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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8월 7일 목요일

사동자삼매경-k0109-002


『사동자삼매경』


K0109
T0379

사동자삼매경 중권/전체3권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I
○ 통합대장경 사이트 안내

○ 해제[있는경우]
● TTS 음성듣기 안내
※ 이하 부분은 위 대장경 부분에 대해
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자료출처 불교학술원 기금 후원안내페이지


불기2569-08-07 -- 뽑혀진 대장경 내용 연구

내용 이해가 쉽도록 위 사이트 원 번역문 내용을 단문형태로 끊어 표현을 바꿔 기재한다.
다만, 여건상 일부분만 살피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작업중 파일을 별도로 만든다.
그리고 클라우드 드라이브 폴더에 보관한다.
그리고 이후 계속 수정보완해가기로 한다.
그리고 완료되면 본 페이지에 직접 붙여나가기로 한다.
작업중인 파일은 다음 폴더 안에서 K0109_T0379_in 파일을 참조하면 된다.
https://drive.google.com
●차후 링크가 변경되어 연결되지 않을 때는 다음 페이지 안내를 참조한다.
buddhism0077



『사동자삼매경』 ♣0109-002♧




사동자삼매경 중권/전체3권






♥아래는 현재 작성 및 정리 중인 미완성 상태의 글입니다♥

[페이지 내용 업데이트 관련 안내]

❋본문
◎[개별논의]

○ [pt op 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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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순 계당산 쌍봉사
○2019_1106_152452_nikon_fix▾화순 계당산 쌍봉사

화순 영구산 운주사
○2019_1106_103816_canon_exc_s12▾화순 영구산 운주사

화순 영구산 운주사
○2019_1106_112929_canon_fix▾화순 영구산 운주사

순천 조계산 송광사
○2019_1105_165252_canon_fix▾순천 조계산 송광사

무주 백련사
○2020_0909_155545_nikon_ori_rs▾무주 백련사

화성 용주사
○2020_0930_134322_canon_ori_rs▾화성 용주사

삼각산 화계사
○2020_1017_150657_canon_exc_s12▾삼각산 화계사

공주 계룡면사무소 영규대사비
○2018_1022_125423_nikon_exc▾공주 계룡면사무소 영규대사비

공주 태화산 마곡사
○2018_1022_175057_nikon_exc▾공주 태화산 마곡사

부안_능가산_개암사
○2021_1007_155523_canon_exc_s12▾부안_능가산_개암사

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2021_1003_142519_canon_exc_s12▾밀양_삼량진_금오산_여여정사

양양_오봉산_낙산사
○2021_0929_111042_canon_exc▾양양_오봉산_낙산사

서울_북악산_성불사
○2014_1129_121628_canon_exc_s12▾서울_북악산_성불사

춘천_오봉산_청평사
○2016_0505_124545_nikon_exc_s12▾춘천_오봉산_청평사

정읍_내장산_내장사
○2017_1107_121136_nikon_exc_s12▾정읍_내장산_내장사

춘천_오봉산_청평사
○2016_0505_121903_nikon_exc_s12▾춘천_오봉산_청평사

춘천_오봉산_청평사
○2021_0214_121553_canon_exc_s12▾춘천_오봉산_청평사

계룡산_신원사
○2021_1008_152506_nikon_exc_s12▾계룡산_신원사

춘천_오봉산_청평사
○2021_0214_132314_canon_exc▾춘천_오봉산_청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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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M#]


원주 구룡사
○2019_1201_154628_canon_fix▾원주 구룡사



❋❋본문 ◎[개별논의]

★%★

『사동자삼매경』 ♣0109-002♧
사동자삼매경 해제 (있는 경우)

사동자삼매경 002권 요점 핵심








◎◎[개별논의] ❋본문









★1★





◆vnft1875
◈Lab value 202102141323


○ 2020_1002_122327_can_BW25.jpg



wikiart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Giovanni-Battista-Piranesi-view-of-the-baths-of-titus
[#M_▶더보기|◀접기|


