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분율』
K0896
T1428
제7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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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분율』
♣0896-007♧
제7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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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4_131615_nik_exc_s12 구례 화엄사 연기암
○ 2020_1114_143643_nik_exc 삼각산 도선사
○ 2020_1114_133337_nik_exc 삼각산 도선사
○ 2018_1023_172203_nik_exc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18_1024_150602_can_ori 공주 칠갑산 장곡사
○ 2018_1022_174122_nik_ori 공주 태화산 마곡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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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1017_162755_can_exc 삼각산 화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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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1002_125346_can_fix 파주 고령산 보광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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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0910_143238_can_ori_rs 속리산 법주사
○ 2020_0907_153206_can_ori_rs 양산 통도사
○ 2020_0907_151058_nik_ori_rs 양산 통도사
○ 2019_1105_161532_can_exc 순천 조계산 송광사
○ 2019_1105_121637_can_exc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5_084016_can_exc 순천 조계산 선암사
○ 2019_1106_124106_can_exc_s12 화순 영구산 운주사
○ 2019_1106_084058_nik_exc 화순 영구산 운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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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분율』
♣0896-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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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fql1081
◈Lab value 불기2565/10/06 |
Nilda Fernandez - Madrid Madrid
♥단상♥ 쓰레기와 보물의 화룡방안 화룡점정(畵龍點睛)이라는 말이 있다. 본래 세상에 독과 약이 따로 없다. 예를 들어 소독약이 독이면서 약이 되는 것이기도 하다. 또 본 실상에서는 본래 얻을 수 없는 내용이기도 하다. 그러나 생사현실에는 독이 있고 약이 있다. 그런데 또 이들의 원재료는 별 차이가 없다. 그런데 이 재료에 무엇을 점찍으면 쓰레기나 독이 된다. 또 무엇을 점찍으면 보물이나 약이 된다. 또 그 반대도 된다. 다시 무엇을 점 찍으면 독이 보물이나 약이 된다. 또 무엇을 점 찍으면 보물이 쓰레기나 독이 된다. 그것을 알아내야 한다.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1/09/2565-10-06-k0896-007.html#1081 sfed--사분율_K0896_T1428.txt ☞제7권 sfd8--불교단상_2565_10.txt ☞◆vfql1081 불기2565-10-06 θ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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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유사어>법신<참조어>법신(法身) (2) 2신의 하나. 『지도론』의 말. 시방허공에 주변(周遍)하고 무량 무변의 단엄(端嚴)한 상호장엄이 있으며, 한량없는 광명과 한량없는 음성으로써 시방에 가득한 법신보살을 제도하는 불신(佛身).
답 후보
● 법성신(法性身)
법안(法眼)
법어(法語)
법자상상위인과(法自相相違因過)
법차별상위인과(法差別相違因過)
법회(法會)
변계소집성(遍計所執性)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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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manuelle - Premier Bai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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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Ch-Eng] 空 Emptiness 空 The Sanskrit word is Sunya. One of the key concepts in Buddhism. Emptiness is an abstract idea representing impermanence, unreality, instability, transience and relativity in the nature of all existence. The doctrine states that all phenomena and the ego have no reality, but are composed of a certain number of Skandhas or elements, which disintegrate. The doctrine also states that everything is unstable, possessing no self-essence or self-nature, i.e., its own existence dependent or caused by the conditions of others' existence. Emptiness is not nothing, but it is the condition of existence of everything. It permeates all phenomena making possible their evolution.
[Muller-jpn-Eng] 二十二種愚癡 ニジュウニシュグチ (term) twenty-two kinds of folly
[Glossary_of_Buddhism-Eng] LIONS AMONG 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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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ghts of the Worlds,” “Lights of the Future”: metaphors for the
Buddh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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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주 45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63 번째는?
45
또 삼천대천 세계에
암흑처의 삼악도 중생이
나의 이 주문을 들으면
다 괴로움을 여의게 되고,
모든 보살 가운데 초지에
오르지 못한 자는
속히 오르게 되고
내지 십주지(十住地)도 이르게 되고,
또 불지(佛地)에도 이르러
자연히 삼십이상(三十二相)과
팔십(八十)가지 좋은 형상을 성취하게 되며,
● 소로소로 蘇嚧蘇嚧<四十五> su ru su ru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63
가마라 바
迦摩羅<引>婆<六十三>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279일째]
어불가설제월중 $ 021▲阿婆鈐阿婆鈐為 一 ● 彌伽(上)婆, ○□□□□,一,於,復,於
□□□□□□□, 一一現光不可說,
於彼一一光明內, 復現於日不可說。
□□□□□□□, 일일현광불가설,
어피일일광명내, 부현어일불가설。
말할 수 없이 많은 모든 달마다
나타내는 낱낱 광명 말할 수 없고
저러한 하나하나 광명 속에서
해[日]를 다시 나타냄도 말할 수 없네.
[270째]
일모단처소유찰 $ 012▲矜羯羅矜羯羅為 一 ● 阿伽羅, ○□□□□,其,盡,一,彼
□□□□□□□, 其數無量不可說,
盡虛空量諸毛端, 一一處剎悉如是。
□□□□□□□, 기수무량불가설,
진허공량제모단, 일일처찰실여시。
한 터럭 끝에 있는 모든 세계들
그 수효 한량없이 말할 수 없고
온 허공에 가득한 터럭 끝마다
낱낱 곳에 있는 세계 다 그러하며
●K0904_T1430.txt★ ∴≪A사분승계본≫_≪K0904≫_≪T1430≫
●K0896_T1428.txt★ ∴≪A사분율≫_≪K0896≫_≪T1428≫
●K0909_T1429.txt★ ∴≪A사분율비구계본≫_≪K0909≫_≪T1429≫
법수_암기방안
21 큰 마름 [엄지쪽 큰마름(뼈) ~ 트러피지엄trapezium]
12 팔꿉 [elbow]
45 발등 instep / top (side) of the foot
63 전박 (前膊) ~ 아래팔뚝
273760
479
○ 2020_0606_192903_can
○ 2020_0606_174927_c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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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0525_190224_can
○ 2020_0525_190114_c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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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5-10-06_사분율_K0896_T1428-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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