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달마장현종론』
K0957
T1563
제27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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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달마장현종론』
♣0957-027♧
제27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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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5_113042_nik_exc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6_123520_can_exc_s12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5_132322_can_exc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5_175901_can_exc_s12 순천 조계산 송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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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0905_151145_nik_ori_rs 오대산 적멸보궁
○ 2020_0908_150805_nik_ori_rs 합천 해인사
○ 2020_0909_150159_nik_ori_rs 무주 백련사
○ 2020_0910_141401_nik_ori_rs 속리산 법주사
○ 2020_1002_120341_nik_fix 파주 고령산 보광사
○ 2020_1002_121013_can_fix 파주 고령산 보광사
○ 2020_1017_163506_nik_exc 삼각산 화계사
○ 2018_1022_134030_can_ori 공주 계룡산 갑사
○ 2018_1022_174949_nik_ori 공주 태화산 마곡사
○ 2018_1023_153447_can_ori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18_1023_171943_nik_exc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19_1104_121039_can_exc 구례 화엄사
○ 2019_1104_131657_can_exc_s12 구례 화엄사 연기암
○ 2019_1104_172851_nik_exc 구례 연곡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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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비달마장현종론』
♣0957-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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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twd4801
◈Lab value 불기2567/06/07 |
Daniel Guichard - Les Amoureux Des Bancs Publics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3/06/2567-06-07-k0957-027.html#4801 sfed--아비달마장현종론_K0957_T1563.txt ☞제27권 sfd8--불교단상_2567_06.txt ☞◆vtwd4801 불기2567-06-07 θθ |
■ 선물 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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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태종 10승(乘) 관법의 제3. 교안지관(巧安止觀)이라고도 함. 진정하게 보리심을 낸데서 진증(眞證)을 얻을 수 없는 이는, 다시 고요하고 분명한 지관(止觀)의 행을 닦아 공교하게 법성(法性)의 이치에 마음을 두게 하는 관법.
답 후보
● 선교안심지관(善巧安心止觀)
선요(禪要)
설법(說法)
설일체유부(說一切有部)
섭중생계(攝衆生戒)
성관음(聖觀音)
성문사과(聲聞四果)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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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악
Mireille Mathieu - SeAor
Les Cowboys Fringants - Impala B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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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凵 ■ ( 입 벌릴 감 )
002▲ 一丶凵犭冂 ■ 일주감견경 2 ( 하나 일 )( 점 주 )( 입 벌릴 감 )( 개사슴록변 견 / 개견( -犬) 부수( 部首)의 이체자( 異體字). )( 멀 경 )
028▲ 予五午王夭 ■ 여오오왕요 28 ( 나 여/ 줄 여, 미리 예 ) ( 다섯 오 )( 낮 오 / 일곱째 지지( 地支) 오 )(임금 왕 / 구슬 옥 옥 )( 일찍 죽을 요/ 어릴 요, 어린아이 오, 땅 이름 옥, 예쁠 외 ) 재춘법한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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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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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Buddhism in Mexico
[san-chn] na chidrī-karoti 無缺
[san-eng] sthā $ 범어 to stand
[pali-chn] parikkhāra 波利迦羅, 資用
[pal-eng] vaanarii $ 팔리어 f.female monkey.
[Eng-Ch-Eng] 六法戒 Six precepts. 【參照: 六法事】
[Muller-jpn-Eng] 異熟 イジュク (term) maturation; retribution
[Glossary_of_Buddhism-Eng] SOUTHERN ZEN☞
See: Patriarchal Zen.
[fra-eng] sarcler $ 불어 weed, weed 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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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1* 467
93198 / 2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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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28 번째는?
자비주 2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50 번째는?
