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사유범천소문경』
K0144
T0587
승사유범천소문경 제3권/전체6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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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사유범천소문경』 ♣0144-003♧
승사유범천소문경 제3권/전체6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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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논의]
○ [pt op tr]
○ 2019_1106_104610_nik_fix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5_155445_nik_exc_s12 순천 조계산 송광사
○ 2019_1106_102039_can_exc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6_112132_can_exc_s12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6_114517_can_exc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5_173054_can_fix 순천 조계산 송광사
○ 2020_0905_165623_nik_ori_rs 오대산 적멸보궁
○ 2020_0908_155355_can_ori_rs 합천 해인사
○ 2020_0908_170944_nik_ori_rs 합천 해인사 백련암
○ 2020_0909_174258_nik_ori_rs 무주 백련사
○ 2020_0930_134143_nik_ori_rs 화성 용주사
○ 2018_1022_142112_nik_ori 공주 계룡산 갑사
○ 2018_1022_172644_can_exc 공주 태화산 마곡사
○ 2018_1022_174634_can_ori 공주 태화산 마곡사
○ 2018_1024_175442_can_ori 부여 고란사
○ 2018_1023_161412_nik_ori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18_1023_172203_nik_ori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20_1114_162113_can_exc 삼각산 도선사
● [pt op tr] fr
○ 2020_0910_112520_can_ori_rs 속리산 법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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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사유범천소문경』 ♣0144-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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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gop1448
◈Lab value 불기2568/10/18 |
○ 2018_1022_125401_nik_Ar37_s12.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Peter-Paul-Rubens-descent-from-the-cross-outside-left-1614.jpg!HD Artist: Peter-Paul-Rubens from https://en.wikipedia.org/wiki/Peter_Paul_Rubens Title : descent-from-the-cross-outside-left-1614.jpg!HD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2020_0606_190116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1280px-Sumadera_Daishido ♡Jetavana sravasti ○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상세정보=> https://buddhism007.tistory.com/4652 Joe Dassin - Ma Bonne Etoile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4/10/2568-10-18-k0144-003.html#1448 sfed--승사유범천소문경_K0144_T0587.txt ☞승사유범천소문경 제3권/전체6권 sfd8--불교단상_2568_10.txt ☞◆vgop1448 불기2568-10-18 θθ |
■ 선물 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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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因)의 3상(相).
답 후보
● 삼상(三相)
삼세실유법체항유(三世實有法體恒有)
삼승교(三乘敎)
삼심(三心)
삼십칠조도품(三十七助道品)
삼율의(三律儀)
삼장(三藏)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 음악
Jane Birkin - Con C`est Con Ces Consequences
Aldebert - Dis-Moi Dimanche
Jenifer - Les Jours Electriques
Jacques Brel - Les Prenoms De Paris
Raphaël - «Eyes On The Island» - Le Figaro
Guy Marchand - C'est La Que Je Descends
Thomas Fersen - Les Mouches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058▲ 曳羽有肉聿 ■ 예우유육율 58 ( 끌 예 / 끌리다, 이끌리다 )(깃 우 / 늦출 호 )( 있을 유 )( 고기 육 / 둘레 유 )( 붓 율 / 어조사( 語助辭) 마침내, 드디어 율 )
032▲ 爫㕚中之止 ■ 조조중지지 32 ( 손톱조 조 ) (손톱 조 ) cf 갈래 차叉 (가운데 중 )( 갈 지 )( 그칠 지 ) 재춘법한자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Yungang Grottoes
[san-chn] abhi-nir-√ji 征服, 調伏
[san-eng] sthāpayati $ 범어 to put, to keep
[pali-chn] majjhima-yama 中夜
[pal-eng] kha.n.dicca $ 팔리어 nt.the state of being broken, (said of teeth).
[Eng-Ch-Eng] sharp faculties 利根\n利機
[Muller-jpn-Eng] 淨藏 ジョウゾウ Pure Treasure
[Glossary_of_Buddhism-Eng] TRUE EMPTINESS☞
See: Emptiness; True Emptiness / Wonderful Existence.
[fra-eng] provenance $ 불어 origin
[chn_eng_soothil] 業魔 Karma-māras, the demons who or the karma which hinders and harms goodness.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羅什] 所得功德, 於我所供養諸佛功德, 百分不及一, 千萬億分乃至算數譬喩,
所不能及.」
얻는 공덕은 내가 부처님께 공양한 공덕으로는 백분에 일에도 미치지 못하
며 천분의 일, 만분에 일, 억분에 일에도 미치지 못하며 산수(算數)나 비유
(譬喩)로도 미칠 수 없느니라.”
