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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11월 1일 토요일

법원주림-k1406-083


『법원주림』


K1406
T2122

법원주림 제83권/전체100권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I
○ 통합대장경 사이트 안내

○ 해제[있는경우]
● TTS 음성듣기 안내
※ 이하 부분은 위 대장경 부분에 대해
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자료출처 불교학술원 기금 후원안내페이지


불기2569-11-01 -- 뽑혀진 대장경 내용 연구

내용 이해가 쉽도록 위 사이트 원 번역문 내용을 단문형태로 끊어 표현을 바꿔 기재한다.
다만, 여건상 일부분만 살피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작업중 파일을 별도로 만든다.
그리고 클라우드 드라이브 폴더에 보관한다.
그리고 이후 계속 수정보완해가기로 한다.
그리고 완료되면 본 페이지에 직접 붙여나가기로 한다.
작업중인 파일은 다음 폴더 안에서 K1406_T2122_in 파일을 참조하면 된다.
https://drive.google.com
●차후 링크가 변경되어 연결되지 않을 때는 다음 페이지 안내를 참조한다.
buddhism0077



『법원주림』 ♣1406-083♧




법원주림 제83권/전체100권






♥아래는 현재 작성 및 정리 중인 미완성 상태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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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개별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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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 조계산 송광사
○2019_1105_155557_nikon_exc▾순천 조계산 송광사

여주 봉미산 신륵사
○2020_0904_084509_nikon_ori_rs▾여주 봉미산 신륵사

여주 봉미산 신륵사
○2020_0904_091707_nikon_ori_rs▾여주 봉미산 신륵사

구례 화엄사 연기암
○2019_1104_133717_canon_exc▾구례 화엄사 연기암

구례 화엄사
○2019_1104_110733_nikon_exc▾구례 화엄사

구례화엄사 구층암
○2019_1104_114422_nikon_fix▾구례화엄사 구층암

서울_정릉_천중사
○2015_0415_163725_canon_exc_s12▾서울_정릉_천중사

서울_북악산_성불사
○2014_1129_140017_canon_exc▾서울_북악산_성불사

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2021_1003_142834_nikon_exc▾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서울_북악산_성불사
○2014_1129_121415_canon_exc▾서울_북악산_성불사

양양_휴휴암
○2021_0929_142345_nikon_exc▾양양_휴휴암

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2021_1003_145815_canon_exc▾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서울_북한산_봉은사
○2021_0211_164348_canon_exc_s12▾서울_북한산_봉은사

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2021_1003_175250_canon_exc_s12▾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석모도_낙가산_보문사
○2021_0216_110628_nikon_exc_s12▾석모도_낙가산_보문사

해남_봉화산_대흥사
○2021_1006_113933_canon_exc_s12▾해남_봉화산_대흥사

의정부_도봉산_회룡사
○2022_0827_143212_nikon_exc▾의정부_도봉산_회룡사

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2021_1003_173808_canon_exc▾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안성_서운산_석남사
○2021_0215_172055_canon_exc_s12▾안성_서운산_석남사

● [pt op tr] 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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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_모악산_불갑사
○2021_1006_181926_nikon_exc▾영광_모악산_불갑사



❋❋본문 ◎[개별논의]

★%★

『법원주림』 ♣1406-083♧
법원주림 해제 (있는 경우)

법원주림 083권 요점 핵심








◎◎[개별논의] ❋본문









★1★





◆vonx1983
◈Lab value 202102151720



○2019_1004_175839_nikon_Ar28

wikiart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Katsushika-Hokusai-head-of-the-snake-woman
[#M_▶더보기|◀접기|
Artist: Katsushika-Hokusai
Katsushika Hokusai (葛飾 北斎, October 31, 1760 – May 10, 1849)는
에도시대 우키요에 화가이자 판화가인 일본의 예술가로 그는 Sesshū Tōyō 및 다른 작풍의 중국화 의 영향을 받았다 .
에도 (지금의 도쿄) 에서 태어나, 국제적으로 상징적인 인쇄 The Great Wave from Kanagawa가 포함된
목판 인쇄 시리즈 후가쿠 36 경 ( 富嶽三十六景가쿠 Sanjūroku 케이 , 1831)으로 잘 알려져있다.
[...이하 줄임...]
from https://en.wikipedia.org/wiki/Hokusai
Title : head-of-the-snake-woman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_M#]


○ 2018_0419_134135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2019_1004_152236_canon_BW21



♡밀봉암



○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Naver 지도

○상세정보=> http://buddhism007.tistory.com/3917

Yves Montand - Mathilda


♥단상♥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5/11/k1406-083.html#1983
sfed--법원주림_K1406_T2122.txt ☞법원주림 제83권/전체100권
sfd8--불교단상_2569_11.txt ☞◆vonx1983
불기2569-11-01
θθ





■ 퀴즈


법원주림_083
 모든 경전의 대강을 해석함에 쓰는 5종의 해석법. 

