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반야바라밀다경』
K0001
T0220
제138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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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0001-138♧
제138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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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000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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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004_143401_can_CT27.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Jack-Bush-nude-study-1949 Jack-Bush from https://en.wikipedia.org/wiki/Jack_Bush Title : nude-study-1949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Begonie_0379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Paysage_karabagh_02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Paysage_karabagh_02.jpg Paysage du Haut Karabagh Author Bouarf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Dubrava ,Montenegro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Daniel Guichard - Envoyez La Musique ♥단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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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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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식종에서 3성(性)을 세운 중, 변계소집성(遍計所執性)에 능변계(能遍計)ㆍ소변계(所遍計)ㆍ변계소집(遍計所執)의 셋을 나누었다.
이는 우리의 심식(心識)에 의하여 아(我)이며 법(法)이라고 망집(妄執)하는 것.
여기에 대하여 난타 논사(論師)는 이것을 무체(無體)의 법이라 하고,
호법ㆍ안혜 두 논사는 인연에 의하여 생긴 유체(有體)의 법이라 하고, 또 온갖 현상의 체(體)가 되는 진여도 소변계의 것이라 함.
답 후보
● 소변계(所遍計)
소인생과(所引生果)
소향(燒香)
손타리(孫陀利)
수(數)
수념분별(隨念分別)
수도소단(修道所斷)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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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악
Gerard Lenorman - Les Cathedrales
Daniel Balavoine - Porte Est Close
Julien Dore - Paris-Seychelles (Griefjoy Club Remix)
Louis Chedid - La fille sur le banc
Enrico Macias - Ma Liberte
Laam - IL SUFFIRA
Mireille Mathieu - Was Mein Verstand Nicht Sagen Will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尹 ■ (성씨 윤/ 다스릴 윤 )
030▲ 元冘尹日曰 ■ 원유윤일왈 30 ( 으뜸 원 ) ( 망설일 유 / 나아갈 임) (성씨 윤/ 다스릴 윤 )( 날 일 )( 가로 왈 ) 재춘법한자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D
[san-chn] √dhāv 動搖, 往入, 投身, 洗, 浣, 浣濯, 馳, 馳求
[san-eng] anya $ 범어 other person
[pali-chn] cakkhu 眼
[pal-eng]
[Eng-Ch-Eng] 回頭換面 "When you turn your head, your face turns." A Chan saying.
[Muller-jpn-Eng] 苦節 クセツ practice austerities
[Glossary_of_Buddhism-Eng] AKASAGARBHA BODHISATTVA☞
Syn: Empty Store Bodhisattva; Kokuzo Bodhisattva.
See also: True Emptiness / Wonderful Existence; Wish-fulfilling Gem.
“Jpn / Kokuzo; A deity of wisdom, virtue and good fortune, whose
activity is to fulfill all wishes. [Her] direction is south. The esoteric
tradition considers this the direction from which all treasures come,
and south is also associated with the Buddha Ratnasambhava
(Hosho), whose name means ‘giving birth to treasure’. Kokuzo’s
name literally means ‘repository of the void,’ void here indicating not
merely nothingness, but the mysterious potentiality that gives rise to
all phenomena. The samaya (principal, essential) form of Kokuzo is
the wish-fulfilling gem. The samadhi of the Morning Star meditation
focuses on this magical jewel, symbol of ‘void potentiality’. The wish-
fulfilling gem embodies Kokuzo’s enlightened energy, the universe
itself which evolves eternally in perfect freedom…”
Yama: 185
“The name of Akasagarbha (Kokuzo) Bodhisattva literally means
‘repository of the void,’ void here indicating not merely nothingness,
but the mysterious potentiality that gives rise to all phenomena.”
Yama: 185 #2172
[fra-eng] accroisement $ 불어 accretion
■ 암산퀴즈
122* 862
245252 / 266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30 번째는?
자비주 30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30 번째는?
30 6바라밀의 오묘한 행을 증장시키며,
바라사, 鉢臘薜<三十>
prabhe
(~!~) 성스러운 찬란한 빛을 펼치시고,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30
만약 깊은 산에서
물과 불이 떨어질 때에도
이 주문을 외우는 연고로
물과 불을 얻게 되며,
● 다라다라 陁囉陁囉<三十> dha ra dha ra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30
소바라나 소가사마 사미
蘇嚩囉拏<二合>蘇訖叉摩<三合>蹉尾<三十>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30일째]
불가설해념념중 $ 030■ ■不 一於於或其 彼周彼所清
030▲ 毘婆訶毘婆訶為 一 ● 毘薄底, ○□□□□,顯,示,常,一
□□□□□□□, 顯了真諦不可說,
示現未來一切佛, 常演說法無窮盡。
□□□□□□□, 현료진체불가설,
시현미래일체불, 상연설법무궁진。
不可說解念念中,
말할 수 없는 지혜 생각 가운데
분명한 참된 이치 말할 수 없고
오는 세상 나타나실 여러 부처님
법문을 연설하심 끝이 없으며
[31째]
일일불법불가설 $ 031▲毘薄底毘薄底為 一 ● 毘佉擔, ○□□□□,種,出,轉,於
□□□□□□□, 種種清淨不可說,
出妙音聲不可說, 轉正法輪不可說。
□□□□□□□, 종종청정불가설,
출묘음성불가설, 전정법륜불가설。
一一佛法不可說,
하나하나 부처님 법 말할 수 없고
가지가지 청정함도 말할 수 없고
미묘하게 내는 음성 말할 수 없고
법 바퀴 굴리는 것 말할 수 없어
●K0009_T0225.txt★ ∴≪A대명도경≫_≪K0009≫_≪T0225≫
●K0001_T0220.txt★ ∴≪A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
●K0105_T0374.txt★ ∴≪A대반열반경≫_≪K0105≫_≪T0374≫
■요가자세 익히기
요가_T자 자세
105164
922
법수_암기방안
31 넓적다리 thigh
30 발목 [ankle]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0130_235543 :
대장경 내 게송
처음의 변행심소는 촉 등이다.
다음 별경심소는 욕(欲)ㆍ
승해(勝解)ㆍ염(念)ㆍ정(定)ㆍ혜(慧)이니,
인식대상의 경계가 같지 않다.
출전:
한글대장경 K0614_T1585
성유식론(成唯識論) 호법등보살조.
당 현장역
成唯識論 【護法等菩薩造.
唐 玄奘譯】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 59-아마달라-보트자세_2_navasana_ab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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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대반야바라밀다경』 ♣0001-138♧
[관련키워드]
제138권
■ 본 페이지 ID 정보
불기2567-01-30_대반야바라밀다경-K000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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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txt ☞제138권
sfd8--불교단상_2567_01.txt ☞◆vtdj7487
불기2567-01-30
https://blog.naver.com/thebest007/223002401930
http://buddhism.egloos.com/archives/2023/01/30
htmback--불기2567-01-30_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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