Artist: Giovanni-Battista-Piranesi
Giovanni Battista (also Giambattista) Piranesi ( 4 October 1720 – 9 November 1778)
이탈리아 예술가로 피라네시 (Piranesi)는 베니스 공화국의 일부인 트레비조 (Treviso ) 근처의
모글리아노 베네토 (Mogliano Veneto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형제 Andrea는 그를 라틴어 와 고대 문명에 소개했으며
나중에 삼촌 마테오 루체시 (Matteo Lucchesi)의 견습생이 되어,
역사적인 건축물을 설계하고 복원하는 Magistrato delle Acque 의 수석 건축가였습니다 .[...이하 줄임...]
from https://en.wikipedia.org/wiki/Giovanni_Battista_Piranesi
Title : view-of-the-baths-of-titus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_M#]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Uetersen_Verteilerkasten_Rosarium_Candlelight_02
[#M_▶더보기|◀접기|
'Deutsch: Verteilkasten mit der Rose Candlelight am Rosarium Uetersen
Author Frank Schwichtenberg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_M#]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Schlossstraße_Wittenberg_6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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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ttenberg, Schlosstraße, Teilansicht mit freigelegtem Stadtkanal
Author Angela Monika Arnold, Berlin (=44Pinguine/44penguins)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_M#]


=== 새로 시작

Placido Domingo, Mireille Mathieu, Emmanuel - Chong Ki Fu


♥단상♥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5/08/k0109-002.html#1875
sfed--사동자삼매경_K0109_T0379.txt ☞사동자삼매경 중권/전체3권
sfd8--불교단상_2569_08.txt ☞◆vnft1875
불기2569-08-07
θθ





■ 퀴즈

만물이 생기는 가까운 원인.

답 후보
● 인(因)
인명(因明)
인아(人我)
인인(引因)
인타라망(因陀羅網)

일대겁(一大劫)
일미온(一味蘊)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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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악
Placido Domingo, Mireille Mathieu, Emmanuel - Le Chateau Du Sucre
Stephanie Blanchoud - Decor
Patachou - Un Gamin De Paris
Nicole Croisille - Love Story
Grégoire - Sauver Le Monde
JEAN PATRCIK CAPDEVIELLE - Quand T'es Dans Le Desert
Mireille Mathieu - J'aime Bien L'hiver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063▲ 角見更系求 ■ 각견경계구 63 (뿔 각 / 사람 이름 록( 녹), 꿩 우는 소리 곡 )( 볼 견 / 뵈올 현, 관의 천 )( 고칠 경 / 다시 갱 )( 맬 계 ) (구할 구 )
024▲ 攵丰夫父不 ■ 복봉부부부 24 ( 칠 복 / 등 글월문 )( 예쁠 봉 / 풍채 풍 )( 지아비 부 )( 아버지 부/ 아비 부, 자 보 )( 아닐 부 / 아닐 불 ) 재춘법한자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번역연습(기계적 번역내용 오류수정 연습)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Buddhism in Sweden
[san-chn] kuśalamūlāni...pratisaṃdadhāti 續善根
[san-eng] guṇadharma $ 범어 properties
[pali-chn] uṇhīsa-sīso 肉髻相
[pal-eng]
[Eng-Ch-Eng] 別相 (1) Distinction, discrimination--according to type. (Skt. bheda; Tib. bye brag) (2) Section, part, unit. (3) Distinctive aspect; discriminable aspect. A distinct characteristic identifiable in a thing or event. One of the six kinds of aspects 六相 in Huayan philosophy. 〔華嚴經、 T 278.9.545b〕
[Muller-jpn-Eng] 五佛五身 ゴブツゴシン five buddhas in five bodies
[Glossary_of_Buddhism-Eng] TEACHING SCHOOL☞
See: Scriptual Studies School.