석명(釋名)ㆍ변체(變體)ㆍ명종(明宗)ㆍ논용(論用)ㆍ판교(判敎).

답 후보
● 오중현의(五重玄義)
온계(蘊界)
외교(外敎)
요간(料簡)

요익(饒益)
욕계사혹(欲界思惑)
욕애주지(欲愛住地)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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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악
Jacques Brel - Pourquoi Faut-Il Que Les Hommes S'ennuient
Marie Laforet - Les Vendanges D'amour
Dani - P.A.R.I.S
Jeanne Moreau - Jamais Je Ne T'ai Dis Que Je T'aimerais Toujours
Julio Iglesias - Où Est Passée Ma Bohème
Didier Barbelivien - Lettre A France
French Anthology Songs With Devil's Rhythm - L'epopee Du Rock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071▲ 幷并並奉阜 ■ 병병병봉부 71 ((아우를 병 ) ( 아우를 병) ( 나란히 병 / 곁 방, 땅 이름 반 ) ( 받들 봉 ) 언덕 부 / 백성 부 )
045▲ 世示礻矢市 ■ 세시시시시 45 ( 인간 세/ 대 세 )( 보일 시 / 땅귀신 기, 둘 치 )( 보일시변 시 )( 화살 시 )( 저자 시/ 상품을 팔고 사는 시장, 장사 시 ) 재춘법한자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Candraprabha
[san-chn] amalā 菴摩勒
[san-eng] dīpa $ 범어 light
[pali-chn] kappa-ggi 劫火
[pal-eng] sannayha $ 팔리어 abs. of sannayhatihaving fastened; having armed oneself; having arrayed.
[Eng-Ch-Eng] 三國遺事 The Samguk Yusa (Legends and History of the Three Kingdoms), 5 fasc. T 2039.49.953-; written during the Koryo by the monk Iryon 一然 (1206-1289) . A collection of stories related to the transmission and development of Buddhism in Korea, especially focusing on the Three Kingdoms and Silla periods. This text is a fundamental work for the study of the history of Korean Buddhism. Translated into English in Ha (1972). 〔三國遺事 〕
[Muller-jpn-Eng] 無漏集諦 ムロシュウタイ uncontaminated noble truth of arising
[Glossary_of_Buddhism-Eng] WAYMAN, ALEX☞
“Modern American scholar of Buddhism, best known for his work
as a Professor at Columbia University and his prolific publication
record on a variety of Buddhist topics. The vast majority of Wayman’s
scholarly publications are devoted to topics in Tibetan Buddhism.”

[fra-eng] cuillère $ 불어 spoon
[chn_eng_soothil] 九徧知 The nine forms of complete knowledge of the four axioms and the cutting off of passion, delusion, etc., in the processes of 見 and 修, as distinct from 無學.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羅什] 若有人言: 如來得阿耨多羅三藐三菩提, 須菩提,
實無有法佛得阿耨多羅三藐三菩提.
어떤 사람은 ‘여래가 아뇩다라삼먁삼보리를 얻었다’ 하거니와 실제로는 부
처가 아뇩다라삼먁삼보리를 얻은 법이 없느니라.
[玄奘] 善現, 若如是說 ࡔ如來應正等覺能證阿耨多羅三藐三菩提ࡕ者,
當知此言為不真實! 所以者何? 善現, 由彼謗我, 起不實執! 何以故? 善現,
無有少法, 如來、應、正等覺能證阿耨多羅三藐三菩提!
[義淨] 妙生, 若言 ࡔ如來證得無上正等覺ࡕ者, 是為妄語! 何以故? 實無有法,
如來證得無上正覺!
17-11 यः कश्चित्सुभूते एवं वदेत्-तथागतेनार्हता सम्यक्संबुद्धेन अनुत्तरा सम्यक्संबोधिरभिसंबुद्धेति, स वितथं वदेत्।
अभ्याचक्षीत मां स सुभूते असतोद्गृहीतेन।
तत्कस्य हेतोः- ? नास्ति सुभूते स कश्चिद्धर्मो यस्तथागतेन अनुत्तरां सम्यक्संबोधिमभिसंबुद्धः।

