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법연화경』
K0116
T0262
제4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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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법연화경』
♣0116-004♧
제4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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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1017_174953_nik_ori_rs 삼각산 화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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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법연화경』
♣0116-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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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vvb8322
◈Lab value 불기2566/04/22 |
Fernandel - Faut Pas Bouder Boudd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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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2/04/2566-04-22-k0116-004.html#8322 sfed--묘법연화경_K0116_T0262.txt ☞제4권 sfd8--불교단상_2566_04.txt ☞◆vvvb8322 불기2566-04-22 θ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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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s Cowboys Fringants - Willie Jos Hach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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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ki-bud] East Asian Buddhism
[san-chn] aśvattha-vṛkṣa 阿濕喝咃波力叉
[san-eng] dvandvaḥ $ 범어 the dual
[pali-chn] sugata 善逝
[pal-eng] vu.t.thaapita $ 팔리어 pp. of vu.t.thaapetiroused; turned away from; ordained.
[Eng-Ch-Eng] 五眾 (1) An earlier Chinese translation (Kuma^raji^va) of the term "five skandhas" 五蘊. 〔法華經 T 262.9.12a19〕 (2) The five kinds of disciples of the Buddha: (1) bhiks!u, 比丘 (Pali bhikkhu); (2) bhiks!un!i^ 比丘尼(Pali bhikkhuni^), (3) /siks!ama^n!a^ 式叉摩那 (Pali sikkhama^na^), (4) /sra^man!era 沙彌(Pali sa^man!era), (5) /sra^man!erika^ 沙彌尼 (Pali sa^man!eri^). Among these, the bhiks!us and bhiks!un!i^s accept the full set of precepts; /siks!ama^n!a^ s receive the six rules 六法 and the /sra^man!eras and /sra^man!erika^s receive the ten precepts 十戒. <〔大智度論卷十、四分律行事鈔資持記卷中一之一〕
[Muller-jpn-Eng] 無畏陀羅尼經 ムイダラニキョウ (title) Dhāraṇī of Dispelling Fear
[Glossary_of_Buddhism-Eng] MILINDAPANHA☞
Syn: Questions of King Milinda.
See also: Milinda; Nagasena.
“Lit: ‘The Questions of King Milinda.’ A record of the dialogues of
the Buddhist monk Nagasena and the Greco-Bactrian king Menander
or Menandros (Pali/Milinda), who ruled Afghanistan and northern
India in the latter half of the second century B.C. and was famous for
his extensive learning. The questions put by King Menander to the
monk Nagasena covered a wide range of subjects such as wisdom and
earthly desires, transmigration, karma, the historical existence of the
Buddha, the Buddhist Order, the qualification of monks, the respective roles of monks and lay people, and Nirvana.
[fra-eng] enveloppe $ 불어 envelope
■ 암산퀴즈
126* 635
87606 / 314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47 번째는?
자비주 34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4 번째는?
47 좋은 말씀은 흐리고 악한 맛을 능히 맑히며
앙구지다비, 盎矩之多毘<四十七>
ango-citta avi,
(~!~) 마음의 보호를 성취케 하시고, 온갖 눈병(惡相)으로부터 보호하소서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34
강이나
호수나 바다를 다닐 때
독룡이나 교룡이나 마갈수(摩竭獸)와
야차와 나찰과 독한 고기 자라떼를 만나도
이 주문을 듣거나
외우면,
스스로 숨어버리며
● 마마벌마라(마마바마라) 摩摩罰摩囉<三十四> ma ma va ma ra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4
아노바라 바다 사바 가 라타
阿努鉢囉<二合>鉢哆<二合>娑嚩<二合>迦<引>囉他<四二合>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12일째]
일미진처무변제 $ 112▲阿僧祇轉阿僧祇轉為 一 ● 無量, ○□□□□,無,十,剎,一
□□□□□□□, 無量諸剎普來入,
十方差別不可說, 剎海分布不可說。
□□□□□□□, 무량제찰보래입,
십방차별불가설, 찰해분포불가설。
한 티끌 있는 곳이 끝단 데 없어
한량없는 세계가 다 들어오니
시방의 차별함을 말할 수 없고
세계해의 분포(分布)도 말할 수 없어
[113째]
일일찰중유여래 $ 113▲無量無量為 一 ● 無量轉, ○□□□□,壽,諸,甚,神
□□□□□□□, 壽命劫數不可說,
諸佛所行不可說, 甚深妙法不可說,
□□□□□□□, 수명겁수불가설,
제불소행불가설, 심심묘법불가설,
하나하나 세계마다 계시는 여래
수명이 몇 겁인지 말할 수 없고
부처님의 행하심도 말할 수 없고
깊고 깊은 묘한 법 말할 수 없어
●K1116_T0722.txt★ ∴≪A묘법성염처경≫_≪K1116≫_≪T0722≫
●K0116_T0262.txt★ ∴≪A묘법연화경≫_≪K0116≫_≪T0262≫
●K0561_T1520.txt★ ∴≪A묘법연화경론우바제사≫_≪K0561≫_≪T1520≫
법수_암기방안
112 [elbow] 팔꿉
113 [radius] 노뼈
47 발 돌출부 [신조어] 엄지발가락 위 돌출부분 ( Ball )
34 복숭아뼈 [멀리 얼어스 malleolus]
4 작은창자 【소장】
80010
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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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1007_164029_nik_exc_s12부안_능가산_개암사
○ 2021_1007_170809_nik_BW25부안_능가산_개암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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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1112_155122_nik_Ar26_s12setec_서울국제불교박람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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