[玄奘] 善現, 我先福聚於此福聚, 百分計之所不能及,
如是千分、若百千分、若俱胝百千分、若俱胝那庾多百千分、若數分、若計分、若
算分、若喻分、若鄔波尼殺曇分, 亦不能及!
[義淨] 所得功德, 以前功德比此功德百分不及一,
千萬億分、算分、勢分、比數分、因分、乃至譬喻, 亦不能及!
16-05 अस्य खलु पुनः सुभूते पुण्यस्कन्धस्यान्तिकादसौ पौर्वकः पुण्यस्कन्धः
शततमीमपि कलां नोपैति, सहस्रतमीमपि
शतसहस्रतमीमपि कोटिममिपि कोटिशततमीमपि
कोटिशतसहस्रतमीमपि कोटिनियुतशतसहस्रतमीमपि।
संख्यामपि कलामपि गणनामपि
उपमामपि उपनिषदमपि यावदौपम्यमपि न क्षमते॥
asya khalu punaḥ subhūte puṇyaskandhasyāntikādasau paurvakaḥ
puṇyaskandhaḥ śatatamīmapi kalāṁ nopaiti | sahasratamīmapi
śatasahasratamīmapi | koṭitamīmapi koṭiśatasatamīmapi
koṭiśatasahasratamīmapi koṭiniyutaśatasahasratamimapi | saṁkhyāmapi
kalāmapi gaṇanāmapi upamāmapi upaniṣadamapi yāvadaupamyamapi na
kṣamate |
수보리여! 참으로 이 공덕무더기의 경우에 가까이 것보다 저 예전의 공덕무더기는
백분의 일의 작은 만큼에도 미치지 못하며, 천분의 일에도、 십만분의 일에도、 천만분의
일에도、 십억분의 일에도、 일조분의 일에도、 백만조분의 일에도 (미치지 못하며), 셈도
열거도 계산도 비유도 유추도 나아가 비교조차 허용되지 않는다.”
▼▷[asya] ① asya(pn.ƾ.gen.) → [이]
② asya(pn.ƾƿ.gen.sg.) < idam(pn. this)
▼[khalu] ① khalu(ƺ.) → [참으로]
▼[punaḥ] ① punaḥ(ƺ.) → [다시]
▼[subhūte] ① subhūte(ƾ.voc.) → [수보리여!]
▼[puṇyaskandhasyāntikādasau] ① puṇya+skandhasya(ƾ.gen.) + antikāt(nj.abl.) +
asau(pn.ƾ.nom.) → [공덕무더기의 경우에、 가까이 것보다、 저] → 공덕무더기에 비하면
② puṇya(ƿ. virtue, religious or moral merit; a virtuous or meritorious act; purity)
② skandha(ƾ. the five objects of sense; the five forms of mundane consciousness)
② antikāt(adv. near to, in the vicinity; near, closely, within in presence of; from near) <
antika(nj. near, proximate; reaching to the end of, reaching to; lasting till, until)
② asau(pn.ƾƷ.nom.sg.) < adas(pn. that, a certain)
▼[paurvakaḥ] ① paurvakaḥ(nj.→ƾ.nom.) → [예전의]
② paurvaka(nj. relating to the past; relating to the east, eastern; coming in succession)
▼[puṇyaskandhaḥ] ① puṇya+skandhaḥ(ƾ.nom.) → [공덕무더기는]
▼[śatatamīmapi] ① śatatamīm(nj.→Ʒ.acc.) + api(ƺ.) → [백분의 일、 또한]
② śatatama(nj. onehundredth) < śata(ƿ. a hundred)
▼[kalāṁ] ① kalāṁ(Ʒ.acc.) → [작은 만큼에] → 백분의 일의 작은 만큼도
② kalā(Ʒ. a small part of anything; any practical art, any mechanical or fine art)
▼[nopaiti] ① na(ƺ.) + upaiti(pres.Ⅲ.sg.) → [미치지 못한다.]
② upe(2.ǁ. to go or come or step near; to join; admit, acknowledge) < upa + i(2.ǁ.)
