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요불탑공덕경』
K0486
T0700
우요불탑공덕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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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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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요불탑공덕경』 ♣0486-001♧
우요불탑공덕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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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4_100559_nik_AB7 구례 화엄사
○ 2019_1104_095843_can_Ab35 구례 화엄사
○ 2018_1023_150429_can_AR25 예산 덕숭산 수덕사
○ 2018_1024_174142_nik_exc 부여 고란사
○ 2018_1022_170652_can_BW17 공주 태화산 마곡사
○ 2018_1022_131934_nik_ct19 공주 계룡산 갑사
○ 2020_1017_161733_nik_CT28 삼각산 화계사
○ 2020_0930_144142_can_AB4 화성 용주사
○ 2020_0930_135301_can_CT9 화성 용주사
○ 2020_0909_160112_nik_ar45 무주 백련사
○ 2020_0909_142140_can_CT28 무주 백련사
○ 2020_0909_125219_can_ab36 무주 백련사
○ 2020_0906_124416_can_Ab27 천축산 불영사
○ 2020_0906_110010_nik_BW28 천축산 불영사
○ 2020_0905_140705_can_BW28 오대산 상원사
○ 2020_0904_085041_nik_ar37 여주 신륵사
○ 2020_0904_084341_nik_bw24 여주 신륵사
○ 2019_1201_161949_nik_BW25 원주 구룡사
● [pt op tr] fr
○ 2019_1106_110229_nik_BW21_s12 화순 영구산 운주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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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요불탑공덕경』 ♣0486-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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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chq2569
◈Lab value 불기2566/12/15 |
○ 2020_0211_135000_can_BW25.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Ernst-Ludwig-Kirchner-gelbes-engelufer-in-berlin Artist: Ernst-Ludwig-Kirchner from https://en.wikipedia.org/wiki/Ernst_Ludwig_Kirchner Title : gelbes-engelufer-in-berlin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 2020_0606_191410_can.jpg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Tuvalu_view English: An atoll of Tuvalu Nederlands: Tuvalu Author ssr ist4u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Somalia ,Hargeisa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Zaza Fouriner - Baiser D'un Soir ♥단상♥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2/12/2566-12-15-k0486-001.html#2569 sfed--우요불탑공덕경_K0486_T0700.txt ☞우요불탑공덕경 sfd8--불교단상_2566_12.txt ☞◆vchq2569 불기2566-12-15 θ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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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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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방편불보은경(大方便佛報恩經)』에 있는 말.
(1) 유작복전(有作福田). 복보(福報)를 얻기 위하여 닦는 것.
(2) 무작복전(無作福田). 복보를 바라지 않고 공경심으로 닦는 것.
답 후보
● 이종복전(二種福田)
이해탈(二解脫)
인(忍)
인도(人道)
인바라밀(忍波羅蜜)
인연생(因緣生)
인중존(人中尊)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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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瓜 ■ ( 오이 과 )
037▲ 去巨古瓜丱 ■ 거거고과관 37 ( 갈 거 ) ( 클 거/ 어찌 거 ) ( 옛 고 ) ( 오이 과 ) ( 쌍상투 관 / 쇳돌 광 )
024▲ 攵丰夫父不 ■ 복봉부부부 24 ( 칠 복 / 등 글월문 )( 예쁠 봉 / 풍채 풍 )( 지아비 부 )( 아버지 부/ 아비 부, 자 보 )( 아닐 부 / 아닐 불 ) 재춘법한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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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Ignorance
[san-chn] jñeyâvaraṇa-prahāṇa 所知障斷, 所知障永斷
[san-eng] budhāḥ $ 범어 those who know
[pali-chn] āloka 覺
[pal-eng] sammajjita $ 팔리어 pp. of sammajjatiswept; polished.
[Eng-Ch-Eng] 三國遺事 The Samguk Yusa (Legends and History of the Three Kingdoms), 5 fasc. T 2039.49.953-; written during the Koryo by the monk Iryon 一然 (1206-1289) . A collection of stories related to the transmission and development of Buddhism in Korea, especially focusing on the Three Kingdoms and Silla periods. This text is a fundamental work for the study of the history of Korean Buddhism. Translated into English in Ha (1972). 〔三國遺事 〕
[Muller-jpn-Eng] 金光 コンコウ golden light
[Glossary_of_Buddhism-Eng] ASVAGHOSA☞
Syn: Asvaghosha.
