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굴마라경』
K0410
T0120
앙굴마라경 제2권/전체4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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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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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굴마라경』
♣0410-002♧
앙굴마라경 제2권/전체4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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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굴마라경』
♣0410-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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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qvx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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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4/03/2568-03-20-k0410-002.html#1114 sfed--앙굴마라경_K0410_T0120.txt ☞앙굴마라경 제2권/전체4권 sfd8--불교단상_2568_03.txt ☞◆vqvx1114 불기2568-03-20 θθ |
■ 선물 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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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인십사과(似因十四過)
사정려(四靜慮)
사종법계(四種法界)
사종승의제(四種勝義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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冂 ■ ( 멀 경 )
002▲ 一丶凵犭冂 ■ 일주감견경 2 ( 하나 일 )( 점 주 )( 입 벌릴 감 )( 개사슴록변 견 / 개견( -犬) 부수( 部首)의 이체자( 異體字). )( 멀 경 )
015▲ 乡于已弋廴 ■ 향우이익인 15 ( 시골 향 )( 어조사 우 / 어조사 어 )( 이미 이 )( 주살 익 )( 길게 걸을 인 ) 재춘법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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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Ch-Eng] transmundane dharmas 出世法
[Muller-jpn-Eng] 老和尚 ロウワショウ (term) retired abbot
[Glossary_of_Buddhism-Eng] TWELVE ENTRANCES☞
See also: Skandhas.
“The six sense-organs (eye, ear, nose, tongue, body, and mind) and
their corresponding objects (forms, sounds, scents, tastes, textures,
and mental objects).”
Chan: 495 #0632
[fra-eng] parlement $ 불어 parliament
[chn_eng_soothil] 常 nitya; śāśvata. Prolonged, constant, always, unceasing, permanent, perpetual, ever, eternal; normal, ordinary, regular.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80일째]
무량행문불가설 $ 080■ ■無 諸種了知變 示一勇清成
080▲ 契魯陀契魯陀為 一 ● 摩覩羅, ○□□□□,念,諸,悉,諸
□□□□□□□, 念念恒住不可說,
諸佛剎海不可說, 悉能往詣不可說,
□□□□□□□, 념념항주불가설,
제불찰해불가설, 실능왕예불가설,
無量行門不可說,
한량없는 수행의 문 말할 수 없고
생각생각 머무름을 말할 수 없고
부처님의 세계해도 말할 수 없고
거기마다 나아감을 말할 수 없고
[81째]
제찰차별불가설 $ 081▲摩覩羅摩覩羅為 一 ● 娑母羅, ○□□□□,種,差,無,種
□□□□□□□, 種種清淨不可說,
差別莊嚴不可說, 無邊色相不可說,
□□□□□□□, 종종청정불가설,
차별장엄불가설, 무변색상불가설,
諸剎差別不可說,
세계의 차별함을 말할 수 없고
가지가지 청정함도 말할 수 없고
차별한 장엄들도 말할 수 없고
그지없는 빛깔도 말할 수 없고
●K1023_T1508.txt★ ∴≪A아함구해십이인연경≫_≪K1023≫_≪T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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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산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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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15 번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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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야나참포, 奈野娜讖蒱<十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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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2
일체 모든 병을 없애기 위함이며,
● 나모아리야 南無阿唎耶<二> na mo ā ry ā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80
몯다니리마
沒馱你哩摩<二合引>拏<八十>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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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8
법수_암기방안
81 서혜부( 사타구니~ thigh 넓적다리주변)
15 어깨 (shoulder)
2 염통 【심장】
11 위팔 upper arm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8_0320_223504 :
대장경 내 게송
출전:
한글대장경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요가_발목 돌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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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굴마라경 제2권/전체4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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