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반야바라밀다경』
K0001
T0220
대반야바라밀다경 제132권/전체600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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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0001-132♧
대반야바라밀다경 제132권/전체600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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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000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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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ho4634
◈Lab value 불기2567/11/11 |
Maxime Leforestier - Chanson Pour L'auvergnat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3/11/2567-11-11-k0001-132.html#4634 sfed--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txt ☞대반야바라밀다경 제132권/전체600권 sfd8--불교단상_2567_11.txt ☞◆voho4634 불기2567-11-11 θ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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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공의
1. 모든 법에는 나고 없어지는 등의 모든 법에 공통하는 일반상(一般相)과,
굳음(堅)ㆍ젖음(濕)ㆍ더움(煖)ㆍ움직임(動) 등과 같이 각각의 법이 각기 지니고 있는 특수상(特殊相)이 있는데,
그 어떤 것이든 전부 공(空)인 것을 말함.
답 후보
● 자상공(自相空)
자씨(慈氏)
자연득(自然得)
자재왕(自在王)
자행화타(自行化他)
장(障)
장자궁자유(長者窮子喩)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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丂 ■ ( 공교할 교 / 숨 내쉴 고 )
003▲ 丂 丩九几乃 ■ 교구구궤내 3 ( 공교할 교 / 숨 내쉴 고 )( 얽힐 구 / 얽힐 교 )( 아홉 구 / 모을 규 )( 안석 궤 / 책상 궤 )( 이에 내 / 노 젓는 소리 애 )
055▲ 卍米百缶糸 ■ 만미백부사 55 ( 만자 만 )( 쌀 미 )(일백 백/ 힘쓸 맥 )(장군 부 / 두레박 관 )CF 장군( =배가 불룩하고 목 좁은 아가리가 있는 질그릇)(실 사 / 가는 실 멱, ) 재춘법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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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ler-jpn-Eng] 一切如來定 イッサイニョライジョウ concentration of the tathāgatas
[Glossary_of_Buddhism-Eng] ONIONS☞
See: Herbs (Pung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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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315일째]
묘지청정불가설 $ 057▲離憍慢離憍慢為 一 ● 不動, ○□□□□,妙,了,斷,出
□□□□□□□, 妙慧清淨不可說,
了諸實相不可說, 斷諸疑惑不可說,
□□□□□□□, 묘혜청정불가설,
료제실상불가설, 단제의혹불가설,
妙智清淨不可說,
묘한 슬기 청정함도 말할 수 없고
묘한 지혜 청정함도 말할 수 없고
실상을 이해함도 말할 수 없고
의혹을 끊는 일도 말할 수 없고
[316째]
출리생사불가설 $ 058▲不動不動為 一 ● 極量, ○□□□□,超,甚,了,一
□□□□□□□, 超昇正位不可說,
甚深三昧不可說, 了達一切不可說,
□□□□□□□, 초승정위불가설,
심심삼매불가설, 료달일체불가설,
出離生死不可說,
죽살이 뛰어남도 말할 수 없고
정위(正位)에 올라감도 말할 수 없고
매우 깊은 삼매도 말할 수 없고
온갖 것 통달함도 말할 수 없고
●K0009_T0225.txt★ ∴≪A대명도경≫_≪K0009≫_≪T0225≫
●K0001_T0220.txt★ ∴≪A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
●K0105_T0374.txt★ ∴≪A대반열반경≫_≪K0105≫_≪T0374≫
■ 암산퀴즈
954*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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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관자재보살 명호 99 번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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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속히 속히 속히 영원히 행복한 세제에 이르게 하소서.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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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로기제새바라야 婆盧羯帝爍鉢囉耶<三> va lo ki te ś va rā ya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99
아리타 만다
阿哩他<二合>滿哆<九十九>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143100
959
법수_암기방안
58 (이)비 鼻孔 【비공】 콧구멍
55 이마 forehead, 額上 【액상】 이마의 위
3 밥통 【위】
99 무명 (~네째) 발가락 [ 신조어 ]
57 眼球 【안구】 동공 eye ball
115 (shoulder) 어깨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1112_015043 :
대장경 내 이야기
제목 : 어떤 사람이 물었다.
“옛사람이 말하기를 ‘마니주摩尼珠를 아는 사람이 없어서 여래장如來藏 속에서 직접 찾아냈도다’ 했는데,
어떤 것이 여래장입니까?”
선사가 대답했다.
“왕 노사가 그대와 더불어 이렇게 말을 주고받는 것이 곧 여래장이니라.”
“주고받지 않을 때에는 어떠합니까?”
“역시 여래장이니라.”
“어떤 것이 구슬입니까?”
선사가 그 스님을 부르자,
그 스님이 “예” 하고 대답하였다.
이에 선사가 말했다.
“가거라.
그대는 모른다.”
출전:
한글대장경 K1503_Txxxx
조당집(祖堂集) 남당 정 균찬
祖堂集 【南唐 靜 筠撰】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감춘 연꽃 자세 [Baddha Padmasana]
○ 2016_1008_131157_nik
○ 2016_1008_131550_can
○ 2016_1008_150327_c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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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0525_190845_can
™善現智福 키워드 연결 페이지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0/06/keyword.html
○ [pt op tr]
● 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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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제132권/전체600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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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txt ☞대반야바라밀다경 제132권/전체600권
sfd8--불교단상_2567_11.txt ☞◆voho4634
불기2567-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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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7-11-11_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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