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설보생다라니경』
K1142
T1412
보생다라니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I
○ 통합대장경 사이트
○ 해제[있는경우]
● TTS 음성듣기 안내
※ 이하 부분은 위 대장경 부분에 대해
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 [pt op tr] 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 핵심요약
[#M_▶더보기|◀접기|
불기2565-05-10_불설보생다라니경_001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0/05/k1142t1412.html
♣1142-001♧
보생다라니_핵심
● [pt op tr] fr sfed--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txt ☞보생다라니
_M#]
『불설보생다라니경』 ♣1142-001♧
보생다라니
♥아래 부분은 현재 작성 및 정리 중인 미완성 상태의 글입니다♥
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원문번역문
불설보생다라니경
불설보생다라니경(佛說寶生陀羅尼經)
서천(西天) 시호(施護) 한역
백명성 번역
나모 라다나 라새미 잔나라 바라 디만니다미니암 뎨 아구세
曩謨引囉怛曩二合囉濕弥二合贊捺囉二合鉢囉二合底曼尼哆尾你焰二合帝引惹具世
새바 라 라 아야다타 아다 야 라하 뎨 삼먁삼몯다 야다냐- 타
濕嚩二合囉引羅引惹野怛他引誐哆引野引囉賀二合帝引三藐三沒䭾引野怛你也二合他
라다니 라다니 라다나 기라니라다나 바라 디만니뎨라다나
囉怛你二合引囉怛你二合引囉怛曩二合吉囉尼囉怛曩二合鉢囉二合底曼膩帝囉怛曩二
삼바니 라다나 바라 비 라다노 노아 뎨 사바 하
合三婆尼引囉怛曩二合鉢囉二合鼻引囉怛努二合引訥誐二合帝引娑嚩二合引賀引
만약 어떤 중생이 여래의 이 다라니 명호(名號)를 받아 지니고 공양하면,
ᖰ 그 사람은 태어나는 세상마다 전륜성왕(轉輪聖王)의 자리를 얻고,
범행(梵行)을 성취하여 큰 신통(神通)을 갖추며,
열 가지 다라니를 획득한다.
또 항하의 모래알만큼 수많은 제불여래를 만나리니 허망하지 않다.
구지겁(俱胝劫)을 지내도록 윤회의 길에 들지 않으며,
보리 종자를 끊지 않고 보리심을 잃지 않아서
길이 모든 죄를 소멸하고 보신여래(報身如來)를 얻으리라.ᖱ
만약 어떤 사람이 7일 동안 이 다라니를 지송(持誦)하면,
ᖰ 이 사람은 마땅히 천안(天眼)의 청정함을 얻을 것이다. ᖱ
만약 어떤 사람이 귀로 듣고 또 항상 되풀이하여 마음속으로 생각하면,
ᖰ 이 사람은 반드시 보리를 얻을 것이며,
또한 과거세에 지은 선근(善根)이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ᖱ
만약 이 다라니를 한 사람에게 전하면,
ᖰ 무간지옥에 떨어질 죄업[無間罪業]이 모두 소멸하여 없어지고 윤회를 영원토록 끊을 것이며,
이 사람은 물ㆍ불ㆍ도적의 피해를 입지 않고,
또한 모든 감각기관[諸根]에 결함이 없으며,
뭇 병에 걸리지 않고 나쁜 귀신이 달라붙지 않으며,
대중들이 사랑하고 공경하는 사람이 되어 미래세에는 여래의 미묘한 법을 받아 지니고,
모든 부처님께 공양하리라.ᖱ
만약 어떤 사람이 듣고 나서 마음에 환희하여 예배하고 찬탄하면,
ᖰ 이 사람의 공덕은 그 끝이 없어 헤아릴 수 없이 많나니,
태어나는 세상마다 입에서 미묘한 향기가 나와 1유순(由旬)에 퍼지고,
몸의 털구멍에서는 늘 광명(光明)이 나타나 항상 스스로 빛나며,
항상 여래의 수승한 이익을 짓는 것이 아난타(阿難陀)와 같으니,
이와 같은 불가사의한 공덕을 갖추게 된다.ᖱ
○ [pt op tr]
[#M_▶더보기|◀접기|
● [pt op tr] fr
_M#]
○ 2019_0113_113331_nikon_ct32.jpg
○ 2018_1023_130513_canon_ar33.jpg
○ 2019_0113_125304_canon_ar32.jpg
○ 2017_0419_164255_canon_ct28.jpg
○ 2020_0130_170712_canon_Ab27.jpg
○ 2018_0608_042304_nikon_ab52.jpg
○ 2017_0718_210125_nikon_ct34.jpg
○ 2018_0722_143710_nikon_ab28.jpg
○ 2018_1024_175005_nikon_ar10.jpg
○ 2018_0316_133020_nikon_ar30.jpg
○ 2017_0503_134128_canon_ct37.jpg
○ 2019_0908_123346_canon_AB7.jpg
○ 2020_0507_143221_canon_ct13.jpg
○ 2019_0512_133657_canon_AB7.jpg
○ 2017_0408_192033_nikon_ab28.jpg
○ 2018_0730_194820_canon.jpg
○ 2018_0722_175924_nikon_ar17.jpg
○ 2020_0201_151433_nikon_ar45_s12.jpg
Lab value 불기2564/05/10/일/10:41
● 다라니 인과관계
다라니가 나오는 경전구절을 살피면 다음처럼 되어 있다.