[fra-eng] expions $ 불어 atone
[chn_eng_soothil] 一千 sahasra; a thousand.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羅什] 若復有人, 於此經中, 受持乃至四句偈等, 爲他人說, 其福勝彼.
“만일 다시 어떤 사람이 이 경 가운데서 4구게 만이라도 받아 지니고 남에
게 말해 주면 그 복덕은 저 칠보를 보시한 복덕보다 더 수승하리니.
[玄奘] 若善男子或善女人, 於此法門乃至四句伽陀, 受持、讀誦、究竟通利,
及廣為他宣說開示、如理作意, 由是因緣所生福聚甚多於前, 無量無數.
[義淨] 若復有人, 能於此經乃至一四句頌, 若自受持、為他演說,
以是因緣所生福聚極多於彼無量無數.
08-05 यश्च इतो धर्मपर्यायादन्तशश्चतुष्पादिकामपि गाथामुद्गृह्य परेभ्यो विस्तरेण देशयेत् संप्रकाशयेत्, अयमेव ततोनिदानं बहुतरं पुण्यस्कन्धं प्रसुनुयादप्रमेयसंख्येयम्।
yaśceto dharmaparyāyādantaśaścatuṣpādikāmapi gāthāmudgṛhya parebhyo
vistareṇa deśayetsamprakāśayet | ayameva tatonidānaṁ bahutaraṁ
puṇyaskandhaṁ prasunuyādaprameyamasaṁkhyeyam |
누구든지 이 법문에서 단지 네 구절로 된 게송만 가지고라도 다른 이들을 위해 상세하게
가르쳐줄 수 있고 설명해줄 수 있다면, 오직 그것이 원인이 되어 측량할 수 없고 헤아릴
수 없는 더욱 많은 공덕무더기를 생성해낼 수 있다.
▼▷[yaśceto] ① yaḥ(pn.ƾ.nom.) + ca(ƺ.) + itaḥ(ƺ.) → [그리고、 (어떠한) 이가、
이(로부터)]
② itas(ƺ. hence, from here or hence; from this person; in this direction towards me)
▼[dharmaparyāyādantaśaścatuṣpādikāmapi] ① dharma+paryāyāt(ƾ.abl.) + antaśaḥ(adv.)
+ catur+pādikām(nj.→Ʒ.acc.) + api(ƺ.) → [법문으로부터、 내지는、 네 구절로 된、
단지]
② paryāya(ƾ. going or winding round, revolution; lapse, course; regular repetition)
 法門(dharmaparyāya) : 법(dharma) + 順理(paryāya[일이 경우에 맞게 잘되어
가는 것]) → 법들이 지니고 있는 순서나 차례나 습관 등의 順理
② antaśas(adv.È ~에도, 乃至) < * + ­śaḥ(adv. suffix) < anta(ƾ. end; limit, boundary)
② catur(num.nj. four: ƺ. four time)
② pādika(nj. amounting to a quarter or fourth; lasting for a quarter of the time) < * +
­ika(taddhita) < pāda(ƾ. the foot; a ray of light; the foot or leg of an inanimate object)
▼[gāthāmudgṛhya] ① gāthām(Ʒ.acc.) + udgṛhya(ger.) → [게송을、 가지고] → 게송을
가지고라도…
② gāthā(Ʒ. verse; a religious verse; a stanza; a song) < gātha(nj. a song, singing) <
gai(1.ǁ. to sing, sing a song; to speak or recite in a singing tone; to relate, declare) |
gā(1.2.Ʋ.3.ǁ. to go; to come to any state or condition; to praise, sing)
② udgrah(9.dž. to take up, lift up; to take or draw out, take away; to deposit)
▼[parebhyo] ① parebhyaḥ(ƾ.dat.pl.) → [다른 이들을 위해]
② para(nj. different: ƾ. another person, foreigner; an enemy: ƿ. the highest point)
▼[vistareṇa] ① vistareṇa(ƾ.ins.→adv.) → [상세함으로 → 상세하게]
② vistara(ƾ. extension, expansion; minute details, detailed description; diffuseness) <
vi(ƺ. separation, disjunction) + stṛ(5.dž. to spread, strew, cover; to expand, diffuse; to
scatter, spread about) |or| viśaṣa(nj. peculiar, special) + √stṛ
▼[deśayetsamprakāśayet] ① deśayet(caus.pot.Ⅲ.sg.) + samprakāśayet(caus.pot.Ⅲ.sg.) →
▼[가르쳐주고자 하고、 보여주고자(→설명해주고자) 한다.] → ~ 한다면…
② deśay(caus. to show, point out; to teach, communicate, inform; to direct, order) <
diś(6.dž. to point out, show, exhibit; to assign, allot; to give, grant)
② saṁ(ƺ. with) + prakāśay(caus. to show, display) < prakāś(1.Ʋ. to shine, gleam; to
become visible or manifest)
▼▷[ayameva] ① ayam(pn.ƾ.nom.) + eva(ƺ.) → [이것은、 오직]
② ayam(pn.ƾ.nom.sg.) < idam(pn. this, he, it, she)
② eva(ƺ. indeed, truly, really; just so, exactly so truly)
▼[tatonidānaṁ] ① tataḥ(ƺ.) + nidānaṁ(ƿ.acc.→adv.) → [그것으로부터、 까닭하여] →
그것이 원인이 되어
② tatas(ƺ. from that, thence; then, thereupon; therefore)
② nidāna(ƿ. a band, rope, halter; a primary cause, the first or essential cause; a cause)
▼[bahutaraṁ] ① bahu+taraṁ(nj.→ƾ.acc.) → [더욱 많은]
② bahu(nj. much, many, frequent, numerous)
② tara(nj. carrying; passing over or beyond: ƾ. crossing) < tṝ(1.ǁ. to cross over)
▼[puṇyaskandhaṁ] ① puṇya+skandhaṁ(ƾ.acc.) → [공덕무더기를]
▼[prasunuyādaprameyamasaṁkhyeyam] ① prasunuyāt(pot.Ⅲ.sg.) +
aprameyam(nj.→ƾ.acc.) + asaṁkhyeyaṁ(nj.→ƾ.acc.) → [생성해낼 수 있다、 측량할
수 없는、 헤아릴 수 없는.]
② prasu(1.ǁ.2.4.Ʋ. to beget, generate, produce; to bring forth, be delivered of)
② aprameya(nj.[pot.p.] immeasurable, boundless; inscrutable, unfathomable)
② asaṁkhyeya(nj.[pot.p.] innumerable: ƿ. an exceedingly large number)
출처 봉선사_범어연구소_현진스님_금강경_범어강의
『능단금강반야바라밀다경』(能斷金剛般若波羅密多經) - 범어 텍스트 vajracchedikā prajñāpāramitā sūtraṁ
♣K0116-001♧
♣K0117-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219일째]
성취지보불가설 $ 090■ ■成 智具諸世彼 欣三殊諸嚴
090▲ 訶婆婆訶婆婆為 一 ● 毘婆(上)羅, ○□□□□,深,菩,善,智

