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K0011
T0233
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전체1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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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0011-001♧
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전체1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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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_1114_135245_nik_exc 삼각산 도선사
○ 2020_1114_141701_can_exc 삼각산 도선사
○ 2019_1104_112354_can_exc 구례 화엄사 구층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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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_1104_121049_nik_exc_s12 구례 화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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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001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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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uos9101
◈Lab value 불기2568/05/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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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정보 ori https://buddhism0077.blogspot.com/2024/05/2568-05-01-k0011-001.html#9101 sfed--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_K0011_T0233.txt ☞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전체1권 sfd8--불교단상_2568_05.txt ☞◆vuos9101 불기2568-05-01 θ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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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종 소의(所依)의 하나. 또는 구유의(俱有依)라 함. 여러 식(識)과 함께 있어서 그의 소의(所依)가 되며, 힘을 주어 대경(對境)을 취하게 하는 구유(俱有)의 6근. 심(心)ㆍ심소(心所)는 반드시 이 6근을 의지하여 일어나게 되므로 구유의라 함. 그러나 구유의라 하면 친인연의 종자도 역시 구시(俱時)에 존재하여 소의가 되므로 이것과 혼동하지 않기 위하여 6근을 증산연의라 한다.
답 후보
● 증상연의(增上緣依)
지과(智果)
지론종(地論宗)
지옥(地獄)
지전삼현(地前三賢)
진경(塵境)
진나(陳那)
ॐ मणि पद्मे 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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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en Cheryl - La Marche Des Mach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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石 ■ ( 돌 석/ 섬 석 )
044▲ 司史疒生石 ■ 사사상생석 44 ( 맡을 사 )(사기 사 )( 병들어 기댈 상 / 병들어 기댈 녁 / 역 )( 날 생 )( 돌 석/ 섬 석 )
057▲ 戌囟臣羊亦 ■ 술신신양역 57 ( 개 술 / 열한째 지지 술) --CF-- 戍 수자리 수 ( 정수리 신 ) --CF-- 囱 창 창, 바쁠 총(신하 신 )( 양 양 / 상서( 祥瑞)롭다 배회( 徘徊)하다 양 )(또 역 / 클 혁 ) 재춘법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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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ki-bud] Buddhism in Senegal
[san-chn] vijñāna-saṃtati 識相續
[san-eng] āgaccet.h $ 범어 one śould come
[pali-chn] pañc' oram-bhāgiyāni saṃyojanāni 五下分結
[pal-eng] asabha $ 팔리어 adj.bull-like, i.e. of strong and eminent qualities.
[Eng-Ch-Eng] TEN TITLES OF BUDDHA Ten Titles of Buddha 十佛名號 represent the characteristics of Buddha 1.Tathagata - the Thus Come Ones 2.Arhat - worthy of offerings 3.Samyak-sambuddha - of proper and universal knowledge 4.Vidyacarna-sampauna - perfect in understanding and conduct 5.Sugata - skilful in leaving the world through liberation 6.Lokavid - perfect and complete understanding of all worldly Dharma 7.Anuttara - unsurpassed knights 8.Purusa-damya-sarathi - taming heroes 9.Sasta deramanusyanam - teachers of gods and people 10.Buddha-lokanatha or Bhagaran - Buddha, the World Honored Ones
[Muller-jpn-Eng] 曠 コウ very clear and precise
[Glossary_of_Buddhism-Eng] AUSPICIOUS MARKS☞
See: Eighty Auspicious Marks; Thirty-two Auspicious Signs.
[fra-eng] immatriculent $ 불어 matriculate
[chn_eng_soothil] 矩拉婆 Kurava or Uttarakuru, v. 鬱 the northern of the four great continents.