만일 ~ 하면 ~ 하게 된다는 형태로 제시되어 있다.
즉, If -- 라면 ~ 한다. 이런 형태다.
예를 들어 다음 형태다.
만일 물을 끓이면 수증기가 나온다.
만일 교통위반을 하면 벌금을 부과한다.
만일 전제가 참이라면 결론도 참이다.
만일 내가 왕이라면, 온 세상에 안락과 기쁨과 재미를 줄 수 있었을 것이다.
만일 내가 왕이었다면, 온 세상의 질병을 없앴고 평안을 주었을텐데...
만일 내가 우주의 왕이라면, 온 생명을 제도할 것이다.
이런 형태다.
한국어에서는 만일 ~ 라면의 구문은 그것이 현실적 인과관계던,
아니면 규범적 조건명제던 아니면 상상적 내용이던 큰 관계없다.
어느 경우나 일단 그 내용을 마음에 띄어 놓은 가운데
뒤 내용을 이어 생각하게 된다는 의미다.
그러나 영어에서 if 를 사용하는 경우는 조금 표현형태도 다르다.
우선 단순 조건문은 if a, then b 형태다.
이런 조건문은 그런 일정 상황에서 a 를 넣고 빼고 하면 그 뒷 부분 b 내용이 달라지는 상호관계가 있음을 나타낸다.
그리고 주로 자연의 인과관계측면이 강하다.
그런데 영어에서 가정법은 조금 표현형식이 다르다.
조건절에 과거형 과거완료형을 사용한다거나 귀결절에 조동사 should could 등을 사용한다. 그리고 그 표현에 담는 의미도 좀 다르다.
그것은 한편으로는 그런 내용은 '현실은 아니다'라는 의미도 함께 담아 표현한다.
이는 영문법적인 문법해설이다.
한국어에서는 이런 구분은 좀 낯설다.
굳이 이런 의미를 한국어로 나타내보려면
'만일'부분을 '만에 하나' ...이런 식으로 조금 표현을 달리해야 할 듯하다.
한국어에서는 '만일'이나 '만에 하나'나 같은 표현이다.
그런데 '만에 하나'는 좀 더 가정적으로 상상한다는 의미가 더 담기는 듯 생각된다.
그런데 문제는 다라니가 나오는 경전 구절을
어떤 측면으로 대하는가가 수행에서 중요하다.
다라니 경전을 부처님과 경전에 대해 종교적 믿음을 갖고 대하는 입장은
조건문에 가깝게 대한다.
『불설보생다라니경』에서는 다음처럼 제시한다.
...
만약 어떤 중생이 여래의 이 다라니 명호(名號)를 받아 지니고 공양하면,
ᖰ 그 사람은 태어나는 세상마다 전륜성왕(轉輪聖王)의 자리를 얻고,
범행(梵行)을 성취하여 큰 신통(神通)을 갖추며,
열 가지 다라니를 획득한다.ᖱ
...
다라니 명호를 받아지니고 공양한다면
=> 태어나는 세상마다 보통 왕도 아닌 전륜성왕의 자리를 얻는다.
범행을 성취한다. 큰 신통을 갖춘다. ...
이런 관계를 제시한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그런 관계를 잘 보지 못한다.
우선 현실에서 왕이 되는 경우도 잘 보지 못한다.