See also: Nagarjuna; Vasubandhu.
“Asvaghosa is one of the four great Indian Buddhist sages who are
called the ‘four suns that illuminate the world’. Buddhist poet best
known for his famous epic poem called the Buddha-Carita, which
represents the first complete biography of the Buddha. Information
concerning his life is conflicting, but it appears that Asvaghosa was a
contemporary of King Kaniska (second century A.D.).”
Preb: 59
“Indian poet and Mahayana philosopher who lived in the first to sec-
【book-page-48 49】
ond centuries and is considered one of the most important Buddhist
authors.” Author of the famous work: Treatise on the Awakening of
the Faith … Asvaghosha was originally a brahman and is said to have
been converted to Buddhism by a monk named Parshva. All of his
works contain easily graspable instructions and similes concerning
the Buddhist teaching.”
Sham: 13
Note: “In India, the Pure Land teaching was advocated by Asvaghosha,
Nagarjuna and Vasubandhu. It was based upon various sutras such as
the two Amitabha Sutras.”
Dait: 17 #0030
[fra-eng] obscénité $ 불어 salacity
■ 암산퀴즈
539* 723
81508 / 82
■ 다라니퀴즈
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24 번째는?
자비주 37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25 번째는?
24 부처님의 오묘한 칭호가 3계에 두루 가득 차는 일을 증장시키며,
자가락사, 斫羯洛細<二十四>
cakrase
(이하~) 윤회에 얽매이지 않고 법륜을 펼쳐,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37
길가다가
독을 사용하는 집에 들리게 되어
음식에 약을 넣어 해치려 할 때에
지성으로 대비주를 소리내 외우면
독약이 변하여
감로즙이 되며
● 실나실나 室那室那<三十七> ci nda ci nda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25
다래 미냐- 바 라아
怛<二合引>尾你野<二合>波<引>囉誐<二十五>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349일째]
지자음성불가설 $ 091▲毘婆羅毘婆羅為 一 ● 那婆(上)羅, ○□□□□,音,正,開,具
□□□□□□□, 音聲清淨不可說,
正念真實不可說, 開悟眾生不可說,
□□□□□□□, 음성청정불가설,
정념진실불가설, 개오중생불가설,
지혜로운 이의 음성 말할 수 없고
음성의 청정함을 말할 수 없고
진실한 바른 생각 말할 수 없고
중생을 깨우침도 말할 수 없고
[350째]
구족위의불가설 $ 092▲那婆羅那婆羅為 一 ● 摩攞羅, ○□□□□,清,成,調,諸
□□□□□□□, 清淨修行不可說,
成就無畏不可說, 調伏世間不可說,
□□□□□□□, 청정수행불가설,
성취무외불가설, 조복세간불가설,
위의를 갖추는 일 말할 수 없고
청정하게 수행함을 말할 수 없고
두렵잖음 성취함을 말할 수 없고
세간을 조복함을 말할 수 없고
●K0714_T0088.txt★ ∴≪A우바이타사가경≫_≪K0714≫_≪T0088≫
●K0486_T0700.txt★ ∴≪A우요불탑공덕경≫_≪K0486≫_≪T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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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수_암기방안
91 족- 호? 만? [ 신조어 ] -- 발바닥뒷쪽 곡면으로 들어간 부분
92 족- 갑, 곶? [ 신조어 ] 전면? - 발바닥 앞면부 튀어나온 부분
24 집게(INDEX finger~검지 식지)
37 종지뼈 ( the kneecap, / the patella무릎 종지뼈)
25 손바닥( 팜 palm)
389697
994
○ 2020_0606_193109_can
○ 2020_0606_191509_can
○ 2020_0606_173213_can
○ 2020_0606_140151_can
○ 2020_0606_134327_can
○ 2020_0525_190040_can
○ 2020_0525_173411_can
○ 2018_0419_143652_can
○ 2018_0419_140501_c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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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_1107_101614_nik_exc정읍_내장산_내장사
○ 2017_1107_102534_nik_exc_s12정읍_내장산_내장사
○ 2017_1107_105137_nik_ct19_s12정읍_내장산_내장사
○ 2019_0317_163939_nik_exc서울_도봉산_광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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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0430_123436_can_ar45_s12서울_북악산_성불사
○ 2021_0211_161144_can_ct18서울_북한산_진관사
○ 2021_0214_112845_can_Ar28춘천_오봉산_청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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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0214_131619_can_exc춘천_오봉산_청평사
○ 2021_0214_134802_can_BW3_s12춘천_오봉산_청평사
