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말보살경』
K0070
T0403
제6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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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차말보살경』
♣0070-006♧
제6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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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차말보살경』
♣0070-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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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vji1996
◈Lab value 불기2566/01/14 |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2/01/2566-01-14-k0070-006.html#1996 sfed--아차말보살경_K0070_T0403.txt ☞제6권 sfd8--불교단상_2566_01.txt ☞◆vvji1996 불기2566-01-14 θ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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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법대로 실천 궁행(躬行)함. 처음에 발심하고, 뒤에 과(果)를 받는 것은 실천 수행한 값.
답 후보
● 수행(修行)
숙소미(熟酥味)
순교(巡敎)
순해탈분(順解脫分)
승(乘)
승나(僧那)
승의근(勝義根)
【범】catvāri-dhyānāni 혹은 사선(四禪)ㆍ색계정(色界定). 이 정은 고요함과 함께 지혜가 있어, 능히 자세하게 생각하는 뜻으로 정려라 함. 이에 초(初)ㆍ2ㆍ3ㆍ4의 구별이 있으니, 초선(初禪)은 유심유사정(有尋有伺定)ㆍ2선은 무심유사정(無心唯伺定)ㆍ3선은 무심무사정(無尋無伺定)ㆍ4선은 사념법사정(捨念法事定). ⇒<유사어>사선정<참조어>사선정(四禪定)ㆍ<유사어>팔정<참조어>팔정(八定)
답 후보
● 사정려(四靜慮)
사종승의제(四種勝義諦)
사중(四衆)
사토(四土)
사혹(四惑)
살바다율(薩婆多律)
삼고(三苦)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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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주 14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14 번째는?
14
제가 이때 마음으로 환희하며
곧 서원을 발하기를
'제가 만일 당래 세상에
능히 일체 중생을 이익되고 안락하게 한다면
바로 내 몸에 천 개의 손과 천 개의 눈이 구족되어지다'하고
서원을 세우고 나니
바로 몸에 천 개의 손과 천 개의 눈이 다 구족되었으며
10방에 대지는 여섯 가지로 진동하며
10방에 계시는 모든 부처님이
내 몸과 10방에 끝이 없는 많은 세계에
동시에 광명을 놓아 비추어 주셨습니다.
● 살바아타두수붕 薩婆阿他豆輸朋<十四> sar va a thā du śu tuṃ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14
가로나 만타하리 나야
迦嚕拏<引>滿馱賀哩<二合>那野<十四>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4일째]
불가언설모단처 $ 014▲最勝最勝為 一 ● 摩婆(上聲呼)羅, ○□□□□,皆,種,種,於
□□□□□□□, 皆有淨剎不可說,
種種莊嚴不可說, 種種奇妙不可說。
□□□□□□□, 개유정찰불가설,
종종장엄불가설, 종종기묘불가설。
말할 수 없이 많은 터럭 끝마다
깨끗한 세계들을 말할 수 없고
가지가지 장엄도 말할 수 없고
가지가지 기묘함도 말할 수 없어
015□
[15째]
어피일일모단처 $ 015▲摩婆羅摩婆羅為 一 ● 阿婆(上)羅, ○□□□□,演,一,皆,一
□□□□□□□, 演不可說諸佛名,
一一名有諸如來, 皆不可說不可說。
□□□□□□□, 연불가설제불명,
일일명유제여래, 개불가설불가설。
저러한 하나하나 터럭 끝마다
말할 수 없는 부처 이름 말하며
하나하나 이름 아래 있는 부처님
모두 말할 수가 없이 말할 수 없고
●K1018_T2045.txt★ ∴≪A아육왕태자법익괴목인연경≫_≪K1018≫_≪T2045≫
●K0070_T0403.txt★ ∴≪A아차말보살경≫_≪K0070≫_≪T0403≫
●K0027_T0313.txt★ ∴≪A아촉불국경≫_≪K0027≫_≪T0313≫
법수_암기방안
14 맥박~점(맥박뛰는곳) pulse
15 어깨 (shoulder)
14 맥박~점(맥박뛰는곳) pulse
14 맥박~점(맥박뛰는곳) pulse
355234
720
○ 2019_1004_164127_can_ab48
○ 2019_1004_180852_nik_ar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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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004_135450_nik_Ar26
○ 2018_0722_150422_can_ar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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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아차말보살경_K0070_T0403.txt ☞제6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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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6-01-14_아차말보살경_K0070_T0403-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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