yaḥ kaścitsubhūta bodhisattva evaṁ vadet | tathāgatenārhatā
samyaksambuddhena anuttarā samyaksambodhirabhisambuddheti | sa
vitathaṁ vadet | abhyācakṣīta māṁ sa subhūte asatodgṛhītena | tatkasya
hetoḥ | nāsti subhūte sa kaściddharmo yastathāgatena anuttarāṁ
samyaksambodhimabhisambuddhaḥ |
“수보리여! 어떤 깨달음갖춘이가 ‘그렇게오신분에 의해、 응당공양올려야될분에 의해、
바르고동등하게깨달으신분에 의해 위없는 바르고동등한깨달음이 철저히 깨달아졌다’고
말한다면 그는 거짓을 말하는 것일 것이며 그는 사실이 아닌 것을 들어 나를 비방하는
것이다. 그것은 어떤 이유인가? 수보리여! 그렇게오신분에 의해 위없는
바르고동등한깨달음을 철저히 깨달을 어떤 법이 없기 때문이다.
▼▷[yaḥ] ① yaḥ(pn.ƾ.nom.) → [(어떠한) 그]
▼[kaścitsubhūta] ① kaścit(pn.ƾ.nom.) + subhūte(ƾ.voc) → [어떤、 수보리여!]
▼[bodhisattva] ① bodhisattvaḥ(ƾ.nom.) → [깨달음갖춘이가]
▼[evaṁ] ① evam(ƺ.) → [이렇게]
② evam(ƺ. thus, so, in this manner or way)
▼[vadet] ① vadet(pot.Ⅲ.sg.) → [말한다면]
② vad(1.ǁ. to say, speak, utter; to announce, tell; to speak of, describe)
▼▷[tathāgatenārhatā] ① tathāgatena(ƾ.ins.) + arhatā(ƾ.ins.) → [그렇게오신분에 의해、
응당공양올려야될분에 의해]
▼[samyaksambuddhena] ① samyaksambuddhena(ƾ.ins.) → [바르고동등하게깨달으신분에
의해]
▼[anuttarā] ① anuttarā(nj.→Ʒ.nom.) → [위없는]
② anuttara(nj. principal, chief; best, excellent; without a reply, silent, unable to answer)
▼[samyaksambodhirabhisambuddheti] ① samyaksambodhiḥ(Ʒ.nom.) +
abhisambuddhā(njp.→Ʒ.nom.) + iti(ƺ.) → [바르고동등한깨달음이、 철저히
깨달아졌다고]
② samyaksambodhi(Ʒ.) < samyak(ƺ. rightly) + sam(ƺ. with) + bodhi(ƾ. enlightenment)
② abhisambuddha(p.p.) < abhi(ƺ. towards, into, over, upon) + sambuddha(p.p.
well­understood; very wise or prudent; wide awake)
▼▷[sa] ① saḥ(ƾ.nom.) → [그는]
▼[vitathaṁ] ① vitathaṁ(ƿ.acc.) → [그렇지 않은 것을 → 거짓을]
② vitatha(nj. untrue, false; vain, futile) < vi(ƺ. separation) + tathā(ƺ. so, thus; true)
▼[vadet] ① vadet(pot.Ⅲ.sg.) → [말하는 것일 것이며]
② vad(1.ǁ. to say, speak, utter; to announce, tell; to speak of, describe)
▼▷[abhyācakṣīta] ① abhyācakṣīta(njp.→ƾ.nom.) → [비방하는 것이다]
② abhyācakṣīta(nj.) < abhiyā(2.ǁ. to go up to, approach; to come or draw near; to march
against, attack, assail) + cakṣ(2.Ʋ. to see, observe, perceive; to speak, say, tell; to
abandon, leave) + ­ita(past.pass.p.)
▼[māṁ] ① māṁ(pn.Ⅰ.acc.) → [나를]
▼[sa] ① saḥ(ƾ.nom.) → [그는]
▼[subhūte] ① subhūte(ƾ.voc.) → [수보리여!]
▼[asatodgṛhītena] ① asata+udgṛhītena(nj.ins.→adv.) → [사실이 아닌 것을 듦으로써 → ~
아닌 것을 들어.]
② asat(nj. not being or existing; non existent, unreal; bad; wicked, vile)
② udgṛhīta(nj. lifted up, taken up, turned up, upraised) < udgrah(9.ǁ. to take up, lift up)
▼▷[tatkasya] ① tat(pn.ƿ.nom.) + kasya(pn.ƾ.gen.) → [그것은、 어떤]
▼[hetoḥ] ① hetoḥ(ƾ.gen.) → [이유인가?]
▼▷[nāsti] ① nāsti(ƺ.) → [없다 → 없기 때문이다]
② nāsti(ƺ. 'it is not', non­existence)
▼[subhūte] ① subhūte(ƾ.voc.) → [수보리여!]
▼[sa] ① saḥ(ƾ.nom.) → [그]
▼[kaściddharmo] ① kaścit(pn.ƾ.nom.) + dharmaḥ(ƾ.nom.) → [어떤、 법이]
② kimcit(ƺ. to a certain degree, somewhat, a little)
② dharma(ƾ. that which is established or firm, law; usage, practice, duty; right, justice)
▼[yastathāgatena] ① yaḥ(pn.ƾ.nom.) + tathāgatena(ƾ.ins.) → [(어떠한) 그、
그렇게오신분에 의해]
▼[anuttarāṁ] ① anuttarāṁ(nj.→Ʒ.acc.) → [위없는]
② anuttara(nj. principal, chief; best, excellent; without a reply, silent, unable to answer)
▼[samyaksambodhimabhisambuddhaḥ] ① samyaksambodhim(Ʒ.acc.) +
abhisambuddhaḥ(nj.→ƾ.nom.) → [바르고동등한깨달음을、 철저히 깨달을.]
② samyaksambodhi(Ʒ.) < samyak(ƺ. rightly) + sam(ƺ. with) + bodhi(ƾ. enlightenment)
② abhisambuddha(p.p.) < abhi(ƺ. towards, into, over, upon) + sambuddha(p.p.
well­understood; very wise or prudent; wide awake)
출처 봉선사_범어연구소_현진스님_금강경_범어강의
『능단금강반야바라밀다경』(能斷金剛般若波羅密多經) - 범어 텍스트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K0116-001♧
♣K0117-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305일째]
이일국토쇄위진 $ 047▲訶理蒲訶理蒲為 一 ● 訶理三, ○□□□□,其,如,俱,此