○ 2021_0214_165026_nik_exc_s12홍천_공작산_수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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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0215_112150_nik_ar45_s12용인_연화산_와우정사
○ 2021_0215_115235_nik_Ab31_s12용인_연화산_와우정사
○ 2021_0215_120535_can_exc_s12용인_연화산_와우정사
○ 2021_0216_112515_nik_bw0_s12석모도_낙가산_보문사
○ 2021_0216_143208_nik_exc강화도_전등사
○ 2021_0216_154324_can_ct19_s12강화도_전등사
○ 2021_0216_165047_nik_BW21_s12강화도_전등사
○ 2021_0216_165355_nik_ct19_s12강화도_전등사
○ 2021_0217_144313_nik_ab2_s12서산_상왕산_개심사
○ 2021_0217_151713_can_exc서산_상왕산_개심사
○ 2021_0217_171431_can_exc_s12서산_간월암_간월사
○ 2021_0320_161545_nik_exc포천_백운산_흥룡사
○ 2021_0717_171318_can_bw0_s12서울 동대문디자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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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0717_171716_can_BW21_s12서울 동대문디자인센터
○ 2021_0717_171724_can_BW3_s12서울 동대문디자인센터
○ 2021_0717_171851_can_BW17서울 동대문디자인센터
○ 2021_0717_172941_can_Ab27서울 동대문디자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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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0926_172016_nik_exc서울_삼각산_도선사
○ 2021_0928_164905_can_ct25_pc인제_설악산_백담사
○ 2021_0928_171457_can_exc인제_설악산_백담사
○ 2021_0929_103136_nik_ct19_s12_pc양양_오봉산_낙산사
○ 2021_0929_114823_nik_ct22_s12_pc양양_오봉산_낙산사
○ 2021_0929_170126_nik_BW25강릉_괘방산_등명낙가사
○ 2021_0930_104156_nik_ar24삼척_두타산_천은사
○ 2021_0930_104818_can_ar47삼척_두타산_천은사
○ 2021_0930_110346_nik_BW21_s12삼척_두타산_천은사
○ 2021_0930_122443_nik_Ar26_s12삼척_두타산_천은사
○ 2021_0930_172207_nik_CT28영월_사자산_법흥사
○ 2021_0930_172207_nik_exc_s12영월_사자산_법흥사
○ 2021_0930_173632_can_ar47영월_사자산_법흥사
○ 2021_0930_175742_nik_BW21_s12_pc영월_사자산_법흥사
○ 2021_0930_180132_can_bw24_s12_pc영월_사자산_법흥사
○ 2021_1001_113209_can_CT28안동_천등산_봉정사
○ 2021_1001_135500_can_ct8_pc봉화_청량산_청량사
○ 2021_1002_113247_can_ct18_pc영천_팔공산_은해사
○ 2021_1002_120737_nik_exc_s12영천_팔공산_은해사
○ 2021_1002_131528_nik_bw24_pc영천_팔공산_은해사
○ 2021_1002_140940_can_BW25_pc영천_팔공산_거조사
○ 2021_1002_160514_nik_ct19_s12_pc영천_만불사
○ 2021_1002_181324_can_ar47경주_함월산_골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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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1003_171930_nik_exc_s12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 2021_1003_181056_nik_CT33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 2021_1003_181600_nik_ct19_s12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 2021_1003_181922_nik_BW21_s12_pc밀양_영축산_영산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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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1004_105241_can_ab41_s12_pc의령_봉황산_일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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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1004_110438_nik_ar47의령_봉황산_일붕사
○ 2021_1004_134332_nik_ct8산청_지리산_대원사
○ 2021_1004_170412_nik_BW21_s12_pc하동_고성산_약천사
○ 2021_1004_172704_can_ar18_s12_pc하동_고성산_약천사
○ 2021_1004_173236_nik_ct9_s12하동_고성산_약천사
○ 2021_1004_173904_nik_ab41_s12하동_고성산_약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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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_1005_113500_can_Ar26_s12_pc여수_금오산_향일암
○ 2021_1006_095705_nik_exc_s12해남_봉화산_대흥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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