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율이상』
K1050
T2121
제23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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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율이상』
♣1050-023♧
제23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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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6_114359_can_BW25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20_1017_154712_can_ct9_s12 삼각산 화계사
○ 2019_1104_211436_nik_exc_s12 지리산 피아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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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1002_122601_can_fix 파주 고령산 보광사
○ 2020_0908_153303_can_ori_rs 합천 해인사
○ 2020_0907_143043_can_ori_rs 양산 통도사
○ 2020_0906_115511_can_ori_rs 천축산 불영사
○ 2020_0906_115247_can_ori_rs 천축산 불영사
○ 2020_0906_111657_can_ori_rs 천축산 불영사
○ 2020_0904_093203_can_ori_rs 여주 신륵사
○ 2019_1105_133729_can_exc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5_123933_can_exc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5_133728_nik_exc_s12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6_152112_nik_fix 화순 계당산 쌍봉사
○ 2019_1106_103705_nik_fix 화순 영구산 운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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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6_112127_can_exc_s12 화순 영구산 운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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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율이상』
♣1050-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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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qlk1454
◈Lab value 불기2567/05/30 |
Mireille Mathieu - Nah Bei Dir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3/05/2567-05-30-k1050-023.html#1454 sfed--경율이상_K1050_T2121.txt ☞제23권 sfd8--불교단상_2567_05.txt ☞◆vqlk1454 불기2567-05-30 θθ |
■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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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는 타력회향(他力廻向).
아미타불의 본원력(本願力)에 의하여 왕생하는 인(因)이나
왕생성불(往生成佛)하는 과(果)를 회향함을 말함.
답 후보
● 원력회향(願力廻向)
원주(願主)
월광동자(月光童子)
위산(潙山)
위인실단(爲人悉檀)
유(有)
유가사지(瑜伽師地)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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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e Laforet - Lili Marlene
Michel Berger - Lamour Est 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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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ain Souchon - La Chanson Parfaite
Padam - Tension Erotique Au Rayon Frais Du Prisunic
Francis Lemarque - Quand Un Sold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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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阝 ■ ( 좌부변 부 )
072▲ 阝非卑舍亞 ■ 부비비사아 72 ( 좌부변 부 )( 아닐 비 / 비방할 비 )( 낮을 비 )( 집 사/ 버릴 사, 벌여놓을 석 )( 버금 아 / 누를 압, 흰흙 악 )
020▲ 斤今旡气內 ■ 근금기기내 20 ( 근 근/ 도끼 근 )( 이제 금 )( 목멜 기 / . 목메다( 기쁨이나 설움 따위의 감정이 북받쳐 솟아올라 그 기운이 목에 엉기어 막히다) )( 기운 기 / 빌 걸 ) )( 안 내, / 들일 납, 장부 예 ) 재춘법한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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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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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Fuke Zen
[san-chn] citra-karma-likhita 畫
[san-eng] ādhipatyaṃ $ 범어 supremacy
[pali-chn] niṣka 瓔珞
[pal-eng] apetta $ 팔리어 nt.absence.
[Eng-Ch-Eng] 四食 The four kinds of food. (1) Sequential food; physical food that enters the mouth piece by piece--fruits, meats, vegetables, etc. (2) Sensory food: the nourishment that one takes through the contacts of the five senses. (3) The nourishment one takes through thought. (4) The nourishment from the six consciousnesses. 〔楞嚴經 〕
[Muller-jpn-Eng] 十信 ジッシン (term) ten taiths
[Glossary_of_Buddhism-Eng] SARIPUTRA☞
“One of the ten major disciples of the Buddha. Born in a village
to the north of Rajagrha in Magadha, India, he became a follower
of [the famous ascetic Master] Samjaya, along with Maudgalyayana.
Each had one hundred disciples, and all of the disciples became followers of the Buddha after the conversion of their masters. Sariputra
was regarded as the most brilliant of the Buddha’s disciples. He died
while Buddha was still alive.”
Dait: 299
Major disciple of Shakyamuni Buddha, foremost in wisdom among
His Arhat disciples. (The Bodhisattva Manjusri was foremost in wisdom among the Buddha’s Bodhisattva disciples).