□□□□□□□, 其塵無量不可說,
如是塵數無邊剎, 俱來共集一毛端。
□□□□□□□, 기진무량불가설,
여시진수무변찰, 구래공집일모단。

以一國土碎為塵,
한 세계를 부수어 만든 티끌들
그 티끌 한량없어 말할 수 없고
이러한 티끌 수의 끝없는 세계
모두 와서 한 털 끝에 모이었으니



[312째]
의근명료불가설 $ 054▲瑿攞陀瑿攞陀為 一 ● 摩魯摩, ○□□□□,遊,勇,自,所

□□□□□□□, 遊歷諸方不可說,
勇猛精進不可說, 自在神變不可說,
□□□□□□□, 유력제방불가설,
용맹정진불가설, 자재신변불가설,

意根明了不可說,
의근(意根)이 분명함을 말할 수 없고
여러 방위 다님도 말할 수 없고
용맹하게 정진함도 말할 수 없고
자유로운 신통 변화 말할 수 없고

055□



●K1020_T0211.txt★ ∴≪A법구비유경≫_≪K1020≫_≪T0211≫
●K1406_T2122.txt★ ∴≪A법원주림≫_≪K1406≫_≪T2122≫
●K1119_T0213.txt★ ∴≪A법집요송경≫_≪K1119≫_≪T0213≫


■ 암산퀴즈


444* 52
68952 / 338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45 번째는?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400 번대 10개 다라니는?

부처님 108 명호 89 번째는?