▼▷[sahasratamīmapi] ① sahasratamīm(nj.→Ʒ.acc.) + api(ƺ.) → [천분의 일인 (+작은
만큼)에도]
② sahasratama(nj. onethousandth) < sahasra(ƿ. a thousand; a large number)
▼[śatasahasratamīmapi] ① śata+sahasratamīm(nj.→Ʒ.acc.) + api(ƺ.) → [십만분의
일에도]
▼▷[koṭitamīmapi] ① koṭitamīm(nj.→Ʒ.acc.) + api(ƺ.) → [천만분의 일에도]
② koṭitama(nj. onetenmillionth) < koṭi(ƾ. ten millions, a crore)
koṭi : 천만, 억, 만억, 백천, 십만, 京 → 俱胝
▼[koṭiśatasatamīmapi] ① koṭi+śatasatamīm(nj.→Ʒ.acc.) + api(ƺ.) → [십억분의 일에도]
▼[koṭiśatasahasratamīmapi] ① koṭi+śatasahasratamīm(nj.→Ʒ.acc.) + api(ƺ.) →
▼[일조분의 일에도 → 십만 구지분의 일에도]
▼[koṭiniyutaśatasahasratamimapi] ① koṭi+niyuta+śatasahasratamīm(nj.→Ʒ.acc.) +
api(ƺ.) → [백만조분의 일에도 → 십만 구지 니유타분의 일에도]
② niyuta(ƿ. a million; a hundred thousand; ten thousand crores or 100 Ayutas)
▼▷[saṁkhyāmapi] ① saṁkhyām(Ʒ.acc.) + api(ƺ.) → [셈도]
② saṁkhyā(Ʒ. enumeration, reckoning, calculation; a number; a numeral; sum)
▼[kalāmapi] ① kalām(Ʒ.acc.) + api(ƺ.) → [열거도]
② kalā(Ʒ. a small part of anything; any practical art; enumeration)
▼[gaṇanāmapi] ① gaṇanām(nj.→Ʒ.acc.) + api(ƺ.) → [계산도]
② gaṇana(ƿ. counting, calculation; adding, enumerating; considering, supposing)
▼[upamāmapi] ① upamām(Ʒ.acc.) + api(ƺ.) → [비유도]
② upamā(Ʒ. resemblance, similarity, equality; simile, comparison)
▼[upaniṣadamapi] ① upaniṣadam(Ʒ.acc.) + api(ƺ.) → [유추도]
② upaniṣad(Ʒ. an esoteric or secret doctrine; true knowledge; a religious observance)
▼[yāvadaupamyamapi] ① yāvat(ƺ.) + aupamyam(nj.→Ʒ.acc.) + api(ƺ.) → [나아가、
비교도]
② yāvat(ƺ. as far as, for, up to, till; as long as, while, by the time)
② aupamya(ƿ. comparison, resemblance, analogy)
▼[na] ① na(ƺ.)
▼[kṣamate] ① kṣamate(pres.Ⅲ.sg.) → [허용되지 않는다.]
② kṣam(1.Ʋ.4.ǁ. to permit, allow, suffer; to pardon, forgive; to be patient or quiet, wait)
출처 봉선사_범어연구소_현진스님_금강경_범어강의
『능단금강반야바라밀다경』(能斷金剛般若波羅密多經) - 범어 텍스트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K0116-001♧
♣K0117-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292일째]
혹부어일모단처 $ 034▲一持一持為 一 ● 異路, ○□□□□,不,如,所,其
□□□□□□□, 不可說劫常安住,
如一毛端餘悉然, 所住劫數皆如是。
□□□□□□□, 불가설겁상안주,
여일모단여실연, 소주겁수개여시。
或復於一毛端處,
혹은 다시 한 터럭 끝만한 데에
말할 수 없는 겁이 항상 있나니
한 터럭 끝과 같이 모두 그러해
그러한 겁의 수효 다 그러니라.
035□
[293째]
기심무애불가설 $ 035▲異路異路為 一 ● 顛倒, ○□□□□,變,一,復,彼
□□□□□□□, 變化諸佛不可說,
一一變化諸如來, 復現於化不可說。
□□□□□□□, 변화제불불가설,
일일변화제여래, 부현어화불가설。
其心無礙不可說,
걸림없는 그 마음 말할 수 없고
변화하신 부처님 말할 수 없고
변화하여 나타난 낱낱 여래가
변화를 또 나타냄 말할 수 없어
●K0054_T0353.txt★ ∴≪A승만사자후일승대방편방광경≫_≪K0054≫_≪T0353≫
●K0144_T0587.txt★ ∴≪A승사유범천소문경≫_≪K0144≫_≪T0587≫
●K0562_T1532.txt★ ∴≪A승사유범천소문경론≫_≪K0562≫_≪T1532≫
■ 암산퀴즈
702* 61
120475 / 305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32 번째는?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270 번대 10개 다라니는?
부처님 108 명호 76 번째는?
