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잡주경』
K0318
T1337
종종잡주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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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종잡주경』 ♣0318-001♧
종종잡주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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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004_143510_nik_Ar26.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Ernst-Ludwig-Kirchner-four-bathers Artist: Ernst-Ludwig-Kirchner from https://en.wikipedia.org/wiki/Ernst_Ludwig_Kirchner Title : four-bathers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2020_0525_162740_nik.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boscastle-cornwall ♥Moldova ,Tiraspol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Elodie Martelet - Toi ♥단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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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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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여래장(空如來藏)ㆍ불공여래장(不空如來藏).
답 후보
● 이여래장(二如來藏)
이종복전(二種福田)
이지명합(理智冥合)
이해탈(二解脫)
인(忍)
인도(人道)
인바라밀(忍波羅蜜)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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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OCHINE - Song For A Dream
Gilles Dreu - Terre De Lumi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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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nri Salvador - Faut Rigo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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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debert - Marabout
■ 시사, 퀴즈, 유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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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甫 ■ ( 채마밭 포 / 클 보 )
069▲ 兎貝甫岡京 ■ 토패포강경 69 ( 토끼 토, / 별 참 )( 조개 패 / 성씨 배 )( 채마밭 포 / 클 보 )( 산등성이 강)( 서울 경 )
004▲ 刀刂力了冖 ■ 도도력료멱 4 ( 칼 도 / 조두[구리 징] 조 )( 선칼도방 도 )( 힘 력 / 역 )( 마칠 료 / 밝을 료, 요 )( 덟을 멱 ) 재춘법한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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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Eight auspicious symbols
[san-chn] saṃ-√vṛdh 長
[san-eng] sahasrabāho $ 범어 O thousand-handed one
[pali-chn] vesārajja 無畏
[pal-eng] acchi $ 팔리어 aor. of acchatisat; remained.
[Eng-Ch-Eng] 三論 Three Shastra 三論 They are 1.Madhyamaka Shastra中論 2.Dvadashamukha Shastra十二門論 3.Shatika Shastra百論 All three were translated by Kumarajiva(鳩摩羅什), on which the Three Shastra Sect(三論宗) bases its doctrines.\n"Three Treatises." An appellation for three important /sa^stras which served as the foundational texts of a Chinese school which would be referred to by the same name--the "Three Treatise School 三論宗." These three texts are the Madhyamaka-/sa^stra (Zhong lun 中論) and the Dva^da/sanika^ya-/sa^stra (Shiermen lun 十二門論) by Na^ga^rjuna 龍樹 and the S/ata-/sa^stra (Bai lun) 百論 by his disciple Aryadeva 提婆, all three of which were translated into Chinese by Kuma^raji^va 鳩摩羅什. The school made significant contributions in the area of the logic of emptiness. The Madhyamaka-/sa^stra taught the "eight negations" of neither arising nor ceasing 不生不滅 , neither eternal nor not eternal 不常不斷, neither one nor many 不一不異 and neither coming nor going 不來不出. These were used to refute all forms of attachment to concepts of existence and non-existence, and thus the meaning of "middle path" 中道 wherein all things are accepted as existent, but as lacking in self-nature. The Dva^da/sanika^ya-/sa^stra also explains the emptiness of all dharmas in twelve sections, and the S/ata-/sa^stra explains emptiness to refute the arguments of non-Buddhist philosophers. Kuma^raji^va passed these texts on to his students Daosheng 道生, Sengzhao 僧肇, and Seng-lang. The last of these distinguished the Sanlun school from the Satyasiddhi school and can thus is sometimes regarded as its actual founder. In the 6th century the most important representatives of this school were Falang and Jizang and under them the Sanlun school experienced a major upsurge. In the 7th century it was brought to Japan by Egwan, a Korean student of Jizang. After the appearance of the Faxiang 法相 school, the Sanlun school decreased in importance.
[Muller-jpn-Eng] 父城 フジョウ paternal city
[Glossary_of_Buddhism-Eng] SHOBOGENZO☞
See: Dogen.
[fra-eng] sans aucun doute $ 불어 undoubtful
■ 암산퀴즈
361* 694
7192 / 124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4 번째는?
자비주 69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69 번째는?
04 수명을 증장하게 하며,
아가샤참포, 阿迦舍讖蒱<四>
akasa ksam bhu,
허공(虛空)지장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69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시되,
"만약 국토에
재난이 일어날 때
이 국토의 왕이
능히 정법(正法)으로 국가를 다스리되
너그럽게 속박된 사람을 놓아주고
중샐들을 어지럽히지 않고
중생들의 허물을 용서하며
칠일칠야(七日七夜)동안 몸과 마음을 정진하여
이를 외우고 지니면,
대비심다라니신주(大悲心陁羅尼神呪)의 위신력으로
국토에 일체 재난이 모두 없어지며
여러가지 곡식은 풍성하며
모든 백성은 안락하리라.
