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도경』
K0009
T0225
제1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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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도경』 ♣0009-001♧
제1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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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도경』 ♣0009-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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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noc6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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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_1008_141808_nik_ab3.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Ernst-Ludwig-Kirchner-female-nude-with-black-hat-2.jpg!HD Artist: Ernst-Ludwig-Kirchner from https://en.wikipedia.org/wiki/Ernst_Ludwig_Kirchner Title : female-nude-with-black-hat-2.jpg!HD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2020_0606_191154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พระเจดีย์บนเรือสำเภา_วัดยานนาวา https://en.wikipedia.org/wiki/File:พระเจดีย์บนเรือสำเภา_วัดยานนาวา.jpg Flag of Thailand.svg Author กสิณธร ราชโอรส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Silves ,Portugal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https://buddhism007.tistory.com/5676 Mike Brant - A Corps Perdu ♥단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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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thew-24-36
불기2567-05-29_대명도경_001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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阜 ■( 언덕 부 / 백성 부 )
071▲ 幷并並奉阜 ■ 병병병봉부 71 ((아우를 병 ) ( 아우를 병) ( 나란히 병 / 곁 방, 땅 이름 반 ) ( 받들 봉 ) 언덕 부 / 백성 부 )
019▲ 犬开幵公戈 ■ 견개견공과 19 ( 개 견 )( 열 개 / 평평할 견 )( 평평할 견 )( 공평할 공 )( 창 과 ) 재춘법한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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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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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eng] apetta $ 팔리어 nt.absence.
[Eng-Ch-Eng] 一字三禮 See .
[Muller-jpn-Eng] 寂定 ジャクジョウ meditation
[Glossary_of_Buddhism-Eng] ZEN PATRIARCH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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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eng] redites $ 불어 reitera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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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19 번째는?
자비주 71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41 번째는?
19 대승의 바른 길에 나아가는 것을 증장시키며,
사살다라바 참포, 舍薩多臘婆<縛迦反>讖蒱<十九>
shasta lava ksam bhu.
회합(會合)의 지장보살님이시어!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71
아난이 부처님께 아뢰었다.
"세존이시여,
이 주문의 이름은
무엇이며, 어떻게 받아 지녀야 합니까?
부처님께서
아난에게 말씀하셨다.
"이 신주(神呪)는
가지가지 이름이 있으니
일명 광대원만(廣大圓滿)이며,
일명 무애대비(無㝵大悲)며,
일명 구고다라니(救苦陀羅尼)며,
일명 연수다라니(延壽陀羅尼)며,
일명 멸악취다라니(滅惡趣陀羅尼)며,
일명 파업장다라니(破業障陀羅尼)며,
일명 만원다라니(滿願陁羅尼)며
일명 수심자재다라니(隨心自在陀羅尼)며
일명 속초상지자재다라니(速超上地自在陁羅尼)이니라.
이와 같이
받아 지녀라.."
● 사바하 娑婆訶<七十一> s vā hā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41
야예 바미다 리타 가 야
野詣<引>波尾哆<引>哩馱<二合>迦<引>野<四十一>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49일째]
차불가설색상중 $ 020■ ■此 於於於光此 一盡眾光不
020▲ 禰摩禰摩為 一 ● 阿婆(上)鈐, ○□□□□,一,光,月,於
□□□□□□□, 一一現光不可說,
光中現月不可說, 月復現月不可說。
□□□□□□□, 일일현광불가설,
광중현월불가설, 월부현월불가설。
此不可說色相中,
말로 할 수 없는 빛깔 속마다
나타내는 낱낱 광명 말할 수 없고
광명 속에 있는 달도 말할 수 없고
달 속에 또 있는 달 말할 수 없어
[150째]
어불가설제월중 $ 021▲阿婆鈐阿婆鈐為 一 ● 彌伽(上)婆, ○□□□□,一,於,復,於
□□□□□□□, 一一現光不可說,
於彼一一光明內, 復現於日不可說。
□□□□□□□, 일일현광불가설,
어피일일광명내, 부현어일불가설。
於不可說諸月中,
말할 수 없이 많은 모든 달마다
나타내는 낱낱 광명 말할 수 없고
저러한 하나하나 광명 속에서
해[日]를 다시 나타냄도 말할 수 없네.
●K0662_T0023.txt★ ∴≪A대루탄경≫_≪K0662≫_≪T0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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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자세 익히기
활 당기는 자세 [Dandayamana Dhanurasana]
578340
904
법수_암기방안
21 큰 마름 [엄지쪽 큰마름(뼈) ~ 트러피지엄trapezium]
19 자뼈 (알너 - ULNA)
71 라선[腡선] = 손금선 /또는 갈고리뼈 (=헤이메이트 HAMATE~갈고리뼈]
24 집게(INDEX finger~검지 식지)
41 발뒤꿈치 (발굽) the heel
20 가운데(손가락) (MIDDLE)
149 second toe 두째발가락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0529_235425 :
대장경 내 이야기
제목 : 36) 혜명선사(慧命禪師)
혜명선사는 형주(荊州) 강릉(江陵) 사람이다.
그는 계행을 철저하게 하였으며,
마음에는 절조(節操)가 있었다.
내ㆍ외전(內外典)을 모두 배웠으며,
뜻은 멀리 인도에 가 구법(求法)할 수 있기를 갈망하였다.
상서로운 강(갠지스강)을 멀리서 우러르며 그 뜻을 황제에게 주상(奏上)하고,
죽림정사(竹林精舍)를 염원하며 마음이 솟구쳤다.
이윽고 배를 타고 점파(占波)6)에 이르렀으나 강풍을 만나 몇 차례의 난고(難苦) 끝에 후한(後漢)의 마원(馬援)이 세웠던 동주(銅柱) 앞바다를 지나 비경(匕景:
베트남의 洞海)7)에 머물다가 당나라로 돌아왔다.
출전:
한글대장경 K1072_T2066
대당서역구법고승전(大唐西域求法高僧傳) 당 의정찬
大唐西域求法高僧傳 【唐 義淨撰】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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