그런데 왕은 어떻게 해서 왕이 되었는지도 잘 알기 힘들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는 비현실적인 내용으로 여기기 쉽다.
그렇다고 이 구문이 영문법상의 상상을 하는 가운데 제시하는 가정구문은 또 아니다.
경전 입장에서는 이를 조건 구절로 제시한다.
다만 경전을 믿지 않는 입장에서는 이를 현실적인 내용으로 대하지 않는 것 뿐이다.
그런데 경전을 믿는 입장에서는
이 각 내용사이에 그런 관계가 있다고 여기고 대한다.
그런 경우 그런 내용을 원하면 앞에 제시된 내용을 잘 실천해야 한다.
또 한편, 왜 그런 관계가 제시되는가도 이해할 필요가 있다.
◆verw2844
■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다음에 해당하는 단어를 본 페이지 에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8열지옥(熱地獄).
답 후보
● 팔대지옥(八大地獄)
팔상성도
팔대지옥
팔인지
팔한지옥
평등각
평등성
포살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M_▶더보기|◀접기|
■ 음악
Daniel Balavoine - La Fillette De L'etang
Claude Dubois - La Liberte Sur Un Moteur
Mireille Mathieu - Blue Paradise
Daniel Lavoie - Ils S'aiment
Appel D'air - A La Porte De Chez Nous
Georges Moustaki - La Philosophie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Persecution of Buddhists
[san-chn] kleśa-māra 煩惱魔, 身魔
[san-eng] prītipūrvakaṃ $ 범어 in loving ecstasy
[pali-chn] paññā-vimutti 慧解脫
[pal-eng] mantadhara $ 팔리어 adj.bearer of Vedic charms.
[Eng-Ch-Eng] purify 齋
[Muller-jpn-Eng] 四無記 シムキ (term) four kinds of undefiled moral indeterminacy
[Glossary_of_Buddhism-Eng] SHIKSHANANDA☞
See: Siksananda (652-710).
[fra-eng] douchons $ 불어 shower
■ 다라니퀴즈
자비주 52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22 번째는?
52
또 이 주문 외우고 지니는 자가
입으로 하는 말이
좋은 말이든 나쁜 말이든
일체 천마(天魔)나
외도(外道)와 용과 신이 모든 귀신이 들으면
다 청정한 법음으로 듣게 되어
다 이 사람에게
공경하는 마음을 내어
부처님과 같이 존경하리라.
● 사바하 娑婆訶<五十二> s vā hā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22
미아다녜볘 사
尾誐哆禰吠<二合引>灑<二十二>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30일째]
이시 $ 001▲● 십 ○□□,白,諸,阿,世
□□,心王菩薩 白佛言:「世尊!
諸佛如來 演說 阿僧祇 無量、無邊、無等、不可數、不可稱、不可思、不可量、不可說、不可說不可說。
□□, 심왕보살 백불언:「세존!
제불여래 연설 아승기, 무량、무변、무등、불가수、불가칭、불가사、 불가량、불가설、불가설불가설。
그 때 심왕(心王)보살이 부처님께 여쭈었다. “세존이시여,
여러 부처님 여래께서는 아승기고, 한량이 없고, 그지없고, 같을 이 없고, 셀 수 없고, 일컬을 수 없고,
생각할 수 없고, 헤아릴 수 없고, 말할 수 없고, 말할 수 없이 말할 수 없음을
연설하시나이다.
[131째]
세존 $ 002▲● 백 ○□□,云,何,阿,佛
□□, !
云何 阿僧祇 乃至 不可說不可說耶?」
□□,!
운하,아승기 내지 불가설불가설야?」
세존이시여,
어떤 것을 아승기라 하오며,
내지
말할 수 없이 말할 수 없다 하시나이까?”
●K0162_T0271.txt★ ∴≪A불설보살행방편경계신통변화경≫_≪K0162≫_≪T0271≫
●K1142_T1412.txt★ ∴≪A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
●K1176_T0705.txt★ ∴≪A불설보시경≫_≪K1176≫_≪T0705≫
법수_암기방안
● [pt op tr] fr
_M#]
The Realization of The Good & The Right In Wisdom & Nirvāṇa Happiness, ™善現智福
K1142_T1412
K1142
T1412
보생다라니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
● 한글대장경 해당부분 열람II
○ 통합대장경 사이트
○ 해제[있는경우]
● TTS 음성듣기 안내
※ 이하 부분은 위 대장경 부분에 대해
참조자료를 붙여 자유롭게 연구하는 내용을 적는 공간입니다.
