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반야바라밀다경』
K0001
T0220
제533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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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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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0001-533♧
제533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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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반야바라밀다경』 ♣000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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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kq10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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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5_155557_nik_Ab31_s12.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Renoir lise-with-umbrella-1867 Artist: Pierre-Auguste Renoir from https://en.wikipedia.org/wiki/Pierre-Auguste_Renoir Title : lise-with-umbrella-1867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2016_1008_130529_nik.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Köcherbaumwald-01 https://commons.wikimedia.org/wiki/File:Köcherbaumwald-01.jpg English: Quiver Tree Forest near Keetmanshoop, Namibia, in the evening Photographer Hans Stieglitz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Guatemala ,Quetzaltenango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Charles Aznavour - Tout S'en Va ♥단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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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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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지법(大地法)의 하나. 대상에 접촉하는 것. 근(根)과 경(境)과 식(識)을 화합시키는 작용. (2) 5경(境)의 하나. 몸에 닿는 대상. 굳은 것(堅)ㆍ축축한 것(濕)ㆍ더운 것(煖)ㆍ흔들리는 것(動)ㆍ매끄러운 것(滑)ㆍ껄끄러운 것(灄)ㆍ무거운 것(重)ㆍ가벼운 것(輕)ㆍ찬 것(冷)ㆍ배고픈 것(飢)ㆍ목마른 것(渴) 등의 11로 나눔. (1)은 인식 주체에게 일어나는 작용인데 비해 (2)는 몸으로 대하는 물질적인 색법(色法)을 말함.
답 후보
● 촉(觸)
축생도(畜生道)
출세(出世)
취결(取結)
친소연연(親所緣緣)
칠불약사(七佛藥師)
칠종(七宗)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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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ochine - Le dernier jour
Barbara - Emm8ne-Moi
Adamo - Salvatore Adamo - Oui, La Mer A Bercé Tant D'amour Dans Le Creux De Ses Vagues Le Temp D'un Été
Piaf Edith - Le N'en Connais Pas La Fin
Brigitte - Oh La La
Karpatt - La Chose Qui Dort Dans Mon Lit
Renaud - J'ai Rate Tele-Foot
■ 시사, 퀴즈, 유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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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厶 ■ ( 사사 사 / 아무 모 )
005▲ 匚卜匕冫厶 ■ 방복비빙사 5 ( 상자 방 )( 점 복/ 무 복, 짐바리 짐 )( 비수 비 )( 얼음 빙 )( 사사 사 / 아무 모 )
018▲ 乇土下丸介 ■ 탁토하환개 18 ( 부탁할 탁/ 풀잎 탁 )( 흙 토 / 뿌리 두, 쓰레기 차 )( 아래 하 )( 둥글 환 )( 낄 개 / 낱 개, 갑자기 알 ) 재춘법한자
【 】 ⇄✙➠
일본어글자-발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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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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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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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ler-jpn-Eng] 眞如世間 シンニョセケン thusness (suchness) and the mundane world
[Glossary_of_Buddhism-Eng] SOUTHERN SCHOOL OF Z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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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eng] obsédé $ 불어 obsessed
■ 암산퀴즈
902* 114
38688 / 62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18 번째는?
자비주 5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83 번째는?
18 깨달음에로 이끄는 거룩한 진리의 광명을 증장시키며,
비습라 리야참포, 毘濕婆<縛迦反>梨夜讖蒱<十八>
vis-variya ksam bhu,
물처럼 흐르는 지장,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5
일체 나쁜 업과 큰 죄를 멸해주기 위함이며,
● 마하사다바야 摩訶薩跢婆耶<五> ma hā sa t vā ya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83
사다바 사라
薩怛嚩<二合>娑<引>囉<八十三>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83일째]
료지중생불가설 $ 083▲阿野娑阿野娑為 一 ● 迦麼羅, ○□□□□,知,知,知,知
□□□□□□□, 知其種性不可說,
知其業報不可說, 知其心行不可說,
□□□□□□□, 지기종성불가설,
지기업보불가설, 지기심행불가설,
了知眾生不可說,
중생을 잘 알음도 말할 수 없고
그 종성을 아는 것도 말할 수 없고
그 업보(業報) 아는 것도 말할 수 없고
마음과 행 아는 것도 말할 수 없고
[84째]
지기근성불가설 $ 084▲迦麼羅迦麼羅為 一 ● 摩伽婆, ○□□□□,知,雜,觀,變
□□□□□□□, 知其解欲不可說,
雜染清淨不可說, 觀察調伏不可說,
□□□□□□□, 지기해욕불가설,
잡염청정불가설, 관찰조복불가설,
知其根性不可說,
근성을 아는 것도 말할 수 없고
지해 욕망 아는 것도 말할 수 없고
더럽고 청정함을 말할 수 없고
관찰하고 조복함을 말할 수 없고
0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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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_박쥐 자세
102828
624
법수_암기방안
84 가자미근
18 아래팔뚝 (forearm)
5 목 ●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7_0324_043308 :
대장경 내 게송
출전:
한글대장경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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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대반야바라밀다경』 ♣000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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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33권
■ 본 페이지 ID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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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대반야바라밀다경_K0001_T0220.txt ☞제533권
sfd8--불교단상_2567_03.txt ☞◆vakq1063
불기2567-03-24
https://blog.naver.com/thebest007/223054027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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