□□□□□□□, 深入法界不可說,
菩薩總持不可說, 善能修學不可說,
□□□□□□□, 심입법계불가설,
보살총지불가설, 선능수학불가설,

成就智寶不可說,
지혜 보배 성취함을 말할 수 없고
법계에 들어감을 말할 수 없고
보살의 총지법 말할 수 없고
공부를 잘하는 일 말할 수 없고



[222째]
제불자중불가설 $ 093▲摩攞羅摩攞羅為 一 ● 娑婆(上)羅, ○□□□□,清,稱,讚,世

□□□□□□□, 清淨勝行不可說,
稱歎諸佛不可說, 讚揚無盡不可說,
□□□□□□□, 청정승행불가설,
칭탄제불불가설, 찬양무진불가설,

諸佛子眾不可說,
불자의 여러 대중 말할 수 없고
청정하고 훌륭한 행 말할 수 없고
부처님 찬탄함도 말할 수 없고
끝없이 칭찬함을 말할 수 없고





●K0358_T0532.txt★ ∴≪A사가매경≫_≪K0358≫_≪T0532≫
●K0109_T0379.txt★ ∴≪A사동자삼매경≫_≪K0109≫_≪T0379≫
●K0764_T1301.txt★ ∴≪A사두간태자이십팔수경≫_≪K0764≫_≪T1301≫


■ 암산퀴즈


721* 127
316020 / 916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24 번째는?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420 번대 10개 다라니는?

부처님 108 명호 3 번째는?




24 부처님의 오묘한 칭호가 3계에 두루 가득 차는 일을 증장시키며,
자가락사, 斫羯洛細<二十四>
cakrase
(이하~) 윤회에 얽매이지 않고 법륜을 펼쳐,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420 마하바저로 ◐摩訶跋折嚕<大金剛藏四百二十>◑mahāㆍvajra
421 스니삼마하바라등기람 ◐瑟尼衫摩訶鉢囉登祁藍<四百二十一>◑ushnishāṃㆍmahāㆍpratyaṅgirāṃ//
422 야바수타사수사나 ◐夜婆埵陁舍喩社那<乃至十二由旬成界><地四百二十二>◑Yāvadㆍdvādaśaㆍyojana
423 편다려나비 디야반타가로미 ◐便怛囇拏毘<入聲>地夜畔馱迦嚧彌<云我大明呪十二由旬結界禁縛莫入四百二十三>◑abhyantarenaㆍvidyāㆍbandhaṃㆍkaromi//
424 뎨수반타가 로미 ◐帝殊畔陁迦<居那反>嚧彌<佛頂光聚縛結不得入界四百二十四>◑Tejoㆍbandhaṃㆍkaromi
425 바라미댜 반타가로미 ◐波囉微地也<途迦反>畔陁迦嚧彌<能縛一切惡神鬼四百二十五>◑paraㆍvidyāㆍbandhaṃㆍkaromi//
426 다디타 ◐怛地他<卽說呪曰四百二十六>◑Tadyathā//
427 옴 ◐唵<四百二十七>◑Oṃ
428 아나례비사뎨 ◐阿那㘑毘舍提<四百二十八>◑analeㆍviśada
429 비라 ◐鞞囉<四百><二十九>◑vira

●너와 대중 가운데
유학(有學)들과 미래 세상의 모든 수행자들이
내가 설한 도량설치 법[壇場]에 의지하여,
법대로 계를 지니고
청정한 전계사(傳戒師)를 만나서
이 주문의 비밀심인(祕密心印)을 지닌다면,
의심하고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으리라.