대장경 열람은 위 부분을 참조해주십시오.
○ [pt op tr] 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 핵심요약
[#M_▶더보기|◀접기|
불기2565-05-10_불설보생다라니경_001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0/05/k1142t1412.html
♣1142-001♧
보생다라니_핵심
● [pt op tr] fr sfed--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txt ☞보생다라니
_M#]
『불설보생다라니경』 ♣1142-001♧
보생다라니
♥아래 부분은 현재 작성 및 정리 중인 미완성 상태의 글입니다♥
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원문번역문
불설보생다라니경
불설보생다라니경(佛說寶生陀羅尼經)
서천(西天) 시호(施護) 한역
백명성 번역
나모 라다나 라새미 잔나라 바라 디만니다미니암 뎨 아구세
曩謨引囉怛曩二合囉濕弥二合贊捺囉二合鉢囉二合底曼尼哆尾你焰二合帝引惹具世
새바 라 라 아야다타 아다 야 라하 뎨 삼먁삼몯다 야다냐- 타
濕嚩二合囉引羅引惹野怛他引誐哆引野引囉賀二合帝引三藐三沒䭾引野怛你也二合他
라다니 라다니 라다나 기라니라다나 바라 디만니뎨라다나
囉怛你二合引囉怛你二合引囉怛曩二合吉囉尼囉怛曩二合鉢囉二合底曼膩帝囉怛曩二
삼바니 라다나 바라 비 라다노 노아 뎨 사바 하
合三婆尼引囉怛曩二合鉢囉二合鼻引囉怛努二合引訥誐二合帝引娑嚩二合引賀引
만약 어떤 중생이 여래의 이 다라니 명호(名號)를 받아 지니고 공양하면,
ᖰ 그 사람은 태어나는 세상마다 전륜성왕(轉輪聖王)의 자리를 얻고,
범행(梵行)을 성취하여 큰 신통(神通)을 갖추며,
열 가지 다라니를 획득한다.
또 항하의 모래알만큼 수많은 제불여래를 만나리니 허망하지 않다.
구지겁(俱胝劫)을 지내도록 윤회의 길에 들지 않으며,
보리 종자를 끊지 않고 보리심을 잃지 않아서
길이 모든 죄를 소멸하고 보신여래(報身如來)를 얻으리라.ᖱ
만약 어떤 사람이 7일 동안 이 다라니를 지송(持誦)하면,
ᖰ 이 사람은 마땅히 천안(天眼)의 청정함을 얻을 것이다. ᖱ
만약 어떤 사람이 귀로 듣고 또 항상 되풀이하여 마음속으로 생각하면,
ᖰ 이 사람은 반드시 보리를 얻을 것이며,
또한 과거세에 지은 선근(善根)이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ᖱ
만약 이 다라니를 한 사람에게 전하면,
ᖰ 무간지옥에 떨어질 죄업[無間罪業]이 모두 소멸하여 없어지고 윤회를 영원토록 끊을 것이며,
이 사람은 물ㆍ불ㆍ도적의 피해를 입지 않고,
또한 모든 감각기관[諸根]에 결함이 없으며,
뭇 병에 걸리지 않고 나쁜 귀신이 달라붙지 않으며,
대중들이 사랑하고 공경하는 사람이 되어 미래세에는 여래의 미묘한 법을 받아 지니고,
모든 부처님께 공양하리라.ᖱ
만약 어떤 사람이 듣고 나서 마음에 환희하여 예배하고 찬탄하면,
ᖰ 이 사람의 공덕은 그 끝이 없어 헤아릴 수 없이 많나니,
태어나는 세상마다 입에서 미묘한 향기가 나와 1유순(由旬)에 퍼지고,
몸의 털구멍에서는 늘 광명(光明)이 나타나 항상 스스로 빛나며,
항상 여래의 수승한 이익을 짓는 것이 아난타(阿難陀)와 같으니,
이와 같은 불가사의한 공덕을 갖추게 된다.ᖱ
○ [pt op tr]
[#M_▶더보기|◀접기|
● [pt op tr] fr
_M#]
○ 2019_0113_113331_nikon_ct32.jpg
○ 2018_1023_130513_canon_ar33.jpg
○ 2019_0113_125304_canon_ar32.jpg
○ 2017_0419_164255_canon_ct28.jpg
○ 2020_0130_170712_canon_Ab27.jpg
○ 2018_0608_042304_nikon_ab52.jpg
○ 2017_0718_210125_nikon_ct34.jpg
○ 2018_0722_143710_nikon_ab28.jpg
○ 2018_1024_175005_nikon_ar10.jpg
○ 2018_0316_133020_nikon_ar30.jpg
○ 2017_0503_134128_canon_ct37.jpg
○ 2019_0908_123346_canon_AB7.jpg
○ 2020_0507_143221_canon_ct13.jpg
○ 2019_0512_133657_canon_AB7.jpg
○ 2017_0408_192033_nikon_ab28.jpg
○ 2018_0730_194820_canon.jpg
○ 2018_0722_175924_nikon_ar17.jpg
○ 2020_0201_151433_nikon_ar45_s12.jpg
Lab value 불기2564/05/10/일/10:41
● 다라니 인과관계
다라니가 나오는 경전구절을 살피면 다음처럼 되어 있다.