■ 삼매_게송퀴즈
■ 오늘의 게송
[122일째]
어불가설제불법 $ 122▲不可稱轉不可稱轉為 一 ● 不可思, ○□□□□,一,能,或,毛
□□□□□□□, 一一了知不可說,
能於一時證菩提, 或種種時而證入。
□□□□□□□, 일일료지불가설,
능어일시증보리, 혹종종시이증입。
於不可說諸佛法,
말할 수 없는 여러 부처님 법을
낱낱이 아는 일을 말할 수 없어
한꺼번에 보리를 얻기도 하고
여러 때에 증득하여 들기도 하며
[123째]
모단불찰불가설 $ 123▲不可思不可思為 一 ● 不可思轉, ○□□□□,塵,如,見,通
□□□□□□□, 塵中佛剎不可說,
如是佛剎皆往詣, 見諸如來不可說。
□□□□□□□, 진중불찰불가설,
여시불찰개왕예, 견제여래불가설。
毛端佛剎不可說,
털 끝에 부처 세계 말할 수 없고
티끌 속의 세계도 말할 수 없어
이러한 부처 세계 모두 나아가
여러 여래 뵈옵는 일 말할 수 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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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산퀴즈
472* 2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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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족수화길상광명대기명주총지 57 번째는?
자비주 44 번째는?
성관자재보살 명호 14 번째는?
57 대덕 세존이시여,
호로, 滸盧<五十七>
huru,
(~!~) 속히 속히 속히 영원히 행복한 세제에 이르게 하소서.
『대승대집지장십륜경』
♣0057-001♧
44
이 다라니는
과거 99 억 항하사의 모든 부처님이 설하신 것이며,
저 모든 부처님이 설하신 것은
모든 수행자들이 육바라밀을 수행하되,
원만히 성취하지 못한 자를
속히 원만히 성치시키게 하기 위해서며,
보리심을 내지 못한 자는
속히 발심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또 성문승을 수행하는 이 가운데
성문과(聲聞果)를 증득(證得)하지 못한 자는
속히 증득하게 하기 위해서이며,
삼천대천 세계 내에
모든 신선인이
무상보리심(無上菩提心) 발하지 못한 자는
속히 발심하게 하고,
모든 중생 가운데
대승(大乘)의 믿음의 뿌리[信根]을 얻지 못한 자는
이 다라니의 위신력으로
대승의 씨앗에
법의 싹을 자라게 하기 위해서이니,
나의 자비 방편력 때문에
그것들이 모두 이루어지느니라.
● 시리시리(실리실리) 悉唎悉唎<四十四> si ri si ri
『불설천수천안관세음보살광대원만무애대비심다라니경』
♣0294-001♧
14
가로나 만타하리 나야
迦嚕拏<引>滿馱賀哩<二合>那野<十四>
『성관자재보살일백팔명경』
♣1122-001♧
124136
471
법수_암기방안
123 엄지 (THUMB)
57 眼球 【안구】 동공 eye ball
44 네째발가락 the fourth toe
13 노뼈 [radius]
14 맥박~점(맥박뛰는곳) pulse
122 [ 썸 넉클 THUMB knuckle] 엄지 첫마디
■ 오늘의 경전 [이야기, 게송,선시 등]
2568_0501_150144 :
대장경 내 게송
이 중에 인(忍)의 결과는 여섯 가지이며
그 밖의 세 가지는 바로 지(智)의 결과이다.
於中忍果六 餘三是智果
미지정의 결과는 일체의 변지이며
근본정의 결과는 다섯 가지,
혹은 여덟 가지이다.
무색계 변정(邊定,
즉 근분정)의 결과는 한 가지이며
세 가지 근본정의 경우도 역시 그러하다.
未至果一切 根本五或八
無色邊果一 三根本亦爾
세속도의 결과는 두 가지,
성도는 아홉 가지
법지의 결과는 세 가지,
유지는 두 가지이며
법지품의 결과는 여섯 가지이고
유지품의 결과는 다섯 가지이다.
俗果二聖九 法智三類二
法智品果六 類智品果五
출전:
한글대장경 K0956_T1562
아비달마순정리론(阿毘達磨順正理論) 존자중현조.
당 현장역
阿毘達磨順正理論 【尊者衆賢造.
唐 玄奘譯】
출처 불교기록문화유산아카이브 통합대장경
https://kabc.dongguk.edu/m
■요가자세 익히기
회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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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_0419_130613_can_ar45
○ 2018_0419_132407_can_exc
○ 2018_0419_140643_can_ct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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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ed--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_K0011_T0233.txt ☞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 /전체1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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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back--불기2568-05-01_문수사리소설반야바라밀경_K0011_T0233-tis.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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