28 바른 법의 정기가 선행(善行)하도록 증장시키며,
가라바바라벌라뎨, 揭剌婆跋羅伐剌帝<二十八>
hrd-grah samvara vrate,
(이하~) 나약하고 친밀한 이의 마음을 제압하시는 이시여!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2
일체 모든 병을 없애기 위함이며,
● 나모아리야 南無阿唎耶<二> na mo ā ry ā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50
아리타 잔나라 릉가리 다뎨라가
阿哩馱<引>贊捺囉<二合引>楞訖哩<二合>哆諦羅迦<五十>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58일째]
광중현불불가설 $ 029▲毘素陀毘素陀為 一 ● 毘婆訶, ○□□□□,佛,法,聞,不
□□□□□□□, 佛所說法不可說,
法中妙偈不可說, 聞偈得解不可說。
□□□□□□□, 불소설법불가설,
법중묘게불가설, 문게득해불가설。
光中現佛不可說,
광명 속에 있는 부처 말할 수 없고
부처님이 설한 법문 말할 수 없고
법문 속에 묘한 게송 말할 수 없고
게송 듣고 생긴 지혜 말할 수 없어
[159째]
불가설해념념중 $ 030■ ■不 一於於或其 彼周彼所清
030▲ 毘婆訶毘婆訶為 一 ● 毘薄底, ○□□□□,顯,示,常,一
□□□□□□□, 顯了真諦不可說,
示現未來一切佛, 常演說法無窮盡。
□□□□□□□, 현료진체불가설,
시현미래일체불, 상연설법무궁진。
不可說解念念中,
말할 수 없는 지혜 생각 가운데
분명한 참된 이치 말할 수 없고
오는 세상 나타나실 여러 부처님
법문을 연설하심 끝이 없으며
●K0947_T1539.txt★ ∴≪A아비달마식신족론≫_≪K0947≫_≪T1539≫
●K0957_T1563.txt★ ∴≪A아비달마장현종론≫_≪K0957≫_≪T1563≫
●K0946_T1536.txt★ ∴≪A아비달마집이문족론≫_≪K0946≫_≪T1536≫
■요가자세 익히기
요가 무드라 자세 [Balasana with Shoulder Stretch]
346047
317
법수_암기방안
30 발목 [ankle]
28 새끼 ( LITTELE finger)
2 염통 【심장】
50 턱 chin, 【악골】顎
29 약지 (RING finger )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0608_114220 :
대장경 내 이야기
제목 : 그때 청총이 절하고 돌아와 앉으니,
파구로(波拘盧)라고 하는 또 한 비구가 자리에서 일어나 옷깃을 다듬고 절하고는 장궤하고 합장하여 세존께 여쭈었다.
“제가 숙명을 생각하니,
구이나갈국(拘夷那竭國)에 태어났을 때에 장자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때 세상에는 부처님이 없으시고 스님들이 교화하셨습니다.
큰 법회에서 설법하실 때에 제가 가서 법을 들었고,
법을 듣고는 몹시 기뻐서 아리륵(阿梨勒)이라는 약과(藥果) 하나를 갖다 스님에게 바쳤더니,
이 과보로 목숨을 마친 뒤 하늘에 났으며,
내려와 세간에 날 때에는 항상 존귀하게 되었고,
단정하고 출중함이 무리에 뛰어났습니다.
91겁 동안 한 번도 병이 없었으며,
남은 복으로 부처님을 만나니,
광명으로 어리석음을 인도하시고,
저에게 법약(法藥)을 주시어 응진(應眞)을 얻게 하셨습니다.
힘은 능히 산을 옮기며,
슬기는 능히 악을 소멸하니,
거룩하여라,
복의 과보여.
참된 진리라 하겠습니다.”
그때 파구로가 게송으로 말하였다.
자비로써 마른 초목 윤택하게 하시고
드높은 덕훈(德勳) 괴로움을 건지네.
과일 한 개 베푼 착한 근본이
복을 받고 아직도 남아 있다오.
부처님이 드리우신 참된 진리의 뜻
가르침 입어 구렁을 벗어나고
성현들의 도우심 끝이 없나니
뛰어난 복전에 머리 조아립니다.
출전:
한글대장경 K0366_T0683
불설제덕복전경(佛說諸德福田經) 서진 법립법거공역
佛說諸德福田經 【西晋 法立法炬共譯】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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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아비달마장현종론_K0957_T1563.txt ☞제27권
sfd8--불교단상_2567_06.txt ☞◆vtwd4801
불기2567-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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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7-06-07_아비달마장현종론_K0957_T1563-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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