만일 ~ 하면 ~ 하게 된다는 형태로 제시되어 있다.
즉, If -- 라면 ~ 한다. 이런 형태다.
예를 들어 다음 형태다.
만일 물을 끓이면 수증기가 나온다.
만일 교통위반을 하면 벌금을 부과한다.
만일 전제가 참이라면 결론도 참이다.
만일 내가 왕이라면, 온 세상에 안락과 기쁨과 재미를 줄 수 있었을 것이다.
만일 내가 왕이었다면, 온 세상의 질병을 없앴고 평안을 주었을텐데...
만일 내가 우주의 왕이라면, 온 생명을 제도할 것이다.
이런 형태다.
한국어에서는 만일 ~ 라면의 구문은 그것이 현실적 인과관계던,
아니면 규범적 조건명제던 아니면 상상적 내용이던 큰 관계없다.
어느 경우나 일단 그 내용을 마음에 띄어 놓은 가운데
뒤 내용을 이어 생각하게 된다는 의미다.
그러나 영어에서 if 를 사용하는 경우는 조금 표현형태도 다르다.
우선 단순 조건문은 if a, then b 형태다.
이런 조건문은 그런 일정 상황에서 a 를 넣고 빼고 하면 그 뒷 부분 b 내용이 달라지는 상호관계가 있음을 나타낸다.
그리고 주로 자연의 인과관계측면이 강하다.
그런데 영어에서 가정법은 조금 표현형식이 다르다.
조건절에 과거형 과거완료형을 사용한다거나 귀결절에 조동사 should could 등을 사용한다. 그리고 그 표현에 담는 의미도 좀 다르다.
그것은 한편으로는 그런 내용은 '현실은 아니다'라는 의미도 함께 담아 표현한다.
이는 영문법적인 문법해설이다.
한국어에서는 이런 구분은 좀 낯설다.
굳이 이런 의미를 한국어로 나타내보려면
'만일'부분을 '만에 하나' ...이런 식으로 조금 표현을 달리해야 할 듯하다.
한국어에서는 '만일'이나 '만에 하나'나 같은 표현이다.
그런데 '만에 하나'는 좀 더 가정적으로 상상한다는 의미가 더 담기는 듯 생각된다.
그런데 문제는 다라니가 나오는 경전 구절을
어떤 측면으로 대하는가가 수행에서 중요하다.
다라니 경전을 부처님과 경전에 대해 종교적 믿음을 갖고 대하는 입장은
조건문에 가깝게 대한다.
『불설보생다라니경』에서는 다음처럼 제시한다.
...
만약 어떤 중생이 여래의 이 다라니 명호(名號)를 받아 지니고 공양하면,
ᖰ 그 사람은 태어나는 세상마다 전륜성왕(轉輪聖王)의 자리를 얻고,
범행(梵行)을 성취하여 큰 신통(神通)을 갖추며,
열 가지 다라니를 획득한다.ᖱ
...
다라니 명호를 받아지니고 공양한다면
=> 태어나는 세상마다 보통 왕도 아닌 전륜성왕의 자리를 얻는다.
범행을 성취한다. 큰 신통을 갖춘다. ...
이런 관계를 제시한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그런 관계를 잘 보지 못한다.
