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설니구타범지경』
K1463
T0011
상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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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설니구타범지경』 ♣1463-001♧
상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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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설니구타범지경』 ♣1463-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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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wmq1601
◈Lab value 불기2566/09/26 |
○ 2019_1004_164610_can_BW17.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Katsushika-Hokusai-hyaku-monogatari-kohada-koheiji Artist: Katsushika-Hokusai from https://en.wikipedia.org/wiki/Hokusai Title : hyaku-monogatari-kohada-koheiji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2020_0606_190603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ivy-bridge-devonshire ♥Romania ,Constanța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Michel Berger - C'est Pas La Peine De Vivre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2/09/2566-09-26-k1463-001.html#1601 sfed--불설니구타범지경_K1463_T0011.txt ☞상권 sfd8--불교단상_2566_09.txt ☞◆vwmq1601 불기2566-09-26 θθ |
■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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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종의 하나. 만법은 현재에만 존재하고, 과거와 미래에는 공무(空無)하다고 하는 법무거래종(法無去來宗)에서 한 걸음 나아가, 현재에도 실유(實有)와 가유(假有)의 2종이 있다고 말하는 종파. 소승설가부(小乘說假部) 등.
답 후보
● 현통가실종(現通假實宗)
혜근(慧根)
호마(護摩)
홍련지옥(紅蓮地獄)
화두(話頭)
화수길(和修吉)
화엄시(華嚴時)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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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ZIE - SucrSal
Marc Lavoine - Je Ne Veux Qu'elle
Michel Sardou - Isabelle Boulay & Roch Voisine - Je Vais T'aimer
Georges Brassens - Tempete Dans Un Benitier
Edith Piaf - Soeur Anne
LES ENFOIRES - On Fait Le Show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互 ■ ( 서로 호 )
035▲ 片戶互火灬 ■ 편호호화화 35 ( 조각 편, 절반 반 )( 집 호/ 지게 호 )( 서로 호 )(불 화 ) ( 연화발 화 )
009▲ 亠干巾彐彑 ■ 두간건계계 9 ( 돼지해머리 두 )( 방패 간 / 줄기 간, 마를 건, 들개 안, 일꾼 한 )( 수건 건 )( 돼지 머리 계 / [彐,⺕] 튼가로왈 )( 돼지 머리 계 ) 재춘법한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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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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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Swayambhunath
[san-chn] nīlaṃ pītaṃ lohitam avadātam 靑黃赤白
[san-eng] tattvaṃ $ 범어 truth/nature
[pali-chn] maraṇa 命終
[pal-eng] cintaama.ni $ 팔리어 m.a wish-fulfilling gem.
[Eng-Ch-Eng] 中邊分別論 The Zhongbian fenbie lun; abbreviated as Zhongbian lun 中邊論 and also known as the Bian zhongbian lun 辯中邊論: the Madhya^nta-vibha^ga (Analysis of the Middle and the Extremes). A seminal Yoga^ca^ra text that is traditionally said to be a writing of Maitreya 彌勒 with Vasubandhu's commentary, but is considered by scholars to more likely be the joint effort of Asan%ga 無著 and Vasubandhu 世親. The special focus of this text is on the Yoga^ca^ra articulation of the meaning of mistaken discrimination 虛妄分別 vs. the meaning of emptiness of inherent nature 空性, with the aim of breaking attachment to extreme notions of emptiness 有 and existence 無. There are two Chinese translations: (1) Three fascicle translation by Xuanzang (T 1600.31.464-477). (2) Two fascicle translation by Parama^rtha 真諦 (T 1599.31.451a-463)
[Muller-jpn-Eng] 七識住 シチシキジュウ seven abodes of consciousness
[Glossary_of_Buddhism-Eng] BRAHMA☞
See also: Indra.
“The god who, in the Hindu view, created the world. When
uncapitalized, the word indicates the corresponding god of any particular world, not only the Brahma of this world.”
[fra-eng] savoir faire $ 불어 adroitness, dexterousness, readiness
■ 암산퀴즈
411* 210
547856 / 706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9 번째는?
자비주 35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53 번째는?
09 자구(資具)를 증장시키며,
아로가참포, 阿路迦讖蒱<九>
aloka ksam bhu,
출세간 지장,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35
군사나
도적에게 포위되거나
혹은 나쁜 사람에게 재물을 빼앗길 때도
지극한 정성으로
대비주를 소리내 외우면
저들이 도리어
자비심 내어 다시 돌아가며
● 목제이(목제려) 目帝囇<三十五> su kte le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53
니라감 다라보로 오도아나 사
你囉鑑<二合>哆囉部嚕<二合>塢睹誐曩<引>舍<五十三>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269일째]
어일미세모단처 $ 011▲頻婆羅頻婆羅為 一 ● 矜羯羅, ○□□□□,有,一,如,一
□□□□□□□, 有不可說諸普賢,
一切毛端悉亦爾, 如是乃至遍法界。
□□□□□□□, 유불가설제보현,
일체모단실역이, 여시내지편법계。
가장 작은 한 털 끝이 있을 자리에
말로 못할 보현보살 있는 것같이
온갖 터럭 끝마다 모두 그러해
이와 같이 법계에 가득하니라.
[270째]
일모단처소유찰 $ 012▲矜羯羅矜羯羅為 一 ● 阿伽羅, ○□□□□,其,盡,一,彼
□□□□□□□, 其數無量不可說,
盡虛空量諸毛端, 一一處剎悉如是。
□□□□□□□, 기수무량불가설,
진허공량제모단, 일일처찰실여시。
한 터럭 끝에 있는 모든 세계들
그 수효 한량없이 말할 수 없고
온 허공에 가득한 터럭 끝마다
낱낱 곳에 있는 세계 다 그러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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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수_암기방안
11 위팔 upper arm
12 팔꿉 [elbow]
9 맹장 【맹장】
35 허벅다리 upper thigh
53 (귀)코 nose 鼻 【비】
86310
7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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