불정광취실달다반달라비밀가타미묘장구(佛頂光聚悉怛多般怛羅秘密伽陁微妙章句) - 『대불정여래밀인수증요의제보살만행수능엄경』
♣K0426-007♧




003
모든 법(法)을 분명히 아는 지혜로우신 이[一切智]께 귀의합니다.
南無一切智
『불일백팔명찬』佛一百八名讚
♣1183-001♧







91567
345
법수_암기방안


42 발 옆면 foot side
90 중-발가락 [ 신조어 ]
93 엄지(~)발가락
24 집게(INDEX finger~검지 식지)


3 밥통 【위】
19 자뼈 (알너 - ULNA)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9_0810_004450 :

대장경 내 이야기

제목 : “불ㆍ세존께서 사리불 존자와 함께 한 곳에서 경행하고 계셨는데,
한 중생이 그 곳을 찾아왔다.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그대는 이 중생이 과거세 중에 어느 곳에서 중생과 함께 머물고 있었는지 관할 수 있느냐?’
이때 사리불 존자가 즉시 초선(初禪)의 염전세지로 관하였지만 알지 못하고,
나아가 제4선의 염전세지로 관하였으나 알지 못하였다.
그는 즉시 정에서 일어나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제가 이 중생을 관하여 보았지만 도저히 그가 온 곳을 볼 수 없습니다.’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벽지불이 갖추고 있는 지(智)ㆍ견(見)이 그대들을 초월한다.
다시 이 중생은 벽지불이 갖추고 있는 지ㆍ견을 초월하는 어떤 세계로부터 이 세간에 태어난 것이니라.’
후에 세존께서는 사리불과 함께 어느 곳에서 경행을 하고 계셨는데,
그때 마침 한 사람의 수명이 다하였다.
세존께서 이것을 보시고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그대는 이 사람이 어느 곳에 태어났는지를 관할 수 있느냐?’
이때 사리불 존자가 즉시 초선의 천안으로 관하였으나 볼 수 없었고,
나아가 제4선의 천안으로 관하였으나 역시 볼 수 없었다.
그는 즉시 정에서 일어나 부처님께 말씀드렸다.
‘제가 천안으로 이 사람을 관찰하여 보았지만 어느 곳에 태어났는지 알 수 없습니다.’
부처님께서 사리불에게 말씀하셨다.
‘벽지불이 알고 있는 경계를 초월하는 어떤 국토가 있는데,
이 사람은 그 가운데 태어났느니라.’



출전:
한글대장경 K0951_T1546
아비담비바사론(阿毘曇毘婆沙論) 가전연자조.
오백라한석.
북량 부타발마공도태등역
阿毘曇毘婆沙論 【迦旃延子造.
五百羅漢釋.
北涼 浮陀跋摩共道泰等譯】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요가_누워서 전신 스트레칭


●세계사이트방문일자: 불기 2569-04-02-수
♡대성석가사, 경기 가평군 청평면 안대성길 66-77 은두산 12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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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 https://www.gctnews.kr
[설명 2]
[동영상 1]
[동영상 2]
[음악]
[예술작품감상]
https://www.wikiart.org
https://www.wikiart.org
008 나모소로다반나남 ◐娜牟蘇嚕哆半那喃<八>◑Namaḥ srota-apannānā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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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_0728_145508_nikon_ct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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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_1104_135122_canon_exc_s12


○2019_1105_163227_canon_CT33


○2019_1105_125841_canon_CT33

● [pt op tr] fr
_M#]



○2019_1105_110319_canon_bw24_s12

  ™善現智福 키워드 연결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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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t op tr]
● 사동자삼매경_K0109_T0379 [문서정보]- 일일단상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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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동자삼매경』 ♣0109-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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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동자삼매경 중권/전체3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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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동자삼매경-K0109-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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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기2569-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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