Editor / Tam: 161 #0129
【book-page-660 661】
[fra-eng] condescendons $ 불어 condescend
■ 암산퀴즈
68* 831
96746 / 793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20 번째는?
자비주 72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42 번째는?
20 법의 밝음[법명法明][주-63]을 증장시키며,
비아 도수 타, 毘阿<去聲>荼素<上聲>咤<二十知戒反>
Vyada su jya
(이하~)악한이의 마음을 조복하여 평온케 하고,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72
아난이 다시 부처님께 아뢰었다.
"세존이시여,
이 보살 마하살은
다시 어떤 이름이 있으며
이와 같은 큰 다라니를
잘 수행하시고 잘 설하신 이래
또 얼마나 오랜 겁을 지나셨나이까.
오직 원하옵건대 세존이시여
이 보살의 명호와
겁의 수효와 장단과
또 무슨 선근을 성취하셨기에
이와 같은 큰 다라니(陀羅尼)를 잘 설하실 수 있는지
설하여주십시오. "
부처님께서
말씀하셨다.
"이 보살의 명호는
관세자재(觀世自在)이며
일명 견색(羂索)이며
또한 천광안(千光眼)이니라.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이 관세자재보살은 불가사의한 위신력이 있으니
이미 과거무량무수한 아승기겁 전에
성불하였으니
명호는 정법명여래(正法明如來)니라.
대비원력으로
일체 중생을 성숙시키고
안락을 얻게 하고자 하는 까닭에
보살의 형상을 나타내셨느니라.
이 보살의 명호도
듣기 어려운데
어찌 뵐 수 있겠느냐.
● 마바리승갈라야 摩婆唎勝羯囉夜<七十二> ma va ri śaṅ ka ya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42
보미바라 미자야
部弭鉢囉<二合>尾左野<四十二>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50일째]
어불가설제월중 $ 021▲阿婆鈐阿婆鈐為 一 ● 彌伽(上)婆, ○□□□□,一,於,復,於
□□□□□□□, 一一現光不可說,
於彼一一光明內, 復現於日不可說。
□□□□□□□, 일일현광불가설,
어피일일광명내, 부현어일불가설。
於不可說諸月中,
말할 수 없이 많은 모든 달마다
나타내는 낱낱 광명 말할 수 없고
저러한 하나하나 광명 속에서
해[日]를 다시 나타냄도 말할 수 없네.
[151째]
어불가설제일중 $ 022▲彌伽婆彌伽婆為 一 ● 毘攞伽, ○□□□□,一,於,又,於
□□□□□□□, 一一現色不可說,
於彼一一諸色內, 又現光明不可說。
□□□□□□□, 일일현색불가설,
어피일일제색내, 우현광명불가설。
於不可說諸日中,
말로 할 수 없는 낱낱 해에서
나타내는 낱낱 빛깔 말할 수 없고
저러한 하나하나 빛깔 속마다
광명을 또 나투어 말할 수 없고
●K0598_T1584.txt★ ∴≪A결정장론≫_≪K0598≫_≪T15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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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자세 익히기
현 자세
56508
122
법수_암기방안
22 엄지 첫마디 [ 썸 넉클 THUMB knuckle]
20 가운데(손가락) (MIDDLE)
72 소지첫마디 = 손 허리뼈 / (=-매타카펄 metacarpal )
24 집게(INDEX finger~검지 식지)
42 발 옆면 foot side
21 큰 마름 [엄지쪽 큰마름(뼈) ~ 트러피지엄trapezium]
150 chin, 【악골】顎 턱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0530_205223 :
대장경 내 게송
소요(逍遙)의 지극한 논의는 그 이치[義]의 관통이 정밀하고 미묘하다.
출전:
한글대장경 K1260_Txxxx
어제소요영(御製逍遙詠) 북송 태종찬
御製逍遙詠 【北宋 太宗撰】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 2019_1106_153412_nik_Ar26_s12
● [pt op tr] 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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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6_085844_can_ar47
™善現智福 키워드 연결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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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율이상_K1050_T2121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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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경율이상_K1050_T2121.txt ☞제23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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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7-05-30_경율이상_K1050_T2121-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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