32 관정(灌頂)을 증장시키며,
가라다니, 曷剌怛泥<三十二去聲>
ratna-
(이하~) 어떠한 파괴로부터도 보호해주는 이시여!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270 구혜야가 ◐具醯夜迦<密迹力士二百><七十>◑guhyaka
271 디바디 ◐地鉢底<摠管二百七十一>◑adhipati
272 가리타미댜 ◐訖哩耽微地也<二百七十二>◑kritāṃ vidyāṃ
273 진타야미기라야미 ◐嗔陁夜彌枳羅夜彌<二百七十三>◑chindayāmi kilayāmi//
274 라사라사망 ◐囉叉囉叉罔<一切諸佛菩薩天仙龍神方護二百七十四>◑Raksha raksha māṃ
275 바가범 ◐薄伽梵<佛二百七十五>◑Bhagavan
276 인누나마마나사 ◐印㝹那麽麽那寫<某乙寫二百七十六>◑Ittaṃmamāsya//
277 바가범사 다타가도오스니사 ◐婆伽梵薩怛他揭都烏瑟尼沙<二百七十七>◑Bhagavāṃs tathāgatoshṇisha
278 싣달다바다라 ◐悉怛多鉢怛囉<華蓋二百七十八>◑sit'ātapatre
279 나무소 도 양 ◐南無嗉<上>都<上>羝<頂禮二百七十九>◑mamo'astuㆍte//
●그러므로
이 주문은
파계(破戒)한 사람에게는 계의 근본을 청정케 하고,
계를 얻지 못한 사람에게는 계를 얻게 하며,
정진하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정진하게 하고,
지혜 없는 사람에게는 지혜를 얻게 하며,
청정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빨리 청정한 몸을 얻게 하고,
재계(齋戒)를 지니지 못한 사람에게는 스스로 재계를 지니게 하느니라.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 『대불정여래밀인수증요의제보살만행수능엄경』
♣K0426-007♧
076
윤회의 고통을 영원히 초월(超越)하신 이께 귀의합니다.
南無永過輪廻苦
『불일백팔명찬』佛一百八名讚
♣1183-001♧
42822
395
법수_암기방안
35 허벅다리 upper thigh
27 새끼마디 [little finger-넉클knuckle]
32 무릎 knee
21 큰 마름 [엄지쪽 큰마름(뼈) ~ 트러피지엄trapezium]
76 *무지 마름
34 복숭아뼈 [멀리 얼어스 malleolus]
92 족- 갑, 곶? [ 신조어 ] 전면? - 발바닥 앞면부 튀어나온 부분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8_1019_000601 :
대장경 내 이야기
제목 : 부처님께서 또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이 모든 어리석은 사람들은 복을 닦을 줄 모르고 뭇 생명을 죽이고 모든 요사스러운 망량(魍魎)과 귀신을 불러들여 복덕을 달라고 조르지만 얻을 수 없다.
마땅히 향을 사르고 많은 이름난 꽃을 뿌려 시방 3세의 모든 부처님께 예경하고,
죽은 사람을 위하여 많은 죄를 참회해야만 근심과 괴로움에서 해탈할 수 있다.”
아난이 또 부처님께 여쭈었다.
“만일 사람이 생명이 끊어진 후 산야에 운반하여 무덤과 탑을 세운다면,
이 사람의 정혼(精魂)이 그 안에 있습니까?”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그 사람의 정혼은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하다.”
아난이 또 여쭈었다.
“무엇을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하다고 합니까?”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그 혼이 있다는 것은,
만일 사람이 살아 있을 적에 선근(善根)을 심지 않고 삼보를 몰랐지만 악한 일도 하지 않았다면,
복을 받을 만한 선도 없고 재앙을 받을 만한 악도 없으며 그를 위하여 복을 닦을 선지식도 없으므로,
정혼이 아직 갈 곳이 없어 무덤과 탑 안에 있다.
그러므로 있다고 말한 것이다.”
아난이 또 말씀드렸다.
“없다는 것은 어떤 경우입니까?”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혼이 없다는 것은,
그가 전생에 세상에 있을 때에 복덕을 크게 닦고 부지런히 도를 행하였을 경우로서 혹은 천상의 삼십삼천(三十三天) 가운데 태어나 복을 받기도 하고,
혹은 인간의 명문 집안에 태어나기도 하여 자연히 뜻에 따라 태어난다.
또 없다고 말한 것은,
혹은 그가 전생에 살생하여 기도하고 제사지내며,
참되고 바른 것을 믿지 않고 삿된 방법으로 생활하며,
아첨하고 거짓으로 남을 속였을 경우로서,
아귀나 축생 가운데 떨어져 많은 고통을 받고 지옥을 전전한다.