45 좋은 말씀은 흐리고 악한 뜻을 능히 맑히고
구례, 矩隸<四十五>
akule ku
(~!~) 망상을 부수고 욕망에 가득한 이들의 힘을 빼 포박 하소서.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400 아사다슈람 ◐喝薩多輸藍<手痛四百>◑hastaㆍśūlaṃ
401 바다슈람 ◐波陁輸藍<腳痛四百一>◑pādaㆍśūlaṃ
402 안가바라등슈람 ◐頞伽鉢囉登輸藍<四支節痛四百二>◑aṅgaㆍpratyaṅgaㆍśūlaṃ//
403 보다볘다다 ◐部多吠怛茶<起尸鬼四百三>◑bhūtaㆍvetāla
404 다기 니 ◐茶枳<呼哽反上>尼<魅鬼四百四>◑dākinī.
405 스바라타도로건추 ◐什皤囉陁突盧建紐<四百五>◑jvarāㆍdadrūㆍkaṇḍu
406 기디 바로다 ◐吉知<蜘蛛>婆路多<丁瘡四百六>◑kiṭībhaㆍlūtā
407 볘사라바로하 릉 가 ◐吠薩囉波嚕訶<侵淫瘡>淩<里孕反>伽<赤瘡四百七>◑visarpaㆍlohaㆍliṅga
408 슈사다 라사나가라비사슈가 ◐輸沙多<引>囉娑那迦囉毘沙喩迦<上坎四百八>◑śoshaㆍtrāsanaㆍgaraㆍvishaㆍyoga
409 아기니 오타가 마라볘라건다라 ◐阿祁尼<火>烏陁迦<水>摩囉吠囉建多囉<四百九>◑agniㆍudakaㆍmāraㆍvīraㆍkaṇḍaka

●아난아,
이 사바세계에는
재앙의 괴변을 일으키는 8만 4천의 나쁜 별들이 있으니,
그 가운데 스물여덟 개의 나쁜 별들이 우두머리며,
또 그 가운데 여덟 개의 나쁜 별이 최고 으뜸이니라.
이 별들이 가지가지 형상을 지어
세상에 나타날 때는,
중생들에게 가지가지 재앙과 이변을 일으키고 있으나,
이 주문이 있는 땅에서는 모두 다 소멸되며,
12유순(由旬)의 도량 경계가 정해진 땅[結界地]에는
온갖 나쁜 재앙이 영원히 들어갈 수 없느니라.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 『대불정여래밀인수증요의제보살만행수능엄경』
♣K0426-007♧




089
세상에 출현하시어 여래가 되신 이께 귀의합니다.
南無出世爲如來
『불일백팔명찬』佛一百八名讚
♣1183-001♧







23088
204
법수_암기방안


40 중앙 발가락 [신조어 ] center part (middle) toe
47 발 돌출부 [신조어] 엄지발가락 위 돌출부분 ( Ball )
54 입 mouth 口脣 【구순】
45 발등 instep / top (side) of the foot


89 복사뼈
105 neck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9_1108_222805 :

대장경 내 게송



출전:
한글대장경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완전한 개 자세 [Eka Pada Adho Mukha Svanasana]


●세계사이트방문일자: 불기 2569-06-21-토
♡대원사,울산 울주군 온산읍 덕신로 351-30
[사진]
[지도내 사진] https://maps.app.goo.gl
[거리뷰1] https://naver.me
[세계내-위치] https://kko.kakao.com
https://kko.kakao.com
[설명 1] https://blog.naver.com
울주군 온산읍 덕신로 대원사 초하루 법회
https://blog.naver.com
조용하고 아담한 울산 울주군 온산읍 온산공단에 위치한 대원사 사찰 방문
[설명 2] https://blog.naver.com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읍 덕신리 지암불교재단 대원사
https://blog.naver.com
경남 울산 울주군 온산읍 화산리 대원사 의 연등 준비
[동영상 1]
[동영상 2]
[음악]
[예술작품감상] 오달리스크/프레데릭 레이튼/날짜: 1862년 ; 영국 /스타일: 동양풍/장르: 상징적인 그림/메디아: 유화 , 캔버스
https://www.wikiart.org
https://www.wikiart.org
012 나모뎨바리시남 ◐娜牟提婆唎史喃<敬禮三十三天及一切諸仙天等十二>◑Namo devarishināṃ//


○2019_0405_161220_canon_ct9


○2019_0405_171939_nikon_ar14


○2019_1004_132842_nikon_BW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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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_1004_142845_nikon_CT38


○2019_1004_170502_nikon_bw26


○2019_1004_170706_canon_AB7


○2019_1004_142322_nikon_ar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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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_1004_165809_canon_ab32


○2018_1025_161600_canon_Ab15


○2018_1025_164204_canon_AR25


○2020_0224_105219_nikon_BW22


○2020_1126_155856_canon_BW22


○2020_1126_160037_canon_BW17


○2020_1126_160355_nikon_bw0_s12

● [pt op tr] fr
_M#]



○2020_1126_160414_nikon_bw4_s12

  ™善現智福 키워드 연결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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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원주림』 ♣1406-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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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원주림 제83권/전체100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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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원주림-K1406-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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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기2569-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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