우선 현실에서 왕이 되는 경우도 잘 보지 못한다.
그런데 왕은 어떻게 해서 왕이 되었는지도 잘 알기 힘들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는 비현실적인 내용으로 여기기 쉽다.
그렇다고 이 구문이 영문법상의 상상을 하는 가운데 제시하는 가정구문은 또 아니다.
경전 입장에서는 이를 조건 구절로 제시한다.
다만 경전을 믿지 않는 입장에서는 이를 현실적인 내용으로 대하지 않는 것 뿐이다.
그런데 경전을 믿는 입장에서는
이 각 내용사이에 그런 관계가 있다고 여기고 대한다.
그런 경우 그런 내용을 원하면 앞에 제시된 내용을 잘 실천해야 한다.
또 한편, 왜 그런 관계가 제시되는가도 이해할 필요가 있다.
◆verw2844
◈Lab value 불기2565/05/10 |
♥잡담♥ Team BS - Pas De Chance ○ 2019_1004_161935_canon_Ar28.jpg ○ [pt op tr] 예술작품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Claude-Monet-the-valley-of-creuse-at-fresselines.jpg!HD [#M_▶더보기|◀접기| Artist: Claude-Monet https://en.wikipedia.org/wiki/Claude_Monet Title : the-valley-of-creuse-at-fresselines.jpg!HD Info Permission & Licensing : Wikiart ● [pt op tr] fr _M#] ○ [pt op tr] 꽃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Climbing_rose_Clavering_Essex_England_cropped [#M_▶더보기|◀접기| English: Climbing rose in a garden in the civil parish of Clavering, Essex, England. Author Acabashi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_M#] ○ [pt op tr] 아름다운 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H-C-Fassett-Ellice-Is-1900 [#M_▶더보기|◀접기| English: Woman on Funafuti Author Harold Clifford Fassett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 [pt op tr] fr _M#] ♥Château de Montgilbert ○ [pt op tr] 아름다운 풍경사진 공양,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M_▶더보기|◀접기| ●Site 방문일자 불기 2562_0411_100741 [위치정보] Château de Montgilbert 03250 Ferrières-sur-Sichon, 프랑스 46.038532, 3.623539 ▶▶▶ [참조링크1]www.google.nl -------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 [참조링크11]www.google.nl 프랑스 장르 로컬 음악 톱 40 - 팝 설명 Azur FM, la radio du Centre Alsace. Retrouvez les émissions, les podcasts et toutes vos sorties dans la région. Ecoutez en live AZUR FM et réagissez en direct !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 [참조링크11]www.google.nl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샤또 드 몽블 왈트 높은 안뜰 입구에 Châtelet 및 게이트 하우스 샤토 드 Montgilbert은 폐허 중세 인 요새 에있는 집단 의 페리 에르 쉬르 가닥 Sichon 의 남쪽 - 동쪽으로 25km 비시 에서 알리의 에서 département 의 프랑스 . [...] 19 세기 동안 이웃 주민들은 성을 돌 채석장으로 사용하여 파멸을 가속화했습니다. 현재 상황 Montgilbert의 성은 1930 년 10 월 11 일에 Inventaire Supplémentaire des Monuments Historiques 에 등록되었습니다 . 프랑스 문화부 데이터베이스에 "아마도이 지역의 봉건 성의 종족" 이라고 기술되어 있습니다 ( "peut-être la doyenne des forteresses féodales de la région " ). [1] 사이트를 저장하기위한 협회는 1973 년에 초기 작업이 시작된 1974 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이 협회는 2010 년 초 현재 활동 중이며 매년 청년 자원 봉사자를 위해 건설 작업을 조직합니다. 이 협회는 프랑스의 문화 유산을 보호하는 연합 연합 (Federation Rempart) 과 제휴 관계에 있습니다. ▶▶▶ [참조링크8]en.wikipedia.org Français : Château de Montgilbert en Auvergne (13e-15e siecle). Vue du châtelet d'accès à la cour haute en 2002. Date 2002 Source Own work Author LaurentG (talk · contribs) Permission & Licensing : Wikipedia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 [참조링크11]www.google.nl With the image 'Google Earth & Map data: Google, DigitalGlobe' ▶▶▶ [참조링크11]www.google.nl ● [pt op tr] fr _M#] ♥ 잡담 ♥말없이 사진만 많은 수행 |
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0/05/k1142t1412.html#2844
sfed--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txt ☞보생다라니 sfd8--불교단상_2565_05.txt ☞◆verw2844 불기2565-05-10 θθ |
■ 선물 퀴즈
방문자선물 안내페이지
다음에 해당하는 단어를 본 페이지 에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8열지옥(熱地獄).