그러므로 무덤과 탑 가운데 없다고 말한 것이다.”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또 있다고 말한 것은,
오곡(五穀)의 정령이니,
뼈가 미처 썩어 흐무러지지 않았기 때문에 미세한 영(靈)이 남아 있는 경우이다.
그러나 뼈가 만일 썩어 문드러지면 이 영은 곧 멸하여 기세(氣勢)가 없어지고,
또한 사람에게 화나 복을 줄 수 없게 된다.
영이 아직 멸하지 않았을 때,
혹 향친(鄕親)일 경우에는 새로 죽은 사람이 세상에 있을 때 복이 없고 또 간사하고 아첨했으면 귀신에 떨어진다.
혹은 수목과 여러 가지 물건의 정령이 되니,
천복(天福)을 받을 수도 없고 지옥에 들어가지도 못하며,
종횡으로 세간을 누비면서 그가 살았던 마을을 떠돌아다닌다.
이미 천선(天饍)이 없으므로 모든 변괴를 일으켜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사람의 마음을 선동시킨다.
혹은 발매(魃魅)의 삿된 스승을 의지하여 신으로 삼아 모든 복우(福祐)를 구하고,
장생(長生)을 얻고자 하여 어리석고 삿된 소견으로 살생하여 제사를 지내니,
죽어 지옥과 아귀와 축생에 떨어져 벗어날 날이 없어도 삼가지 않는다.”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왕궁에서 태어났을 때 한량없고 끝없는 항하사만큼의 중생들이 나의 몸을 보고 한량없이 기뻐 뛰었고,
각기 본원(本願)에 따라 모두 도(道)의 자취를 얻었다.
내가 득도했을 때 두루 모든 나라를 교화하였으니,
가는 곳마다 그곳의 바라문과 거사가 도(道)를 받고 복종하여 교만한 마음이 없이 제자가 되지 않는 사람이 없었다.
이제 이미 두루 교화하기를 마치고 이 사라쌍수(娑羅雙樹) 사이에서 열반하려 한다.
그리고 몸에 사리(舍利)를 남기어 모든 탑묘(塔廟)를 일으키게 하려 하니,
그로써 모든 중생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서이다.”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내가 이제 이 대중 가운데에서 사리의 복덕 인연을 자세히 말하겠다.
이 사리는 비록 깨나 쌀과 같으나 각기 위신(威神)이 있다.
내가 멸도한 후에 만일 선남자나 선여인 등이 지극한 마음으로 탑사(塔寺)를 일으키고자 생각한다면,
전일한 마음과 한결같은 뜻으로 사리를 생각하라.
그러면 사리가 감응하여 곧 탑을 일으켜 공양하게 될 것이며,
마침내 그 본심(本心)이 본원(本願)과 어긋나지 않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사리가 비록 깨나 쌀과 같으나 커다란 위신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만일 어떤 선남자나 선여인 등이 무덤과 탑을 일으킨다면,
또한 사천(四天)과 삼십사천이 감동하여 천상의 가루로 된 온갖 잡향(雜香)을 비 내리듯 뿌려 이 탑에 공양할 것이다.
그리고 그 공덕으로 말미암아 길이 부처를 만나 8난(難)에 떨어지지 않고,
공덕을 쌓아 정각(正覺)을 이룰 것이다.”
출전:
한글대장경 K0174_T1331
불설관정칠만이천신왕호비구주경(佛說灌頂七萬二千神王護比丘呪經) 동진 백시리밀다라역
佛說灌頂經 【東晋 帛尸梨蜜多羅譯】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요가_낙타 자세
○ 2018_1025_162022_can_Ar12
○ 2018_1025_162608_can_CT28
○ 2018_1025_163235_nik_Ab35
○ 2018_1025_163546_nik_ct8_s12
○ 2018_1025_170927_nik_ar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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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1126_153915_nik_ct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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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승사유범천소문경_K0144_T0587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승사유범천소문경』 ♣0144-003♧
[관련키워드]
승사유범천소문경 제3권/전체6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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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기2568-10-18_승사유범천소문경-K0144-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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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승사유범천소문경_K0144_T0587.txt ☞승사유범천소문경 제3권/전체6권
sfd8--불교단상_2568_10.txt ☞◆vgop1448
불기2568-10-18
https://blog.naver.com/thebest007/223624614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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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8-10-18_승사유범천소문경_K0144_T0587-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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