, 구성로43번길 10-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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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2]
[동영상 1]
[동영상 2]
[음악]
[예술작품감상]
https://www.wikiar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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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머레이 부인(루크레시아 챈들러) - 존 싱글턴 코플리
011 나모사먁바라 디반나 남 ◐娜牟三藐鉢囉<二合>底半那<去>喃<十一>◑Namaḥ samyakpratipannāsāṃ//

○2019_1106_130120_canon_exc_s12▾화순 영구산 운주사

○2019_1201_165223_nikon_fix▾원주 구룡사

○2020_1017_143848_nikon_exc_s12▾삼각산 화계사

○2020_1017_163646_nikon_exc_s12▾삼각산 화계사

○2018_1024_175215_nikon_exc▾부여 고란사

○2019_1104_110324_canon_exc▾구례 화엄사

○2019_0317_160304_nikon_exc▾서울_도봉산_광륜사

○2021_1005_184816_canon_exc▾해남_봉화산_대흥사

○2021_1004_174728_nikon_exc_s12▾하동_고성산_약천사

○2021_0930_103717_nikon_exc▾삼척_두타산_천은사

○2020_0430_123139_canon_exc_s12▾서울_북악산_성불사

○2021_1004_134541_nikon_exc▾산청_지리산_대원사

○2021_1003_145958_nikon_exc▾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2021_0928_160636_canon_exc▾인제_설악산_백담사

○2021_0216_120852_canon_exc▾석모도_낙가산_보문사

○2021_1001_140345_nikon_exc_s12▾봉화_청량산_청량사

○2022_1029_173952_canon_exc▾서울_삼각산_도선사

○2022_0827_141331_nikon_exc_s12▾의정부_도봉산_회룡사

○2021_1005_122740_canon_exc_s12▾여수_금오산_향일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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