답 후보
● 팔대지옥(八大地獄)
팔상성도
팔대지옥
팔인지
팔한지옥
평등각
평등성
포살
ॐ मणि पद्मे हूँ
○ [pt op tr]
[#M_▶더보기|◀접기|
■ 음악
Daniel Balavoine - La Fillette De L'etang
Claude Dubois - La Liberte Sur Un Moteur
Mireille Mathieu - Blue Paradise
Daniel Lavoie - Ils S'aiment
Appel D'air - A La Porte De Chez Nous
Georges Moustaki - La Philosophie
■ 시사, 퀴즈, 유머
뉴스
퀴즈
퀴즈2
유머
■ 한자 파자 넌센스 퀴즈
【 】 ⇄✙➠
일본어글자-발음
중국어글자-발음
■ 영어단어 넌센스퀴즈- 예문 자신상황에 맞게 바꿔 짧은글짓기
■ 번역퀴즈
번역
■ 영-중-일-범-팔-불어 관련-퀴즈
[wiki-bud] Persecution of Buddhists
[san-chn] kleśa-māra 煩惱魔, 身魔
[san-eng] prītipūrvakaṃ $ 범어 in loving ecstasy
[pali-chn] paññā-vimutti 慧解脫
[pal-eng] mantadhara $ 팔리어 adj.bearer of Vedic charms.
[Eng-Ch-Eng] purify 齋
[Muller-jpn-Eng] 四無記 シムキ (term) four kinds of undefiled moral indeterminacy
[Glossary_of_Buddhism-Eng] SHIKSHANANDA☞
See: Siksananda (652-710).
[fra-eng] douchons $ 불어 shower
■ 다라니퀴즈
자비주 52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22 번째는?
52
또 이 주문 외우고 지니는 자가
입으로 하는 말이
좋은 말이든 나쁜 말이든
일체 천마(天魔)나
외도(外道)와 용과 신이 모든 귀신이 들으면
다 청정한 법음으로 듣게 되어
다 이 사람에게
공경하는 마음을 내어
부처님과 같이 존경하리라.
● 사바하 娑婆訶<五十二> s vā hā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22
미아다녜볘 사
尾誐哆禰吠<二合引>灑<二十二>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30일째]
이시 $ 001▲● 십 ○□□,白,諸,阿,世
□□,心王菩薩 白佛言:「世尊!
諸佛如來 演說 阿僧祇 無量、無邊、無等、不可數、不可稱、不可思、不可量、不可說、不可說不可說。
□□, 심왕보살 백불언:「세존!
제불여래 연설 아승기, 무량、무변、무등、불가수、불가칭、불가사、 불가량、불가설、불가설불가설。
그 때 심왕(心王)보살이 부처님께 여쭈었다. “세존이시여,
여러 부처님 여래께서는 아승기고, 한량이 없고, 그지없고, 같을 이 없고, 셀 수 없고, 일컬을 수 없고,
생각할 수 없고, 헤아릴 수 없고, 말할 수 없고, 말할 수 없이 말할 수 없음을
연설하시나이다.
[131째]
세존 $ 002▲● 백 ○□□,云,何,阿,佛
□□, !
云何 阿僧祇 乃至 不可說不可說耶?」
□□,!
운하,아승기 내지 불가설불가설야?」
세존이시여,
어떤 것을 아승기라 하오며,
내지
말할 수 없이 말할 수 없다 하시나이까?”
●K0162_T0271.txt★ ∴≪A불설보살행방편경계신통변화경≫_≪K0162≫_≪T0271≫
●K1142_T1412.txt★ ∴≪A불설보생다라니경≫_≪K1142≫_≪T1412≫
●K1176_T0705.txt★ ∴≪A불설보시경≫_≪K1176≫_≪T0705≫
법수_암기방안
● [pt op tr] fr
_M#]
The Realization of The Good & The Right In Wisdom & Nirvāṇa Happiness, ™善現智福
K1142_T1412
댓글 없음:
댓글 쓰기
What do you think is the most important?
Do you know why this is the most import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