만약 다른 나라의 원수나
적이 자주 침입하여
백성은 불안하고
대신(大臣)은 모반하며
전염병의 기운이 돌아다니고,
물은 가물며
해와 달은 정도를 잃고
폭우와 우박이 내려서
오곡을 손상시키고
맹수가 떼를 지어
다니며 백성을 해롭게 하는 등
이와 같은 가지가지 상서롭지 못한 일들이 속출할 때에
마땅히 천안대비심상(千眼大悲心像)을 조성하여
그 방향으로 면을 향하게 하고
[주]------
* 참고로 신수대장경에는 面向其方을 面向西方으로 하여
그 면을 서방으로 향한다고 기재되어 있다.
[주끝]------
가지가지 향과 꽃과 보배,
깃발[幢幡]과 덮개[盖]와
여러가지 좋은 음식과
마음마음으로 소중히 여기며
지극한 정성으로 공양 올리며
그 국왕은
또 칠일칠야 동안 몸과 마음을 정진하여
이 다라니 신묘장구(神妙章句)를 외우고 지니면
외국의 원적(怨敵)이 자연히 항복하고
제각기 나라를 다스려
내나라 남의 나라간에
원수가 없어지며
국토가 하나로 통하여 합쳐지며
자심(慈心)으로 서로 향하게 되며
왕자(王子)와 백관(百官)이 다 충성을 하고
후비(后妃)와 궁녀(宮女)는
효순하고
공경히 왕에게 향할 것이며
모든 천룡(天龍)과 신(神)이
그 나라를 옹호해서
바람과 비는 순조롭게 내려지며
과실은 풍성하고
모든 사람들은 기쁘고 즐거우리라.
● 사바하 娑婆訶<六十九> s vā hā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69
가리 사나 이나타라
訖哩<二合>瑟拏<二合><引>曩馱囉<六十九>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69일째]
수행어시불가설 $ 069▲薜羅薜羅為 一 ● 諦羅, ○□□□□,其,有,一,持
□□□□□□□, 其心過去不可說,
有求皆施不可說, 一切悉施不可說,
□□□□□□□, 기심과거불가설,
유구개시불가설, 일체실시불가설,
修行於施不可說,
보시를 행하는 일 말할 수 없고
그 마음 지나간 일 말할 수 없고
찾는 대로 보시함을 말할 수 없고
모든 것을 보시함도 말할 수 없고
[70째]
지계청정불가설 $ 070■ ■持 成起一智修 菩修彼彼無
070▲ 諦羅諦羅為 一 ● 偈羅, ○□□□□,心,讚,愛,成
□□□□□□□, 心意清淨不可說,
讚歎諸佛不可說, 愛樂正法不可說,
□□□□□□□, 심의청정불가설,
찬탄제불불가설, 애요정법불가설,
持戒清淨不可說,
계행이 청정함을 말할 수 없고
마음이 깨끗함을 말할 수 없고
부처님 찬탄함을 말할 수 없고
바른 법 좋아함을 말할 수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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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자세 익히기
요가_아기 자세
250534
58
법수_암기방안
70 장지
4 작은창자 【소장】
69 요골동맥-손-맥박(脈搏)재는곳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0311_130629 :
대장경 내 게송
출전:
한글대장경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 2019_1106_121206_nik_exc_s12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5_165659_nik_fix 순천 조계산 송광사
○ 2019_1106_104717_can_fix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6_110716_can_exc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5_164542_can_fix 순천 조계산 송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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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0905_134349_nik_ori_rs 오대산 상원사
○ 2020_0907_160139_nik_ori_rs 양산 통도사
○ 2020_0908_172849_can_ori_rs 합천 해인사 백련암
○ 2020_0909_160516_can_ori_rs 무주 백련사
○ 2016_0505_120705_can 춘천 청평사
○ 2020_1017_150657_can_exc 삼각산 화계사
○ 2018_1022_125401_nik_exc 공주 계룡면사무소 영규대사비
○ 2018_1022_174043_nik_exc 공주 태화산 마곡사
○ 2018_1023_142012_can_ori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20_1114_135842_can_ori 삼각산 도선사
○ 2020_1114_140120_can_exc 삼각산 도선사
○ 2020_1114_162206_can_exc 삼각산 도선사
○ 2019_1104_161838_can_fix 구례 쌍계부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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